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강, 강넬을 대표하는 온주제 구두업으로 입찰 시각
http ="htttp://www.sfzemcom /com">의 신지 (중국 /a target ="u blank)의 http ="htttp:/"www.sfffffffzm.com /com)">가 ">
바로 < p >
은 "신발공장이 많이 방학 됐어요."
공장구에 방문한 귀주에서 온 보안은 34년 동안의 상황은 일년보다 못하다.
바로 < p >
은 제창업을 포함한 경량소비품 제조업은 온주 최초로 기가한 몇 지주 산업 중 하나다.
최근 몇 년 동안 비교적 우세한 점이 상실되면서 제창업은 어디로 갈까. 21세기 경제보도는 온주 구두 업종협회 회장 사방 회장을 취재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온주제 신발과 진척기 '' '' -'strong '' '' '' '' '' '-'strong''의 ''의' '
<21세기 >: 요즘 사람들이 많이 토론하는 문제는 토지, 노동력 등 요소가 상승함에 따라 제화와 같은 빠른 소비품 업계가 다른 원가 진입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온주는 순수수출품, 자본, 자본, 기술의 위치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xp'의 옛 반얀방: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현재 온주의 제창업은 여전히 지속적이고 건강발전 단계인 기업이 곤경에 빠지지만 기업주 주자도 있다.
바로 < p >
'p '첫째로 온주 전 10대 브랜드의 제화업체 발전은 기본적으로 안정적이었고 지난해 말 온주 조장납세 사업은 2761개로 올해 1분기 3647개로 800여 개로 증가했다.
이 새로 늘어난 것은 모두 새로 파생된 기업이다.
수출 상황에서 지난해 온주 구두류 수출은 전체 시장 대외무역 수출의 28.41% 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바로 < p >
'p'의 둘째, 1세대제 (a href ='http://www.sjfzm.com)'가'신발업 /a `의 자녀가 후속으로 신발을 접대하는 것은 아니지만 묘미가 이미 나타났다.
우리는 신발을 만드는 기업이 하나 있다. 사장은 자신이 신발을 만드는 것도 귀찮아서 신발공장을 딸에게 건네주고 아들은 신발을 만드는 대외 무역으로, 첫해에 준비하고 이듬해에 6000만 수출액을 했다.
이런 성적은 1세대 가정작업장에서 집을 짓는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온주에서 더 많은 희망을 보았다.
늙은 세대들은 단순히 신발을 만드는 것은 기본적으로 일이 없다. 사고를 당한 것은 기본적으로 다른 투자로 잘못 선택했다.
바로 < p >
‘p ’ 셋째, 내판화 공장이 내리막길을 걷고 있지만, 온주 여성화는 발전이 좋다 —온주 여성화 90% 이상이 내판이다.
10년 전 온저우에서 가장 명성이 높은 제화업체는 오강, 강나, 고추잠자리는 성도찰을 위탁하여 여자 신발을 생산하였고, 오늘 온주의 여자 신발은 모두 스스로 생산하고 20여 개의 신발 모델이 국제스타다.
바로 < p >
이 때문에 이 같은 상황을 보면 온주제 구두업은 아직 발전시간이 좀 남았을 텐데, 진짜 생산 기지를 전송해야 할 때, 그의 마케팅, 연구 개발과 본부도 여전히 온주에 남아 있을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외천업체가 산업사슬 세트를 해결하기 어렵다 `
<21세기 >: 한 10년 전 오캉은 중경옥산 건설에서'서부 신발도'를 짓고, 강나, 동예, 에마와 백리 (안후주 숙주)에 신발 기지를 만들어 온 것이 아닐까? 이는 온주 제창업의 위치에 협박할 수 있습니까?
사전의 사룽방: 온주 이동 제화기지, 지금 몇 가지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은 산업 사슬의 문제이다.
온주제 구두업이 발달한 것은 우리 구두시장, 국제구두성 등 몇 개의 구두업시장이 있기 때문에 전국제 구두업 산업사슬을 온주, 숙주, 옥산, 이런 산업사슬을 만들기 위해 최소 10년간 성취가 어렵기 때문이다.
바로 < p >
이 충칭옥산으로 이월한 상황으로 보면, 몇몇 기업들은 그 기본적으로 가게만 남았고, 다른 대부분은 모두 철수했다.
무엇보다 중경은 온저우에서 너무 멀리 떨어져 산업사슬을 모두 옮기는 것은 매우 어렵다. 다시, 제화 기지를 발전시키려면 몇 개의 집단이 지탱해야 하고, 단지 좀 지나면 안 된다.
바로 < p >
사전의 백리의 강한 실력, 그렇게 혜택적인 조건인 강소센다를 모두 삼키고 숙주에서는 거의 지가로 땅을 들고 산업사슬의 문제를 만났다.
옥산으로 옮기지 말고 산업사슬이 여수에 옮기는 것은 그다지 성공적이지 않다.
바로 < p >
‘p >의 둘째는 숙련노동자의 문제이다.
동예의 숙주 기지는 이미 생산을 시작했고, 주인의 아들, 며느리가 과거에 도시를 가졌지만, 비용 증가는 피할 수 없는 노동자 모집이 얼마나 걸려야 숙련공 을 할 수 있다.
바로 < p >
'21세기': 나이크 이전의 제조기지는 중국에 있었지만, 몇 년 전부터 가장 큰 생산공장을 중국으로 옮겨 베트남, 온저우 구두 사업도 조만간 이렇게 할 것인가?'
‘ xip > 의 웨스방: 온저우 구두 사업은 현재 베트남이나 동남아로 옮기지 않았지만 베트남으로 이전해도 비용을 낮춰야 할 것을 고려한다.
하지만 해외로 옮기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지 마라.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베트남에 부딪혀 최근에 나타난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 투자가 허사가 될 것이니, 차라리 온주에서 단호히 싸워야 한다.
중국 13억 명이 늘 신발을 신어야 한다. 제화는 영원히 조양업인'품질 향상, 연구 개발 디자인 능력 향상 브랜드 향상에 불과하다.
나는 최근 2년 동안 ‘ 온주 제화는 과학기술로 발전해야 한다 ’ 고 제기해 왔고, 이른바 몬라니 구두업 회사를 비롯해 국가첨단 기술기업의 인정을 받고 있는 것은 제업이 어렵다는 것이다.
바로 < p >
<21세기 >: 현재 온주 구두업이 카드를 씻는 단계에 있는데, 어떻게 ‘카드세탁 ’의 내포를 이해합니까? 나는 요 며칠 온주 일부 구두업체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온주제 구두업 이후의 구도는 삼족정립: 강나, 오강, 빨간 잠자리, 어떻게 보십니까?
‘셰룽방 ’은 그야말로 시장의 잔혹한 경쟁을 견딜 수 없는 기업이 그 브랜드를 무너뜨릴 수 있다.
바로 < p >
사전의 온주 구두업 미래에 이르기까지 삼족이 정립하여 이렇게 말할 수 없다.
현재 `a href =`//www.sjfzxm.com `온주 `온주 `전 10대 브랜드가 안정적이기 때문에 `3대 브랜드도 안정적이고, 3개 기업이 버티는 기업이 많기 때문에, 기존 기업을 포기할 수도 있지만, 브랜드를 보류하고, 3대 거두가 되는 자품패 `는 바로 카드를 세탁하는 과정이다.
진정한 카드는 결국 몇 개의 큰 그룹이 온주에 설 것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 p >
‘21세기 ’ 이 과정이 얼마쯤 걸립니까?’
‘xip > 의 허난 성: 짧으면 5년, 길면 10년.
바로 < p >
'21세기'는 지금 중국이 산업 업그레이드 중이며, 온주는 첨단 산업이 아니라 탈락할 생각이 있습니까?
‘ xip > 의 옛 룽청 방향: 사회뿐만 아니라 정부뿐만 아니라 일부 지도자들은 이런 기업들이 첨단 기술과 비교할 수 없다고 여겼다.
과학 기술 제화, 나는 이미 2년 넘게 언급했지만, 아직 공감이 되지 않았지만, 우리는 중국 신혁업계 협회에 보고하고, 나는 줄곧 이 관점을 제시해, 그들이 인정하지 않더라도, 우리는 그들에게 보여주려고 한다.
10년 후에 우리는 이 화제를 다시 이야기하자.
바로 < p >
- 관련 읽기
- 저는 현장에 있습니다. | 빌미 패션 매장 발표: 국내 창의 트렌드를 이끌다
- 패션 아이템 | 제일 예쁜데 데님 팬츠가 날씬해 보이는데 기질이 좋아요.
- 특제 취재 | SIUF2015 중국 속옷 정상 회담: 변혁의 힘이 솟고 있습니다.
- 특제 취재 | 전문가 강연: 속옷 산업 변혁의 길
- 패션 아이템 | 여름철 가장 아름다운 세트 명미하고 우아한 여성미
- 매일 첫머리 | 2015 제1회 중국 속옷업 인터넷 대회가 곧 열린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안리방 매력 40재 심천 국제 속옷 전시회 6대 부문
- 패션 인물 | 안니헤세웨이, 풋풋한 패션의 여름
- 전시회 에피소드 | 안리방 매력 축제 전 세계 수영복 트렌드
- 최신 관심 | 세계 무대 위의 중국 디자이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