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2중일 A 주와 미주: 후시는 어떻게 갑니까?
A 주 롤러코스터
… 에거시적 경제데이터 불황의 배경 아래, 지난 며칠, 증권업자 등 금융 판자의 움직임 아래, A 주식의 기세는 무지개, 상하이지는 한때 3300점을 충격했다.그러나 화요일 거래일 중 A 주가 5.43% 폭락해 2009년 8월 31일(당일 6.74%) 이후 최대 단일 하락했다.
화요일 거래일에는 A 주식의 금융 판자가 가장 많이 떨어지고, 공황의 정서 아래 전자정보판도 전체적으로 6%에 가까운 하락폭이 나타났다.지난 며칠 동안 전자 정보판은 대판의 대액을 추종하여 약 15% 의 상승폭이 나타났지만 화요일의 폭락은 전체 판넬을 대폭 조정시켰다.
증감회의 자금 유입 통계에 따르면 화요일 전자 정보판은 85억 원의 순출이 나타났고, 화요일에도 20억 위안 가까운 순유출이 있다. 게다가 금요일 거래일 자금이 유출되면 전자 정보 블록 3개 거래일 중 자금이 유출되면 116억 원에 이른다.
금융주가 미친 듯이 상승한 뒤 대폭적인 반전이 투자자가 이익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주력 자금 퇴출 이후 금융주 상승 시세가 일단락되거나 대규모가 반정기에 들어갈 수도 있고, 이와 동시에 전자 정보판 블록도 즉각 조정될 것이다.
현재 국내의 거시경제는 결코 좋은 기미가 없는 상황에서 전자 정보업체들도 독선적이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이런 상황에서 맹목적 투기는 피해를 볼 수 있다.
방금 끝난 수요일, A 주 시장이 크게 상승했다.상증지수는 2940.01시, 2.93% 증가, 심천지손가락은 10545.5시, 4.24% 올랐다.두 시 A 주 186마리의 주식 상승, 216마리가 주식 하락했다.거래금액이 대폭 하락했고 상하이 시장은 지난 거래일 7934억원에서 5350억원으로 하락했다. 선전 시장은 지난 거래일 4731억원에서 3262억원으로 하락했다.
안신증권 수석경제학자 고선문: 기본면과 유동성의 개선은 예상할 수 있지만 시장은 단기 거래 차원의 위험에 대한 누적은 경계할 만하다.
중금 회사: 미래 12개월 동안 A 주 주택에 대한 긍정적인 견해를 유지하고 있다.반향은 매입 기회로 점차 떨어지는 진실금리가 리스크 선호를 장려하는 논리적 불변으로 주민 자산 배치 구조가 주식류 자산에 유리한 논리 불변으로 지속적으로 추진되는 개혁은 중국 중 장기 성장 질과 지속적인 논리적 불변이다.
신만 수석의 거시적인 분석사 이혜용: 자금 분류가 주식시장에 들어가는 것도 대확률 사건이다.외자 대폭 유출에 대해 산업자본 감축 증권업자, 관리층 위험 경시에 관심을 가져야 하지만 이번 시세가 작동하는 관건이 아닌 시장의 움직임은 더욱 심해질 것이나 추세를 바꾸지 않을 것이다.
장성 증권 수석 전략 분석사 주준춘: 9일 시장의 맹목적인 낙관적 생동감 있는 투자자 교육 과목 수업을 하지만 투자자들도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소시장의 분위기가 파괴되지 않고 전기 주식시장의 상승세가 급격히 나타나고 있다.그 다음은 넓은 폭의 진탕이 나타나 투자자들이 낮은 흡수를 높게 하고 위험을 억제하는 것을 건의한다.동시에 장우 유전자는 변함없이 단기적으로 확률이 떨어지면 내년에는 계속 이자를 줄일 것이다.미래는 블루칩, 가치 판자를 과소평가할 수 있다.
거봉투고: 조만간 무작정 금융주를 추진하지 말고 적당히 감축해 2선 남조로 전환할 수 있다. 특히 석탄, 유색 등, 현재는 여전히 저조한 호기이다.
중개주 폭락
미 주 대 환경 에서 활력: 올해 미국 경제 형세 가 호향 을 이루 고 평균 GDP 성장 한 해 4% 가까이 했 다. 15년 동안 미국 경제 가 가장 잘 표현 했 다.이에 따라 지난주 금요일까지 도지와 표지 500지수가 각각 17958.79시와 2075.37시, 두 대 지손가락이 7주 연속 올랐다.
이번 주 월요일 전 세계 경제 수치가 미주를 전면적으로 회수하였으나 다우존스 지수가 0.59% 하락하였으나, 17853.70점, 나스닥지수가 0.84% 하락했다. 4740.69점, 표준 500 지수가 0.72% 하락했다. 2060.35점을 받았다.그러나 미주의 전체적인 추세에 영향을 미친다.
그러나 중개주에서는 미주와의 시세가 2중일 정도인 가운데 중개주회사들이 연내 최저위권에 이르렀다.
12월 10일 미주 종영 기호 360은 이미 58.90달러로 하락해 연내 저위를 갱신, 우쿠감자 12월 10일 마감가는 17.81, 연내 고점 주가가 거의 반으로 반으로 떨어졌다.올해 새로 출시된 회사도 발행가 부근에서 배급가격을 헤매며, 놀음놀이, 모미우품, 신뢰 등이다.
중개주 시세를 반영하는 아이미주 중 30지수가 반락하지 않고 지난달 중순 이래 누적 하락은 10% 가까이 하락했다. 지난주에만 7% 가까이 하락했다.
업계에서는 최근 A 주 상승세가 너무 제멋대로 일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이는 어느 정도 투자중개주의 자금 김신 속속 환류 국내로 중개주 근세가 저조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그러나 객관적인 원인을 버리고, 중개주의 올해 표현은 자신과 무관하지 않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기몽의 여행: 아이카리 2019 상하이 패션주 S20 KIDS WEAR 이 화려하고 화려한 북유럽 말세 신화!
- 조류 풍향표 | 종아리가 굵어서 어떻게 부츠를 선택합니까?매년 자신의 전화 한 켤레를 산다!
- 유행화 | 블랙 해골 Air Force 1 신발 위에 발미도 석출 할로윈 테마
- 패션 브랜드 | OAMC X Fragment Design 연명 시리즈가 풀려났고, 등원호가 직접 폭로했다.
- 패션 브랜드 | MCM X Bape 연승 시리즈 Lookbook 공식 석방, 이번 주 발매~
- 유행화 | RHUDE X Vans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신발 위에 발미도 감상
- 유행화 | Travis Scott X Nike Air Force 1 연승화 발송 날짜 정식으로 확정~
- 유행화 | 아디다스 Futurepacer 밝은 은칠레 배색 슈즈를 내습하고 조형 전위
- 유행화 | Air Force 2 Low 신발의 새로운 레드 배색, 클래식 GUCI 분장
- 패션 브랜드 | 리비 & 35 39; S X & 성구대전; 연승별별 시리즈 를 선보여 복고풍 비주얼 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