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가방적 의상'전자상브랜드 '금중침회

2014/4/4 22:52:00 36

전자상브랜드중침회

‘p ’은 가방직 업계 내에서 함께 발전하는 혁신 조치를 갖추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전시회 미래 발전의 궤적을 가늠하는 표준이다.

95회 중침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있어서 혁신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원동력이다.

중국 (a tatarget = 'ublank' href ='htttttp://wwwwwwwwww.sjfffffffxm /com /com /(((((atatargetttttget =(aaaattttttttttttttttp.......((((a.................(a...........)(a.(attarge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t가다

2014년 4월 개막할 제96회 중침은 여전히 많은 창의적인 조치를 보이고 기업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

“업계가 평온해지기 때문에 전시회는 더욱 번영해야 한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가방전업체 인력이 배가시키다 < < < strong >


은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상거래가 불타오르며 각 분야의 파급과 영향을 받는 것을 피할 수 없다.

2013을 바라보며 온 가방시장의 활약은 뜻대로 되지 않지만, 가방전자상들은 이채를 띠고 있다.

양조화 중국 가방협회 회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전자업체 분야의 발전이 급진했고, 인터넷 매출은 연간 102% 증가했으며 매출액은 약 280억 위안, 2013년 관련 수치에 따르면 1 ~10월 매출액은 이미 530억 위안에 이르렀고, 그중 고양이는 50% 에 비해 260억 위안에 달하며, 연간 매출은 600억 위안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다.

이렇게 보면 2013년은 100퍼센트의 성장이다.

그리고 향후 가방업의 전기 채널은 여전히 큰 성장 공간이 있다.

바로 < p >


‘ p `의 전기상 진출, 성공한 기업은 이미 수확이 꽤 많았지만, 반응이 느린 반박은 이미 ‘ 전기상 ’ 에 걸렸을지도 모른다.

전자상거래가 히트점뿐만 아니라 더욱 추세다.

천고양이, 경동 등 전기상 플랫폼이 끊임없이 새로운 판매 데이터를 갱신하고 있으며, 전기상들의 맹렬한 기세를 실증하고 있다.

소군 중국 무역촉진위원회 사무총장은 기업이 원하는 것은 하지 말까 말까 하는 것이 아니라 전심전력으로 전력을 기울여 전자상으로, 업계 용두로리, 부안나가 전 가구 방직업에 가장 좋은 시범을 보였다.

바로 < p >


'바로 전자 상무는 기업 전략급의 N0.1'이다.

곽 씨앗 부총재는 현재 가방전기업체 전체 매출액의 10%를 기준화한 제품으로, 가방적 미래선상 매출액이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xm.com)'의 의상 의 품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하나하나 데이터, 한 건 실례에 따르면, 가방전상 앞길이 밝다.

심지어 가방적 브랜드 불전기상 또는 전기상 `을 받거나 `전기상 `을 어떻게 하면 이 편의 ‘봄행 열차 ’를 밟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예언도 있다. 이미 흥행된 ‘전기상표 ’는 온라인에 어떻게 쓰는가? 중침은 한곱절 인력을 갖춘 플랫폼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김전회 전력 사사 < < < strong >


'가방전기 업체 쌍11 ''쌍12' 판매 파봉, 업계 인사들이 가방시장의 거대한 용량을 보는 동시에 전자상업계 발전에 대한 거대한 추진력을 깊이 느끼게 했다.

섬세한 가방인은 ‘ 전자상브랜드 ’ 가 가방업에 대한 영향력은 이미 선상에서 이어지고 있으며, 인터넷 판매 전설을 온라인 상에서 기대하고 있다.

바로 < p >


은 제95회 중침회를 회고해 국내 유명 상가 경동망과 난정집 세망과 가방기업이 직접 마주하는 무역교류를 처음 선보여 수확이 많다.

“전자상거래 운영상들이 가방전시회에서 집중 구매와 보급을 하는 것은 처음이 아니다. 알리바바는 중침과 장기적인 협력을 하고 좋은 구매와 홍보 효과를 거뒀다.”

유악남은 2013년 전자상거래 운영상들이 중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우연이 아니다. 주로 홈페이지 판매가 가져온 거대한 이익이 가방산업에 더욱 관심을 가졌고, 미래는 가정방시장에서 더욱 큰 수익을 얻길 바란다.

바로 < p >


‘p ’은 이미 제95회 중침회에서 구매 금액이 약 1200만 달러인 만큼 높은 구매액으로 많은 가방기업들의 유혹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선택 중 바늘은 가방시장 진출 플랫폼으로, 난정집권은 업계 내 영향력과 전전 실력, 상무 교류 면에서 가장 큰 우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경동상성은 중침회에서 전시상과 적극적인 호응을 벌이고, 가방기업을 위해 경동망 개척 시장에 편의 우월한 플랫폼을 제공해 현장에서 계약을 맺은 가방업체, 경동상성은 1년간 서비스비 면제 혜택정책을 제공했다.

바로 < p >


정책을 통해

바로 < p >

  • 관련 읽기

2014 중국 국제피혁전 합성재료 기업 참여

전시회 뉴스
|
2014/4/3 15:46:00
31

해박회는 ‘ 복건방직 산업 ’ 판자를 새로 늘렸다

전시회 뉴스
|
2014/4/3 15:08:00
58

CHIC 프랑스 관: 영원한 프랑스 패션

전시회 뉴스
|
2014/4/3 15:07:00
70

터키 가죽 브랜드 CHIC2014 가 선보였다.

전시회 뉴스
|
2014/4/3 14:32:00
68

2014年毛织服装网上设计大赛只征集男装原创作品

전시회 뉴스
|
2014/4/2 14:21:00
69
다음 문장을 읽다

바느질 산업의 ‘ 풍향낙서 ’ 제96회 중국 침면품 거래회

第96届中国针棉品交易会:最美的“遇·见,一年之计在于春,在生机盎然的春天,第96届中国针棉品交易会如约而至,作为针纺行业中惟一全国性的展会平台,其就像行业的“风向标”,家纺、内衣行业人士从“中针会”上可以纵观行业的最新发展走势与机遇,为新一年的发展定方案,为强化终端寻新渠道,也为市场宣传品牌的推广找新朋友,而本次“中针会”《遇·见》的主题也正是出于此意,不管是第一次“遇见‘,还是再次”遇见“都是缘分,都能产生智慧的碰撞,在产业链平台上,实现人生梦想,找到创业激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