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면 80%의 판매 실적은 도시 핵심 상권에 생기는 초점 지역이다.
대다수 도시의 초점 지역은 1000m를 넘지 않고 점포 자원 자원이 제한되어 산업의 절단과 자원이 더욱 긴장된다.
바로 < p >
'htttp:/? wwww.sjffffffffffffffffffffem /news /nenews /index _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u인구 경쟁이 다방면에 직면해야 한다: '% ‧
‘p ’은 최근 몇 년 동안 애드마켓 같은 브랜드를 한 거리 8개점 10개점의 규모로 확장했다. 예를 들어 소주의 가장 번화한 관전가에서 10개 이상의 규모의 전문점을 단번에 개설할 수 있는 단말단 약점으로 상대를 다투어 경쟁할 수 없다.
큰 카드로 자본의 우세는 단말자원을 강점하는 선두병이 되었다.
바로 < p >
'http:'www.sjfzm.com /news /index (c.aaaaaaaaast:'a href ='http:'www.com /news /news /index)에서'c.aaaaaast (fast)를 통해 `의 터미널 광고를 공개하고, 몇 번의 광고가 결말을 맺는 날이 이미 돌아오지 않았다.
의식업체 유치업체는 반드시 심도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하고, 기업을 하나의 시스템의 마케팅 활동으로 취급할 계획이며, 상대적인 영향에 영향을 미치는 각 차원에서 입체의 연동 효과를 형성할 계획이다.
바로 < p >
‘p 심도 마케팅의 깊이가 시공간과 시간의 깊이에서 앞에 깔려 예열이 있으니 중간에 폭파가 있어 뒤가 공고해졌다.
‘ 점 ’ 을 ‘ 면 ’ 으로 쌓아 ‘ 면 ’ 을 ‘ 탑 ’ 으로 만든 마케팅을 도입하는 것이다.
입체 순전도 마찬가지다. 순전회의는 노하우일 뿐, 효과적 관건이 회의 직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회의 중화회의 후이다.
순회 전, 중, 후 3자가 서로 연결되어 연속적인 영향을 미친다.
바로 < p >
의 입체 순전이 심오한 까닭은 앞당겨 고객 자원을 적적하여 전문회의에서 투자가치를 통해 최종 사태 마케팅을 통해 언론 직통 소비자 차원에 이르렀다.
각 코너는 사실 모두 연결되어 있어, 환상의 연결 효과를 발휘하며, 결국 고객의 자신감을 확보하고 판매를 촉진시키는 목적이다.
바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