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무한 전통 백화점

2014/8/3 18:25:00 22

무한전통 백화점이동전자상

바로 < strong >의 < < < < < < < < 의


바로'strong '' 미트집'미트점 '-'tstrong' '' -'미트샵'을 아세요?


‘p ’은 7월 25일 중상광장에 들어오는 고객 한 무리가 빨간 티셔츠를 입은 스태프들을 보면, 옷 뒤에는 큰 ‘웨이점 ’이 찍혀 있다.

이날 중상광장은 매장 ‘마이크로숍 ’의 홍보를 통해 고객에게 이런 모바일 마케팅을 추천하는 새로운 도구인 ‘마이크로점 ’에 로그인할 수 있도록 10원짜리 전자 쿠폰을 받으며 가게 내 소비에 사용된다.

바로 < p >


기자는 본토 전통 백화점의 또 하나의 ‘게 먹는 ’자로, 중상광장에서 내놓은 휴대전화 ‘마이크로샵 ’에 국한되지 않도록 하고, 휴대전화를 켜면 실시간 상품과 포스터 정보를 알 수 있다.

바로 < p >


'미트점'의 초심, 중상광장 관계자에 대해 진술하는 것이 주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기자는 현재 시운전 단계에 처해 이 백화점의 ‘웨이팅 ’은 구매 기능을 포함하지 않았지만, 상품을 웨이보, 메일을 통해 나눌 수 있으며, 상품품종은 화장품 위주의, 기타 품종은 상위권에 속해 있다.

바로 < p >


'미트점'의 마케팅 루트 가입은 전 채널 마케팅의 큰 걸음으로 실체점 경영 방식을 확장했다.

중상광장을 제외하고 기자는 ‘마이크로숍 ’ 플랫폼에서 발견되었고, 본토백화점에는 이미 ‘마이크로샵 ’ 시험수가 있었다. 센터백화점, 루갱광장 쇼핑센터 등을 포함해 있지만, 현재 판촉과 백화점 프로세스 에 머물고 있어 상품모듈이 없다.

바로 < p >


‘strong '‘a href =‘http:/? wwww.sjfzm.com /news /index.aastap ’이 사전의 본토 백화점 전부를 통한 미트트트위터 트위터


은 중국 인터넷 정보센터에 따르면 지난 21일 발표한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6월 우리나라 네티즌 규모는 이미 6.32억에 달했으며, 이 중 휴대전화 네티즌은 5.27억에 달하며 휴대전화 네티즌 수가 초PC 다.

전자상거래가 PC 단이 이동 단으로 옮겨지면서 백화점'휴대폰을 설치해 기존 백화점 마케팅의 또 하나의 힘으로 선상 아래의 마케팅 융합이 이뤄졌다.

바로 < p >


사전의 시민주 여사는 많은 백화점 VIP 고객으로 매일 각 대형 백화점의 웨이보플랫폼에서 가장 새로운 백화점 콘텐츠와 판촉 행사를 알 수 있다.

바로 < p >


기자조사 결과 현재 무한본토백화점이 모두 웨이보플랫폼을 개통하여 기존 웨이보 플랫폼을 구성하여 백화점 최저의 온라인 마케팅 루트를 구성하고 있다.

한편 무상그룹 계열의 무상망, 세계무역광장, 중백그룹 계열 중 중백, 중심 백화점 등 APP 의 상선, 본토실체 백화점 가속 O2O (선상선 아래)의 포석이다.

바로 < p >


은 어제 무한대 경제관리학원 오선명 교수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APP 플랫폼 포석은 모두 본토백화점에 도전하는 대응책이다.

그가 보기에 전체 채널 마케팅의 도입은 본토백화점'두 주먹 출격'의 구현이다.

그러나 그는 본토백화점이 O2O 과정에서 최선의 확장 플랫폼을 찾아 주공방향으로 자원 배치의 중심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선상에서나 선 아래서나 최종 목적은 고객을 끌어들여 가게 소비에 끌어들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a href = ‘http:/? wwww.sjfzm.com /news /index (c.aaastap)’가 바로 보물지갑 지불을 위해 공급하기 위해서 < < < < < < < < tstrong > 을 포함 하기 위해서 < < >


'p'은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런 스마트 쇼핑 방식은 현재의 무한이 현실화되고 있다.

7월 18일부터 본토 슈퍼마켓의 대표로 중백 그룹의 중백 창고 및 중백 마트에서 보물지갑 지불 방식을 전면 가동했다.

바로 < p >


은 어제 중백창고에서 황포로점, 시민왕씨는 은대 숙련된 휴대전화를 꺼내 보물번호를 켜고 은화 번호를 켜고 은화 스톡을 1초만에 결제하고 쇼핑 금액을 직접 지불했다.

"예전에는 현금이나 쇼핑카드를 써야 하는데, 지금 휴대전화로 지불하고 지갑을 꺼내지 않아도 된다."

왕 선생이 말하다.

바로 < p >


‘p ’ 기자가 슈퍼마켓에서 보고 매장에 ‘지갑 9절 ’이라는 판촉 행사를 가득 채워 고객에게 보물지갑 사용을 장려하며 단필이 최고로 5원을 할인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기자가 계산소에서 1시간을 관찰하고 보물지갑을 지불하는 고객이 대부분 20대부터 40대 사이에 일부 연로하신 고객들은 기본적으로 쇼핑카드나 현금으로 지불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휴대폰은 인터넷을 할 수 없고 현금으로 돈을 지불할 수밖에 없어요."

65세인 양시어머니는 휴대전화가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다.

바로 < p >


‘p ’의 중백창고 관계자가 기자에게 보물지갑 지급 보급을 지급하는 것이 7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보물지갑 지불, 한편으로는 대세의 흐름을 만족시켜 사람들의 스마트 쇼핑 수요를 충족시키며, 한편 은속도를 가속화하는 것이다.

바로 < p >


`strong `대박전 `


‘strong 매장 ’a href = ‘http:(wwww.sjfzm.com /news /index (c.aaaaast)’가 바로 ‘향기 ’가 되는 (# strong # (# # # # # # # # 의 # neww.com # news /news /news /index (c.as.as)’의 실체적 자원 `


사전의 인터넷 업체가 선상에서 실체기업에 침투한 것은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다.

지난해부터 자원 쟁탈전이 시작됐다.

바로 < p >


‘p ’은 지난해 10월 18일 심천 무지개 매장에서 먼저 위신지급을 도입하고 당시에 방금 올라온 위신 5.0과 전면 접속하여 사용자가 언제든지 위신만 열면 위신지급을 완료할 수 있으니, 은행 카드번호를 반복하지 않아도 된다.

구매가 성공한 후에는 고객이 좋은 친구에게 가볍게 선사하여 ‘공중송례 ’를 실현할 수 있다.

바로 < p >


'천홍 매장'과 웨이터와 한 달, 은태와 보물지갑 지급 전략 합작, 은태백화점 29개, 은태성문점은 소비자들에게 휴대전화 면당부 서비스, 소비자가 계산대 지불을 할 때 휴대전화에 있는'보물가방'을 열어'직접 지불'을 선택하여 현금이나 은행 카드를 대신할 수 있다.

쌍방은 아직 시스템, 회원 등에서 깊이 협력하고 있다.

바로 < p >


'p'이 바로 오는 2월, 위신이 왕부정 백화점의 지불 협력 항목을 이야기하였다.

바로 < p >


은 불과 한 달도 안 됐는데, 보물을 지불하고 목표를 백화점 외에 마트 편의점에 잠그기 시작했다.

올해 3월 화남지역의 450개 7 -11 편의점들이 보급 지급을 전면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한편 텐센트시스템에 합류한 경동도 이후 뉴스브리핑을 열고 전국상만개 마트에 도류를 선언하고 경동온라인 하도서 구매를 점차적으로 실현하고, 주변마트에서 배달하는 서비스를 실시했다.

바로 < p >


은 보와 위챗 두 대 진영의 실체 자원의 쟁탈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고 할 수 없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무한 백화점 배경음악 군광 체험 베스트

무한
|
2014/7/30 16:32:00
29

무한중상광장은 먼저 휴대전화'마이크로가게'를 내놓았다.

무한
|
2014/7/29 15:55:00
105

무상, 월마 가호 쇼핑센터

무한
|
2014/7/26 21:12:00
22

무한 전통 백화점

무한
|
2014/7/26 9:23:00
29

무한 은 거자 를 투하 하여 기업 의 전형 업그레이드 를 촉진 하다

무한
|
2014/7/24 14:00:00
24
다음 문장을 읽다

영휘 마트에서'느슨해지'를 획득하여 상기 개점 상반기 12개.

2013년 연보에 따르면 영휘 슈퍼마켓 당년 신규 매장 46개업이 전국17성으로 확장되고, 개업매장 총경영면적 262.56m이다.영휘 슈퍼마켓은 "느슨해지"를 서둘러 가게를 열어 상반기에 12개를 열었다.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조각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