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인사 가 너 에게 바지 를 어떻게 입어 줄 수 있 는 것 을 가르쳐 준다
첫걸음: 바지 수염, 비스듬히 커트 OUT!
짧을수록 좋지는 않지만, 여자마다 꽁무니를 드러내기 적합하지 않으므로 과장된 비스듬한 커팅은 피하는 것이며, 자신이 긴 바지를 잘라 보기도 싫어한다.반바지그리고 바지구에 광활한 수염을 갖기 위해 신경을 기울이고, 통통한 다리에 점수를 주지 않고, 동시에 많은 초점을 맞추어 비율이 더 나빠 보일 수도 있다.
2단계: 반주름, 컬러
데님 반바지는 반주름 을 시도해 보면 바지통이 꼭 넓어야 한다. 이어 브러쉬도 포인트: 어두운 색 바지는 앞쪽 한쪽 부분에 연한 컬러를 발라야 한다. - 양장에 허리라인이 있는 것처럼 축소되는 역할을 한다.
3단계: 길이, 와이드 팬츠
넓이가 길이가 같지 않다. 너무 긴 반바지는 오히려 덮고 싶고, 5부 반바지는 수식되지 않고, 허벅지 2 /3의 길이를 가리고 바지가 헐렁한 스타일을 선택하면 오히려 바지관과 바지의 끈을 오히려 가릴 수 있다.다리둘레다리의 차이는 가는 착각을 형성한다.
넷째 걸음
일반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있지만, 다리에 자외선 차단제를 조금 바르는 것이 좋다. ‘자외선 차단제 ’라는 기능은 화장의 수용전이다. 약간의 짙은 색으로 다리를 손질할 수 있다.
다섯째 걸음
천선택에 주의해야 한다. 사피아노 면포는 날씬해 보이기 힘든 원단으로 소재가 부드럽고 다리의 정체를 드러낼 뿐 이런 반바지를 입지 말고 자신감을 잃게 하는 것이 좋은 친구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