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민첩한 문서: 얼마나 쓰고 언제 쓰세요?

2014/4/20 14:47:00 23

민첩하다

민첩한 목적은 가능한 한 낭비를 줄이기 때문에 극단적인 논리를 채택했고 모든 문서는 낭비하는 것이다.문서가 완전히 버려진다는 것은 아니다.문서는 팀에 유용한(특히 팀워크가 확대될 때)이다.하지만 문서를 줄이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디자이너는 가장 적은 문서의 소통 설계 결정을 추구해야 한다.


 Jonathan 은 어떻게 최대한 줄일까요?문서다음과 같은 건의를 제공했습니다:


1) 너의 팀에서 ‘적을수록 더 좋은 것’이라는 이념을 보급한다.


2) 항상 이 문제를 고민한다: 우리는 즉시 지불해야 할 가장 적은 양의 교부물은 어떤 것이 있을까?


Ashish Sharma 는'민첩한 본질, 가치, 제때에 문서를 어떻게 문서와 토론 사이에서 균형을 잡을지 알렸다.


민첩한 목표는 문서와 토론 사이의 적절한 균형이 있어야 한다.문서는 각 시스템의 중요한 구성 부분이다.민첩하거나 다른 방법을 적용하든지, 상당히 전면적인 문서는 프로젝트의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사실상 그것은 실패의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그는 몇 문서와 언제 작성할 것인지를 고려할 때 다음 세 개의 표준을 참고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필수: 문서는 충분하지만 상세하다.


가치 있는 : 편찬문에 필요한 문서가 아니라, 우리가 작성할 때 작성한 문서가 아니다.


제때에: 문서는 우리가 필요할 때, 그리고 때의 방식 (JIT) 을 작성해야 한다.


Michael Nygard 는 문서 관련 프로세스를 묘사했다.그는 처음부터 결과를 고려하는 방식으로 프로세스를 생각할 것을 건의했다.


나는 자주 많은 프로세스가 소비자가 없다는 것을 발견한다.이것은 완전히 낭비다! 겉으로는 출력물을 쓰는 사람이 없지만 과정의 책임자는 전혀 의식하지 못했다.


마이클은 그들의 수입과 수출을 포함해 소비자의 각도에서 설명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건의했다.그는 다음과 같은 문제를 나누어 기술을 협조하였다.


누가 최종 소비자입니까?


그들의 수요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어떻게 그들에게 지불합니까?


당신은 그들이 어떻게 준비할 것인지를 어떻게 알았습니까?


당신은 어떻게 생산합니까?


당신은 무엇을 입력해서 생산품을 생산할 필요가 있습니까?


Tom de Lancey 는 2013년 이른 아침 LinkedIn 에서 열린'긴급 문서: 민첩과 폭포 모형의 중요한 차이'에 대해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이들을 포기하고 자주 사용하는 문서에 대해 불편함을 느낀다.시스템 수요시스템 설계, 비전, 범위, 용례, 모드, 작업 프로세스, 라틴al 통일 프로세스 등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이 문서들을 다섯 문장으로 분할할 수 없다.


그는 ‘ 긴급 문서 ’ 라고 불리는 분석법이 문서를 작성하는 데 사용된다.


(…) 우리는 시간과 정력을 낭비하지 않고 우리가 어떻게 하는 문서에 쓰는지 몰랐다.우리가 문제를 발견했을 때 문서를 작성하였다.우리는 실제 필요로 하는 문서를 편찬하는 것이지, 우리가 쓰고 싶은 문서가 아니다.


  TOM비상 문서그 중 하나에 좋은 점은:


문서는 개발 과정의 일부분으로 바뀌어 단독 활동이 아니다.문서는 사실상 매우 유용한 것이기 때문에, 팀 전체가 그것을 관리할 흥미가 있다.사용자 이야기마다 단독 임무가 있습니다. WiKI (사용자 이야기가 서로 연결되는 SharePoint 사이트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마리오 모리라는'민첩한 세계의 정상 문서 규모'에 관한 블로그를 썼다.Mario 가 말한 것처럼, 적당히 규모를 조정하는 것은 과거나 현재 많은 문서의 소프트웨어 프로젝트에 대한 응답이다.


문서의 정상적인 규모는 문서를 관리하는 정력투입과 문서의 자체의 가치에 비해 이 문서가 없다.


그의 박문은 정상 문서 규모의 건의를 제공했다.그의 부분적인 건의는 다음과 같다.


문서는 협력의 성질을 취해야 한다.그것은 단지 한 사람이 그렇게 완벽하게 만들어서는 안 되고 다른 사람과 나눠야 한다.초고 단계에서는 충분한 정보를 얻기 위해 나눠야 한다.


다만 좋은 문서에 대한 관심과 사전 디테일을 피하기 때문에 많은 추측과 시간을 낭비할 수 있기 때문이다.다만 현재가 알고 있는 문서만을 겨냥한 것이다.


문서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존재해야 한다.Word 형식의 문서뿐만 아니라 위키와 민첩한 도구나 코드의 주석이나 기타 존재할 수 있다.

  • 관련 읽기

OA 시스템: 문서 관리부터 지식 관리까지

문서 관리
|
2014/4/20 14:42:00
28

초지 과학 기술: 전자 문서의 안전 은해

문서 관리
|
2014/4/15 22:55:00
61

재무 정보화 의 세 가지 비적 을 잘 하다

문서 관리
|
2014/3/20 20:49:00
44

문서 관리 시스템 은 무지화 사무 새 모드 제공

문서 관리
|
2014/3/17 19:35:00
36

일조 문서 서비스

문서 관리
|
2014/3/17 19:32:00
33
다음 문장을 읽다

부처님 백화점 지주 가족 이 크레four 제2대 주주 가 되다

할아버지부처백화점 지주족은 카르푸르 2대 주주가 되고, 모티리얼 미래는 캐리어 (캐리어파)의 카레푸르푸르푸르푸르 (CARR.PA)의 카르푸르푸르 (Carrefour) 백화점 확장계획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이제 세계의상 후드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