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7일 연화 수익률과 은행 이율을 구분할 수 없다

2015/2/3 14:04:00 20

인터넷 재테크수익률은행 이율

7일 연화 수익률의 숫자는 무한 유혹력이 있는 것 같아 “ 나 사면 돈 버는 것 같다 ” 고 말했다.

이것도 소규모 인터넷 재테크 제품을 사용해 이런 속임수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재테크 함정 ’은 홈페이지에 가득 차있어 사람들의 신경이 가득하다.

돈을 좀 벌려면 두껍지 않지만, 전제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야 한다. 숫자가 높다는 것을 보면 신경 쓰지 않는다.

이 안에는 ‘ 7일 연화 수익률 ’ 이라는 단어가 하나 있다.

7일 연화 수익률은 화폐기금이 지난 7일 매만분당 순이익을 합성한 연수익률이다.

예컨대 한 화폐기금은 이날 7일 연화 수익률이 3% 이며, 이 화폐기금은 앞으로 1년의 수익을 가설해 7일 수준의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면 1년 만에 3% 의 전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물론

화폐 기금

하루 수익 상황은 펀드매니저의 조작과 화폐 시장 이율의 파동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조작에서 기금 수익이 1년 동안 지속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수 없다.

현재 각종 ‘보배 ’의 7일화

수익률

모두 4% 이상으로 유통성이 좋은 현금 관리 도구로 단기 저축으로 쓸 수 있다.

하지만 은행의 장기 예금처럼 돈을 옮기는 데 불과하다. 어디로 가면 신중해야 한다.

일반 사용자에게 안정적

높은 수익

왕도.

관련 링크:

양홍: 올해는 기대하고 있는 게 국기업개혁이었던 것 같아요. 사실 지방기업은 이미 많이 했었는데, 국가 차원에서 개혁의 큰 방안, 몇 번의 시간표상 뒤로 미루는 거죠? 측면에서는 연초 예상할 수 있는 거죠.

우리는 지난번에도 두 시장에서 3분의 2의 권중주가 모두 국유 지주 기업으로, 이것은 하나다.

내 개인적으로는 자본시장의 개혁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

이것도 지난번에 언급했을 때 왜 우리 주식시장이 이렇게 많은 문제가 있었는지, 예를 들면, 여러분도 불안해하고, 그 제도에는 도대체 뭐가 부족한가?

첫째, 부족기관 투자자, 그렇다면 기관투자자들은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것은 중국 양로보험의 개혁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당신이 중국 장선의 기구투자자입니다.

지난번에 우리는 상해 항구통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바로 수입기구 투자자였지요? 그러나 나중에 중국이 돈을 지불하지 않았는데, 우리는 해방군이 우리를 구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우리 스스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모두 산주라면, 지렛대 방식이라기보다는 투자방식이 아니라 투기라는 얘기도 있다.

나는 오늘 샀는데, 나는 내일 다시 개인을 찾아 팔아, 결코 우리가 생각하는 몇몇 전문 투자자들처럼 오랫동안 안정된 수익을 위해 이것을 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경험은 이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안정기, 일부 양로보험장선자금, 그 중국 자신의 양로보험제도의 건설이 매우 적후적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점은 우리 시장 전체의 풍격에 대한 영향을, 올해 상해 항구를 훨씬 크게 넘어야 할 것이다.

둘째, 나는 이 투자자, 펀드, 이 개혁에 대해 이미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과거에 우리는 모두 공공기금으로 모두가 비난을 받았는데, 바로 공공기금은 관리자의 격려 메커니즘과 그의 돈을 주는 사람과는 다르게, 그냥 관여하는 돈이 좋지 않은데, 그는 모두 그 돈을 가지고 있는 거지?

지난해 재작년의 큰 개혁: ‘펀드법 ’의 실시로 인해 많은 사모를 모았거나, 비국영의 일부 기금이 쏟아지기 시작했고, 그의 수입과 그의 업적은, 모두와 그가 관리하는 이들에게 돈을 맡기는 이들의 이익이 점점 일치하기 시작했다.

그래서 나는 이쪽의 개혁이 이미 발생했다고 생각한다. 여러분도 무슨 공모해와 이런 것들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 같다. 이것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중국인들은 조금도 멍청하지 않다. 전혀 바깥과 비교가 안 된다. 그렇다면 너는 기계제만 잘 해놓으면, 그가 뭘 사야 할지, 뭘 사야 할지 모르겠다.

셋째, 내가 매우 중요한 것은, 우리가 오늘 이야기하는 것이다, 올해 등록제, 만약 등록제를 한다면, 당신이 공급 단서를 열어야 합니다. 당신은 현재 주식시장이 좋다면 왜 안 발행합니까? 왜 기업의 융자를 많이 주지 않습니까?

이런 기업의 융자는 다시 실체로 돌아갈 수 있다. 우리 경제는 순환되고 주식 과등도 걱정할 필요가 없고, 매일 가서 조사할 필요도 없고, 누가 지렛대를 가지고 팔았는지도 모른다.

그렇다면 정말 등록제로 나아가야 한다면, 그것도 중요한 보증이 있다. 그것은 모든 위법 위반행위에 대한 진정한 처벌이 있어야 한다. 거짓 정보나 기업단, 몇몇 참가자들의 충격도 포함된다.

그렇죠?

많은 년 전에 중국 백성에게 재산성 수입을 늘려야 한다고 한 것 같다. 우리가 어떻게 규칙을 세워 중국에 이렇게 부지런하게 만들어 주고, 저축을 원하는 민족에게 비교적 좋은 장기적인 보답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있다.

이 점을 이루면 나는 이 제도적 건설이 우리 약간의 싹트기를 보자. 그럼 올해는 가장 중요한 낙착년일 것 같다.

이 등록제는 발행상화, 시장화, 또 다른 감독이 감독의 위치로 돌아가는 것이다.


  • 관련 읽기

육수 신춘 재테크: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낫다

금융재테크
|
2015/2/2 14:12:00
20

年关渐近:节前红包行情可期

금융재테크
|
2015/2/1 15:02:00
31

인민폐가 평가절하로 무엇을 투자합니까?

금융재테크
|
2015/1/31 20:57:00
13

돈은 어디에서 오느냐?재테크가 최대 금주가 되다

금융재테크
|
2015/1/30 13:51:00
17

투자 재테크: 중국 아줌마가 중국 나리를 적대할 수 없다

금융재테크
|
2015/1/29 16:19:00
12
다음 문장을 읽다

鞋服品牌尝鲜“异性营销”

业内人士认为,“异性营销”的背后,其实体现的是持续升温的女性鞋服市场,无论是传统体育用品品牌、新兴运动品牌,还是快时尚品牌,几乎同时发现了女性消费能力的提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