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 그룹은 화로에서 전략이 생동적이다
LVMH 그룹이 오레에 진출하여 모래 투입된 배 집단
샌드보트는 오틀래스를 핵심 업무로, 쇼핑, 레저, 오락, 식음을 일체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본부는 상해에 위치해 2011년 미국 화평 투자그룹의 투자를 받고 대규모 오레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현재 이미 중경, 항주, 옥산, 남경 등지에서 오트래스 생활 쇼핑 광장 프로젝트를 개시했다.
2015년에는 합비, 귀양, 쿤밍이 뉴오트래스 상업 부동산 사업을 계속 확장할 예정이다.
지난주 금요일에 모래배 25주년 그룹 경축에서 엘 카피타엘 (L Capital) 가 모래의 배에 주권 투자를 선언하고 3대 주주가 됐다.
모래 배의 기존 주주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앞서고 있는 개인모금투자그룹 미국 화평 투자그룹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선그룹은 최근 3년 만에 얻은 2차 투자, 1차 주권 투자는 미국 화평 투자그룹이 2011년 진행됐다.
L Capital 131 Asia 의 이번 투자 모래 선박은 중국에서 빠른 속도로 발전한 오트래스 업계의 첫 투자이자 2기 펀드의 첫 투자다.
이 펀드는 모래 배의 투자에 대해 엘 카피타엘 (Capital) 캐피탈 (Capital) 글로벌 아시아 (Asia) 가 이미 중국에 있는 투자그룹에 대해 더욱 충실했다고 밝혔다.
모래배
서영찬 회장은 엘 카피탈 에이시아와의 협력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 카피탈이 처음으로 중국 오트래스 프로젝트에 투자를 하는 것은 분명히 양측이 물질적 수요 외에도 중국 중고소비자의 문화 및 정신산품 수요가 석방되고 있다. 25년 동안 예술의 비즈니스 탐구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서영찬 씨는 엘 카피타엘 (Capital) 씨가 소비품 업계에 집중하는 투자와 투자 발기인의 상업적 경험을 투자해 모래배 상업적으로 운영할 것으로 보고 있다.
더불어 모래의 선단 플랫폼을 돕는 브랜드 상인들이 더 좋은 관리 서비스를 받으며, 소비자들이 전국 각지의 모래 배에서 더욱 좋은 쇼핑 체험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합작의 촉성에 대해 엘 캐피탈 에이시아의 관리 파트너 라비 (Ravi) 씨는 오트라스 산업이 중국에 존재하는 거대한 상업에 있다고 주장했다.
'우리는 모래 배에 대해.
관리 팀
강력한 집행 관리 및 중국 최우수 오트라이스 운영 능력을 충분히 긍정하고 있다.
더불어 모래배의 예술 상업 유전자도 경쟁에서 영예를 드러내는 기초를 다졌다.
화평아태평구 회장은 2011년 화평투자를 받은 이후 장족의 발전을 거두었다고 말했다.
엘 캐피탈의 신주주가 되신 것을 환영하는 것이 매우 기쁩니다.
오트래스 체인 매장은 중국 소매업 신흥의 비즈니스 모델로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하게 발전하여 미래 성장 공간이 거대하다.
모래배는 업계의 선행자로서 이미 오트래스 프로젝트의 개척, 디자인, 임대 및 운영 면에서 강력한 실력을 보여줬다.
우리는 화평이 세계 업계 자원과 영향력을 계속 발휘해 중국 시장에서 계속 빠른 발전과 확장을 돕는다.
LV 빌딩을 포기하고 자립하다
경로
세계 최초의 사치품 그룹인 LVMH 그룹은 그동안 천진 플로렌사 소양에 브랜드 입주 외에는 국내 오트래스 프로젝트에 드물다.
2014년 국내 사치품 시장의 소비환경이 사상 최저점으로 떨어졌다. 사치품 업종은 입화 이후 첫 연간 매출액 마이너스 증가를 겪으며 LVMH 그룹을 비롯한 각종 사치품 집단, 브랜드들이 저자릿수 성장이나 수준의 실적을 폭로하고 있다.
LVMH 그룹은 지난 2014년 말 자체 건설, 최근 20개 소속 브랜드에 입주하는 사치품 쇼핑센터 상가중심 주식 50% 주식 판매를 통해 절대창으로 창작했다.
오트라이스는 현재 국내에서도 신형 쇼핑 캐주얼 방식의 비즈니스 실태로 업계에 주목받고 있다.
중국 상업 부동산 부회장 겸 사무총장 왕영평은 현재 국내에서 오스트레일리스 업계의 상업지산품목은 연사, 피렌사 소진, 상하이 청포 및 모래 배의 서부 오레 프로젝트를 통해 시장수요로 볼 수 있는 오그래스는 중국에 큰 공간이 있다.
"LVMH 그룹도 국내 소비자 소비 습관이 바뀌는 계기로 채널에서 살아나고 있다"고 말했다.
왕영평
현재 모래선은 이미 상업품의 협력 파트너들이 23선 패션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를 위주로, Max Mara, Coach, Folli, Follie, ECCO 를 크게 다룬다.
LVMH 그룹의 강력한 브랜드 자원 우세를 등에 업고, 현재 오틀래스 업계에서 사치 브랜드 부족의 단판을 보완할 수 있으며, 더 이상 사업에 어려움을 겪지 않을 수 있다.
- 관련 읽기
- 허튼소리를 하다 | 매장은 어떻게 인테리어 디자인을 해야만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다
- 패션 속보 | 신백륜 X Randoment 2019 전신 연명 시리즈 발매 자세 공식 발표
- 패션 인물 | 여문악은 공복 패션을 제외하고는 어떤'점'이 우리 Get 이 없다?
- 패션 메이크업 | 일조 NBHD X Eastpak 새로운 연명 군사 스타일 가방 시리즈
- DIY 생활 | 동네 륭x Moma Design Stoore 새로운 연명 한정판'도비 -Kun '인형 석출
- 패션 속보 | HUMAN MADE X Adidas 새로운 연명'Love '시리즈 아이템으로 풀려.
- 업종 투석 | 그 투기 귀신: 동남아시아 노동력 원가 얼마나 싸겠어요
- 패션 아이템 | 요즘 유행하는 추세는 어떻게 놀지?손손 이 조류 를 가르치다
- 보물을 배합하다 | 옷 차림: 가을 겨울 을 만들어 새로운 스타일 전시회
- 패션 속보 | Kyrie 5 GS 신발의 새로운'Graffiti '배색, 길거리 낙서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