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 개념 의류 백화점
‘ 인터넷 + ’ 이라는 개념에서 처음으로 총리가 만든 《 정부 작업 보고서 》 이후, ‘ 인터넷 ’이 올해 가장 핫한 단어가 되자, 무엇이 모두 이 + 호를 붙여 자기 업종에 진입하게 하고 싶은 것이다
패션
전위적 업종.
물론, 어느 업계에 “ 인터넷 ” 열 ” 이 새로운 상적인 형태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착안점이 될 것이다.
주민들이 생활 서비스, 거가 캐주얼, 편리 수출 등 전통 서비스업의 혁신 소비 수요의 대폭 상승, 소비 형식도'라인 아래'에서'선상'으로 다가와 소비 행위가 개성화, 다원화 소비 시대에 접어들면서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소비, 생존 소비, 소비 향락형 소비 향락형 소비형 소비형 소비형 전환형 증가.
그렇다면 이 배경 아래 ‘인터넷 +’은 수녕의 백성의 옷, 음식, 거주, 행은 과연 어떤 연상을 가지고 있을까?
이 덧셈은 결국 곱셈의 결과를 낼 수 있을까?
이에 따라 본보는 이제부터'인터넷 +재녕 '시리즈를 잇달아 출시할 예정이며, 첫 번째로 우리 모두와 밀접한'옷'을 시작한다.
옷
수녕에서는 사람들과 가장 긴밀한 전통 업계로, 복장 소매는 가장 이른 ‘감전 ’의 업종 중 하나다.
인터넷이 발달됨에 따라 탁월한 의류 백화점은 이미 전기상 시대가 왔다는 것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실천으로 운용하여 제때에 ‘ 인터넷 ’ 의 기호를 맞추어 자신의 새로운 상업모델을 더듬어 자신의 전통적인 업계에서 패션과 전위적 요소에 융합해 시민의 삶을 편리하게 하였다.
"너무 아팠어요. 집에서도'쇼핑'을 할 수 있고, 외출 안 하고 함부로 돌아다니지 말고, 휴대전화를 켜면 어떤 매장이 신상품 장롱이 있으면 언제든지 장악할 수 있어요."
하동에서 거주하는 여동생 요요는 전형적인 저택녀로, 도시에서 조금 멀어서 평상시에 도착하기 어렵다.
옷가게
집중된 중앙 비즈니스구 쇼핑, 지금은 휴대폰이 손에 있다면, 그녀는 언제 어디서나 쇼핑을 할 수 있다.
요요와 요요는 집에서 ‘쇼핑 ’하는 생활을 즐길 수 있으며, 우리 시의복백화점에서 손잡고 ‘인터넷 ’에서 가져온 편의 하나.
우리 시에서는 사람들과 가장 긴밀한 전통 업계로, 의류 소매는 가장 이른 ‘감전 ’의 업종 중 하나다.
인터넷이 발달됨에 따라 탁월한 의류 백화점은 이미 전기상 시대가 왔다는 것을 인식하고, 적극적으로 실천으로 운용하여 제때에 ‘ 인터넷 ’ 의 기호를 맞추어 자신의 새로운 상업모델을 더듬어 자신의 전통적인 업계에서 패션과 전위적 요소에 융합해 시민의 삶을 편리하게 하였다.
핵심 힌트
언제 접속합니까?
지난 2006년 백화점에서 ‘터치 ’를 시작으로 자신의 쇼핑 사이트를 창설했다. 2013년 7월, 신랑 웨이보 계좌를 개통했다. 같은 해 웨이보 공중번호를 개통했다. 2015년 4월 웨이보 공식 인증을 마치고...
어떤 변화가 있습니까?
이전에 백화점 출시 행사는 전시판, 홍보서, 광고 등 방식을 통해 목표 고객을 알 수 있으며, 현재 인터넷 시대에는 사이트, 마이크로신 등 방사능 범위가 넓고, 원가 낮은 방식으로 활동 영향력이 더 커지고, 방사능 범위가 더욱 넓습니다.
미래의 방향?
‘ 온라인과 열 ’의 큰 시대에 놓여 있는데, 의류 백화점은 단순히 제품을 팔고 품질을 파는 것과 서비스를 파는 전통 패턴을 통해 ‘ 체험식 소비 ’ 의 새로운 사유에 변화하고, 더욱 심화되고, 더욱 체계적이고 실용적이어야 한다.
그것은 전신자 플랫폼과 직렬 관련 수시로 판촉 정보를 파악하고 있다
"뽀뽀, 사천몰 봄 백화점 유한회사 위신플랫폼 주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상점의 최신 동태와 최신 브랜드 콘텐츠를 가져올 것입니다.
지난 23일 오후, 기자는 웨이신으로 몰 봄 백화점의 위신 공중번호를 주목한 뒤 먼저 받은 제시 메시지는 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웨이터 플랫폼에서 기자는 언제든지 백화점의 테마 이벤트, 신규 등장, 중청 특매 등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백화점에도 만족스러운 의상 백화점을 선택할 수 있다.
모르 봄백화점 웨이터 플랫폼에서 기자들은 4월 13일 모월 봄 백화점'터치'에 새로운 동향인 위챗 인증을 하고'쓰촨 몰 봄 백화점 유한회사'를 통해 웨이보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편지와 체험도를 늘렸다.
'모르 봄에는 웨이보!
판촉 이벤트 일망타진 ……
지난 2013년, 모월 봄 백화점은 신랑 웨이보 계좌를 개통해 실시간 판촉 이벤트 정보를 발표했다.
백화점 관계자 소개, 모월 봄 백화점 은 수녕 첫 개통 뉴웨이보 백화점, 2006년 백화점 부터'터치'가 먼저 자신의 쇼핑 사이트를 창설했다. 2013년 7월 뉴웨이보 계좌를 개통했다. 2015년 4월 웨이보 청구서를 마쳤다.
10년이 지나면 일련의 ‘터치 ’를 통해 조치를 취하고, 모엘 봄백화점은 ‘인터넷 ’과 손잡고 ‘온라인에서 열 아래 ’의 상업방식이 점점 성숙해졌다.
그것들은 “ 열 ” 네트의 열매가 트렌드 의상 업체들이 잇달아 터치를 하고 있다.
현재 현재 상업모드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 인터넷과 열 ’으로 서민과 밀접한 ‘옷 ’은 몰 봄 백화점을 제외하고 우리 시의 신세기 백화점 수녕신도 영일백화점, 월마트 등 대형 의류백화점도 떨어지지 않고 전자상무 분야에 진입하는 발걸음을 가속화하고 있다.
전통 소매업체는 선상, 선 아래의 효과적인 호응을 통해 점차'두 다리'를 시도해 두 사람의 융합을 반공배로 했다.
“ 전통 판촉을 제외하고는 우리는 ‘ 선상 ’선 아래 ’ 의 방식을 융합하여 활동을 벌인다. ”
신세기 백화점 수녕 신도마케팅부 관계자는 지난해 말, 백화점에서는'수녕신도 '위신2차원 코드를 검색해 고객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특색 이벤트나 명절 장식 분위기 사진을 친구권으로 보냈고, 친한 친구에게 유기농기구를 보급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방식을 선보이며'선상''상업 모델과 결합을 시도했다.
영화, 쇼핑, 가식, 미식, 일체의 수녕영일백화점으로 출시된'영일환'의 소신 공중호는 생활 패션'일망타진'을 실시간으로 발표했다.
복장 소매의 또 다른 시장 원소 — 작은 옷가게는 다른 모습이다.
기자는 취재에 따르면 우리 시의 소형 의상 소매상들의'터치'는'툭하면 멈추지 않는다. 고정적인 판매 패턴을 형성하지 않았고, 위신친구권, QQ 공간 등을 통해 흩어진 상품정보를 발표했다.
중앙비즈니스구에서 여장 가게를 운영하는 주여사는 기자에게 마케팅 방식이 여전히 개점 등 손님이었고 여가 시간에 웨이보를 통해 친구권에서 복장을 게시해 웨이터우를 선출하게 했다.
변화 시민 쇼핑이 더 편리한 쇼핑몰이'단맛'을 맛볼 수 있다.
사람들과 가장 긴밀한 생활으로 삼다
전통 산업
의류업은 가장 이른 ‘감전 ’의 1개: 초기 웹사이트 할인, 웨이보 아나운서, 지금까지의 공중번호 구독, 스톡 혜택 ….
우리 시의 인터넷과 의류 백화점의 덧셈은 최근 10년 동안 시민 생활에 갈수록 많은 편의를 가져왔다. 인터넷 쇼핑을 통해'옷'이 그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일부가 되었다.
소란은 가화교 한 회사 직원이며, 그녀도 인터넷 쇼핑에 열중하는 달인이다.
소란은 기자에게 그의 사무실에 동료 10명 가까운 동료가 있는데, 동료 1명 모두 웨이보를 하고 있다. 이 중 6개 동료가 우리 시의 의류 백화점의 웨이보 공중번호를 통해 이 백화점의 세일 이벤트, 신상품 정보 등을 통해 이 방식을 통해 쇼핑은 더 이상 힘들지 않다.
‘ 인터넷과 열 ’의 비즈니스 모델은 시민을 위해 편의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의류 백화점 기업에도 ‘ 활천 ’ 을 가져왔다.
모엘 봄 백화점 관계자들은 기자에게 조기 모색에서 지금까지의'화열 선 아래 '패턴이 점점 성숙해지고, 의상 백화점'터치'의 선행자 모엘 봄에는'단맛'을 맛봤다.
간단한 예를 들어 예전 백화점 출시 행사는 전시판, 홍보서, 광고 등 방식을 통해 목표 고객을 알 수 있으며, 현재 인터넷 시대는 사이트, 마이크로신 등 방사능 범위가 넓고, 원가 낮은 방식으로 활동 영향력이 더 커지고, 방사능 범위가 더욱 넓게 펼쳐진다.
미래 '+' 는 전환형 업그레이드 를 심화시켜야 한다
수녕의
복장
소매업, 무선 와이파이, 웨이보 마케팅 등을 통해'인터넷에 열'의 빙산 일각, 복장 백화점의 지혜화는 이제 막 시작된 단계에 처해 있어 미래가 더 크다.
신세기 백화점 수녕 신도관계자 소개와 열매는'인터넷'의 대세대 하에, 의류 백화점은 단순한 매품, 품질, 매매 서비스의 전통 패턴을 통해'체험식 소비'에 대한 새로운 사유 변화와'대화 '번호는 더욱 심화되고 시스템, 더욱 실용적이어야 한다.
해당 관계자는 기자에게 전성 전체에 알려진 성도 ‘춘염상권 ’의 전통의상 백화점의 전형적인 길을 참고할 만하다.
춘희로를 돌아다니는 과정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두루 검색해'춘희 구경 '휴대전화 APP 를 다운로드하며, 이 휴대전화 클라이언트를 통해 봄희의 길거리 음식, 주차점, 주차점 등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바로 쇼핑몰의 혜택정보를 받을 수 있다.
"선상에서 소통 체험과 동시에 진행된다. 소비자들이 쇼핑을 하는 과정에서 현실적인 소비를 자극해 더욱 좋은 쇼핑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런 ‘ 체험식 소비 ’ 는 쇼핑, 캐주얼, 오락, 식음 등 소비 요소를 융합시켰다.
이런 현장에서는 만지고 느끼는 소비 체험이 인터넷 쇼핑몰이 대체할 수 없다.
우리는 마침내 이런 소비 모델을 거울로 볼 수 있다. 전통 의상 백화점은 여전히 거대한 시장이 있다.
선아래에서 실물을 보고 선상에서 지불하다.
미래에 편리한 인터넷 쇼핑은 삶을 무한히 가능하게 한다.
이것은 상상이 되지 않고 미래의 인터넷과 연결된 열매의 새로운 추세다.
현재 무선 와이파이는 이미 사람들의 생활의 필수품이 되고 있으며, 각 백화점에서는 무료 와이파이도 상가 가 된다.
기자는 관련 부서에서 "지혜도시"의 건설에 따라 우리 시의 무료 와이파이가 성구 60제곱킬로미터를 덮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진정한 ‘인터넷과 열 ’은 공짜 와이파이를 개통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가 개통된 개체 사이트가 아니라, 서민들의 ‘옷 ’과 관련된 ‘O2O ’ 플랫폼, 휴대전화 APP, 위신 마케팅 등 시스템이 결여되어 깊은 개발이 결여되어 전통적인 의상 백화점을 진정으로 걸어야 한다.
"인터넷에 열매가 된다".
‘ 바른 길 ’ 은 결국 긴 길이 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