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주식시장의 3대 구동 요인 하에 A 주가 “ 연양 ” 을 가할 수 있는가

2014/10/8 9:32:00 24

주식주식주식

이곳 세계

복장 신발 모자

인터넷의 작은 편찬은 3대 구동 요인 냉난불균A 주식이'연양 '태세를 재적할 수 있을까?

5월부터 9월까지 상증증증증은 오랜만에'월선 5연양'을 이룩한다.

이들이 시작을 앞둔 10월의 시세에 대한 상상이 가득하다.

자금 면에서는 여전히 비교적 여유롭고 정책 포인트가 유존한 배경 아래 기본면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다.

3대 구동 요인 냉난방이 고르지 않으니 A 주가 ‘ 연양 ’ 태세를 재적할 수 있을까?

자금면: 루비 이율 환경은 계속 A 주식에 ‘ 이익 ’ 을 가져왔다

2013년 A 주식은 돈에 힘입어 충격을 받았다.

2014년 들어 유동성은 더 이상 주식시장이 되지 않는 것 같다.

상하이는 ‘ 월선 5연양 ’ 의 배후에는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자금면으로 상당한 지탱을 제공한다.

국태군 안증권이 최근 발표한 보고서는 사회 무리스크 이율이 이미 떨어졌고, 이어 외부 자금 가격의 유입 기준화 자산을 추진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완화 이율 환경은 이미 형성되었고, A 주식시장은 계속 그 후원을 누리고 있다.

원가 저하 및 위험 선호 반환으로 많은 외자를 끌어들이고, 미래 A 주는 더 많은 예견과 기대할 수 있는 증량자금을 앞세운다.

한편, 상하이항통 (상해) 은 10월 시작하여 시점 초기 상하이증권주 통통의 하루 한도 130억위안으로, 이 숫자는 상해시에서 8월 일당 거래량에 가깝다.

한편, 다중 장기 자금이 시장에 들어오면 모두 가속 조짐을 보이고 있다.

최근 인적자원과 사회보장부가 시점으로 사보기금 자산에 대한 안전성, 수익성, 유동성 등 관리 품질 평가를 요구한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이것도 업계에서 양로금 입시의 적극적인 신호로 여겨진다.

올해 8월 보험 신국의 10조'가 출범 후, 업계에서는 미래보험자금이 A 주식 투입 규모나 배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상반기 중국 증감회 관계자들은 전국 주택적립금 입시 관련 연구준비작업이 이미 시작됐다고 밝힌 바 있다. 엄청난 보험자금과 공적금도 A 주식 증량자금의 중요한 출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정책상 ""상해 홍콩 ""4중 전회 "가 밝게 되었다

그동안 정책면에서 민감한 A 주로서는 지난 몇 달 동안 진탕을 일으킨 것도 다분야, 전방위 개혁의 추진이다.

4분기 상하이항통, ‘ 4중전회 ’ 는 틀림없이 A 주 정책의 두 포인트다.

9월 말 상하이 증권거래소는 상하이 증권거래소에서'상해 항통 시점 방법 '등 일련의 서류를 공식적으로 발표하고, 이 일련의 개방조치는 이미 제도 체계를 갖추고 있다.

홍콩연합교소 회장도 "상해 항통"은 "홍콩 개별 사건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비록 상하이항통 > 3000억 위안의 한도가 상하이시의 총유통시의 비율이 2% 미만이지만, 그 표지의 모두 블루칩을 고려한다면, 해외자금구비 장선 투자 특성을 갖추고 있으며, A 주식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은 만만치 않다.

외래자금은 상하이항통 시대에 진출한 A 주식에 대한 흥미가 짙고, QFIIII의 최근 동향에서 한 점을 엿볼 수 있다.

국외환관리국이 9월 26일 발표한 데이터는 수월 연속 성장을 토대로 9월 QFII 한도 25.37억 달러를 신증했다.

현재 총 256개의 QFII 합계 622.11억 달러의 투자 한도를 받고 있다.

상하이항통 효과는 내년 말 해외 투자자들이 A 주 규모나 자유유통 시점에 접근할 것으로 전망된다.

10월 열리는 중총 18회 4중 전회도 시장의 정책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기구는 4중 전회의 주요 의제로 '법치국'이 주식시장에 대한 의미가 크다.

중금 회사의 관점은 “ 법치국 ” 이 기업의 경영 환경의 불확실성을 낮춰 중국 자산의 위험 과액을 낮추는 것으로 보고 있다.

기본면: 구조성 개선이 살며시 나타나다

주목할 만한 것은 상하이는 ‘ 월선 5연양 ’ 을 연역하는 동시에 거시경제의 표현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A 주 우시는 거시경제 주기를 이탈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출로를 앞둔 3분기 경제 증속, 여러 기관의 예측은 낙관적이지 않다.

중금회사의 거시적인 팀은 3분기 GDP 에 대한 동기 대비 7.3%로 추락한 예측을 유지하며 위험이 떨어진다고 생각한다.

통신증권은 3분기 공업이 ‘ 계단식 하락 ’ 을 형성해 분명한 견제와 같은 시즌 GDP 가 전년 대비 속도를 높여 7% 정도 떨어질 것으로 보고 있다.

주근투자회장 겸 투자 회장 이화선 투자총장은 경제중장기 운행이 여전히 성장 단계의 전환기를 고려하는 ‘ 탐구 ’ 과정에서 소비, 투자, 생산의 성장은 균형, 지속적인 조율관계를 형성하지 못하고, 주기공진이 이른바 ‘ 대장시장 ’ 이라는 낙관적으로 주식시장의 단기 조정을 배제하지 않기로 했다.

그럼에도 산업구조전환의 큰 배경 아래에서 경제성장의 속도와 질적 사이는 단순히 등호를 그릴 수 없다.

상반기 3차 산업 순이익과 영업수입의 동기 대비 2차 산업 6개% 포인트 증가, 평균자산수익률은 후자의 두 배보다 높다.

한편 현재 3분기 실적 예고를 발표한 987개 상장회사 가운데 638개 상장사가 64.64% 에 이르는 것으로 집계됐다.

그중 102개 회사의 실적 증가폭이 100퍼센트를 초과했다.

신은만국 증권연구소는 연구 보고서에서 전환기

시장

전반전 대폭 시스템적 위험 석방을 겪고 나니 상황이 좋아졌다.

  • 관련 읽기

파피트는 이미 일반 투자자에게 따라갈 것인가?

업종 주식 시장
|
2014/10/7 17:25:00
28

A 주 4분기 또는 충격 2700 주주 2대 돈 버는 생각 노출

업종 주식 시장
|
2014/10/6 16:43:00
12

港股悲观情绪仍未消除 后市行情仍不容乐观

업종 주식 시장
|
2014/10/6 10:54:00
19

상해 항구통은 점차 AH 주식 차액을 줄일 것이다

업종 주식 시장
|
2014/10/5 12:49:00
28

广东国资改革再吹号角 国投中鲁七涨停

업종 주식 시장
|
2014/10/5 1:22:00
16
다음 문장을 읽다

A股开市的第一天“盛况”

这里世界服装鞋帽网的小编给大家介绍的是股民回来了大批“休眠账户”复活。今天是10月A股开市的第一天,对于这个10月,大家普遍比较乐观,因为有沪港通,有将于20日召开的十八届四中全会。加上8月、9月的A股走势很吸引人,不少人把原先从股市里搬到互联网“宝宝”军团理财的钱,又重新搬回到股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