아마존 당당당은 중앙 보고에 보고했다: 반품하고 판매점
은 어제 중앙TV 경제 30분 >을 겨냥해 아마존과 당당의 일부 화장품은 공식적인 루트에서 나오지 않았고 아마존이 판매한 에스스란더 화장품은 가짜로 판정됐다고 보도했다.
아마존 중국과 당당당이 오늘 함께 성명을 발표하여 중앙 보도에 응했다.
바로 < p >
‘아마존 ’이 텐센트과학기술에 보낸 성명에 따르면 중앙 조사의 제품은 아마존 제3자 플랫폼, 아마존은 올 2월 관련 고객 피드백을 받고 환불에 동의한 뒤 이미 고객을 위해 환불하는 것을 영구히 폐쇄했다.
당당초 발령된 성명은 이미 투고된 두 개에 대한 입점 처분 처리에 대해 처음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두 점포에서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에 대해서는 무조건 반품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바로 < p >
은 모두 성명에서 가짜 상품을 대하는 문제에 대해 플랫폼 측으로 더욱 엄격한 심사 메커니즘을 취하여 가짜 상품을 판매하는 판매가들에 대해 모두 관점에서 처리했다.
바로 < p >
은 그럼에도 화장품이 가짜 상품이 나타나는 것은 브랜드 채널 수권이 최근 줄곧 존재하는 문제이기 때문이다.
많은 국제 화장품 브랜드들이 인터넷 판매 권한을 개방하고 싶지 않다.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주재자에게 엄격한 자질심사 제도가 있으나 이들에게 상품 구입 루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증명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p `strong ` 이하는 두 회사 응답 중앙 감시 성명 ` ` ` `strong `을 대표님 `
사전의 아마존 (경제 30분) 프로그램 보도내용에 대하여 3시 보충: < < < p > 을 말한다.
'우선 소비자 피드백을 받고 즉시 이 고객에게 환불 을 수차례 연락하고, 그 다음으로 고객이 환불 상품을 환불할 것을 원합니다. 아마존이 조사해 고객의 협조를 얻지 못한 것이 매우 유감스럽습니다. 셋째, 소비자 심지에 대한 책임지는 태도로, 우리는 당시 해당 매장을 폐쇄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p'과 함께 개별 판매가들이 아마존의 정책상해 소비자 이익을 위반하고 아마존도 소비자에게 진심으로 사과의 뜻을 표시하며 각 측의 피드백과 의견을 환영하며 꾸준히 개선하는 것을 환영한다.
바로 < p >
'미장 및 개호류 판매가들 및 개호류 상품을 상대로 더욱 엄격한 심사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나타냈다.
아마존은 가짜 상품에 대해 영용인정책을 취하고, 어떤 위조판매가인 아마존을 즉각 폐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바로 < p >
바로 아마존 제3발 플랫폼 업무 2011년 상선.
소비자 합법적 권익을 보장하는 측면에서 아마존이 제공한 아마존 상성거래 보장은 소비자가 제3자 플랫폼에서 구입한 상품의 품질과 배송 서비스를 보장한다.
바로 < p >
'p'은 전자 비즈니스 사이트에서 상품의 진위와 반환품이 오랜 시달리고 있는 문제였으나 플랫폼 유닛 업체도 그 플랫폼에서 제3자 매각하는 가짜 상품 부담 책임이 필요하다.
올해 3월 15일부터 시행된 새 소비자 권익보호법'은 특별품종 상품을 제외하고 소비자는 인터넷 구매 행위에서 7일부터 7일까지 반품할 이유도 없고 가짜 조작에 대한 처벌 배상도 2배에서 3배로 높아졌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당당망 성명 전문: < < < strong >
'p'이 늦게 와서 미안합니다! 그런데 계속 열심히 하고 있는데 조사 중이에요. 지금 바로
은 인터넷 플랫폼 상가에서 수화물 화장품을 판매하는 것에 대해 우리는 매우 중요시하여, 이미 처음으로 고소된 두 개에 대한 입주점포에서 진행된 관점 처분을 처리하고 더욱 철저하게 조사했다.
이 두 점포에서 상품을 구입한 소비자에 대해 우리는 무조건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로 < p >
의 화장품 루트 수권은 최근 몇 년 동안 줄곧 존재하는 문제로 현재 많은 국제 화장품 브랜드들이 인터넷 판매권을 개방하지 않으려고 한다.
상품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주재자에게 엄격한 자질심사 제도를 갖추고 있지만, 입고채널을 제공해 정품 확보를 요구할 수밖에 없다.
바로 < p >
은 우리 브랜드가 직접 우리와 협력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희망하며 전상 사이트에 대한 판매 허가를 개방하고 관련 부서의 감사를 환영합니다.
바로 < p >
의 마지막 소비자가 당당망의 지지와 두터운 사랑, 언론 친구들이 당당망 감독에 대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도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과 더 낮은 가격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회계 출납 | 재회 인원의 논문 창작 기교
- 기업 정보 | 스페인 하이라이트 인디텍스 기대 10% 제품 재활용 또는 유기 원단 사용
- 자산 관리 | 경영 변경 후 회계 계산 11시 주의사항
- 직장 계획 | 홈을 뺄 때 어떻게 선택해야 하나요?
- 인사 노사 | 광동 중산 일직원 위조 이력서 는 고용인 단위 에서 36만 위안 을 클레임 당했다
- 규칙 제도 | 근무 기간에 지도자에게 부상을 당하면 산재 대우를 누릴 수 있을까?
- 노동법규 | 농민 공무공 시 부상 법원 은 용공 단위 배상 을 판결 했다
- 계약본 | ‘ 인터넷 사 ’ 가 노동 관계 유지권 을 만나면 좀 어렵다
- 회사 등록 | 후베이 공상국에서 ‘ 서비스 자유무역구 20조: 기업 등록 등기 구역을 출시할 수 없다
- 자산 관리 | 수금 ———누구의 책임은 누가 맡아야 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