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외 무역 기업 의 수출 은 반드시 차이화, 글로벌 화 에 주의해야 한다

2014/5/22 16:59:00 14

은 제 115회 광회현장에서 전통 유럽과 미국 시장의 불경기가 적지 않은 대외무역업체들이 낡은 관념을 버리고 아프리카, 남미, 중동 등 국가와 지역에서 새로운 상업기를 찾기 시작했다.

수출 기업에 대해 글로벌 레이아웃은 기업이 단일 시장의 하락에 따른 위험을 더욱 회피하고 전체적인 효율을 높일 수 있다.

기업도 차별화 경영만이 오래 사는 길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다.

바로 < p >


‘어떤 기업이 강세를 세운 수출 우세를 세우려면 전 세계에 눈여겨야 하며 진정한 세계화 의식을 갖추어야 한다 ’고 말한다.

제1115회 광교회 2기, 한 셰프의 수출 업체 사장이 많은 참상들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바로 < p >


‘p ’의 글로벌 포석은 기업이 더 넓은 시야와 더 완비된 제품 문류를 갖게 하는 것을 의미하며 단일 시장이 떨어지는 위험을 더욱 잘 회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통적인 유럽과 미국 시장을 제외하고는 아프리카, 남미, 중동 시장이 기업 개척의 새로운 포인트가 되고 있다.

바로 < p >


바로'strong `의 새로운 포맷 은 반드시 글로벌 상기 찾기 < < < strong < 의 < 의 > 의 < 의 < 의


은 최근 몇 년 동안 유럽과 미국 시장의 경제가 빈번히 위기에 대해 우리에게 눈길 을 단일 시장에 제한할 수 없다.

제1115회 광교회 현장에서 호남화련자업 주식유한회사 회장 허군치가 국제상보기자에게 말했다.

바로 < p >


‘p ’은 허군치 소개에 따르면 아프리카, 남미, 대양주 국가들의 신시장 수출 점유율이 약 40%를 차지한다.

또 이들 신흥시장은 기업 총수출액의 비중이 해마다 상승하고 있다.

"아프리카와 남미의 수출액은 연평균 20%에 달하며 유럽과 미국 시장의 5%의 성장 속도를 훨씬 초과했다."

허군기설.

바로 < p >


'신시장 개발 역량을 늘리는 화련은 미유럽 경제 위기 충격을 받고 반성하는 결과다'고 말했다.

허군기설.

지난 2011년부터 화련은 이들 신시장을 위한 업무팀을 선발해 새로운 격려 메커니즘을 실시해 업무 인원을 집중적으로 이 시장의 소비 수요를 집중하여 기형, 도안, 색상 면에서 새로운 신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성능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바로 < p >


‘p ’의 겨운 노력 고객이 틀림없이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들의 성실한 서비스 태도는 이러한 시장의 고객들의 신용을 크게 증강시켰다.

아프리카, 남미 등 시장의 규모가 작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그들의 경제 발전의 순풍차를 탈 수 있다면, 여기에도 무한한 무역 성장 잠재력이 담겨 있다고 믿는다.

허군기가 표명하다.

바로 < p >


'신시장 차별화 경영 방식'이 바로


'산서현 생산'은'http:'http://www.sjfzm.com /'target =""(u blank)'의 방직 `의 직물 `의 업체가 많습니다. 여러분이 모두 중점적으로 동질화 경쟁을 하지 않으면, 누구의 이윤이 모두 차별화될 수 없습니다.

관계자.

바로 < p >


‘p ’의 차별화는 자신이 선정한 ‘지반 ’에서 더 큰 노력을 의미한다.

중동 시장의 형세 변화, 두바이 등지의 전문 전시회에 항상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말하자면,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우리는 모두 속셈이 있다.

바로 < p >


'하문 흠흠 오아시 그룹 곽건주 사장도 중동 시장의 단맛을 맛보았다.

흠 오 주 의 전시 위 에서 삼발 은 이란 · 이집트 의 오래된 고객 은 곽건주 의 분할 수 없다.

바로 < p >


은 2010년과 2011년 매년 30개 컨테이너 화물을 샀는데 나중에 이란화폐가 너무 심하게 떨어져서 살 수밖에 없었다.

이처럼 명백한 아랍 스타일을 가진 제품은 많은 공급자들로부터 쉽게 골라낼 수 있다.

곽 총의 한 이란 고객이 말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关于其他国家公司的注册资本制度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5/22 11:07:00
103

상무부: 대외 무역 정세 를 맞받아 신중하고 낙관적이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5/16 23:30:00
30

美国鞋业批发与零售商协会揭示童鞋关税增长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5/9 16:34:00
27

싱가포르는 이미 2차 인민폐 연안 결제 센터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5/7 19:12:00
24

AGOG 법안이 만료되면 아프리카 신발 수출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대외 무역 주의 사항
|
2014/5/6 14:55: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대외 무역 흑자 는 지속적 으로 줄어들지 않는다

이크강 중국 국무원 총리는 방비 기간 동안 중국의 거액의 외환보유액이 사실상 ‘ 무거운 부담 ’ 이라고 분명히 밝혔다.중국 대외 무역 발전의 총목표는 상대적 균형의 대외무역이다. 만약 올해 작년보다 흑자가 적거나 성장하면 우리가 매우 받아들이고 싶은 국면이 될 것이다.하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1년 내내 순차액이 적지 않을 것 같다.이건 총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