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쑤 성

2015/6/28 22:57:00 123

장쑤 성

신광삼월은 자체 쇼핑센터 방식으로 대륙에 대한 포석으로 현재 백화점의 거물 확대의 축소로 떠올랐다.

최근 2년

임대료

상승과 인공 원가가 급격히 높아졌고, 게다가 전기 업체의 충격까지 더해 백화점과 공급업체 간의 이윤이 점점 줄어들고, 결국 백화점의 거두는'2집주인'을 맡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이번 백화점 업종의 역세개혁은 이전의 발전을 바꾸고 싶다.

소매 전문가 정입국이 기자에게 말했다.

기자들 이 자료 를 살펴보니, 벌써 2013 년, 대만 에서 발견되었다

백화점 태평양

신광천지가 대륙에 진출한 대륙은 임대료가 급등하여 많은 우두머리로 부상하였으며, 이번 대만의 신광삼월은 처음으로 대륙에서 자건축상업의 발전모델을 채택한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사실, 소비 모드 변화의 영향, 전통

백화점

급격한 변화는 앞서 왕푸징도 쇼핑몰에 대한 발전의 전력을 높이겠다고 선언했고, 전략을 쇼핑몰과 오트래스 업태를 개발하지 않고, 기존 백화점에 적당히 조정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신광천지는 대륙의 첫 쇼핑센터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우체구'를 마련해 미래 전망도 협의할 만하다.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신광천지 관계자는 쑤저우점에 대한 실적이 10억 원으로 예상됐다.

베이징 SKP 와 연간 70억, 서단 대성 연간 35억 판매의 실적을 보면 이 판매 목표는 매우 겸허한 것 같다.

업계 인사들은 기자에 대해 현재 대륙의 다수 백화점은 연합 모델이든 매수 모델이든 본질적으로 보면 만변이 그 종과 다르지 않다고 직언했다. 사실 백화점의 형식으로 백화점을 운영하고, 이런 본질의 운영 모델을 바꾸려면 패턴에서 근본적인 변화를 해야 한다.

관련 링크:

지난 한동안 백화점은 쇼핑센터의 간판으로 불리며 주력점으로 불리는 쇼핑센터가 백화점에 들어가지 않는다는 주장도 있다.

광저우의 각종 쇼핑센터에서는 광백백화점, 광저우 우의, 천하성 백화점 등 본토브랜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최근 2년 새 쇼핑몰은 대형 백화점에 큰 관심이 없었다.

작년에 개업한 여지원 신천지, 그리고 올해 개업한 해주구 합생광장, 백운구 녹지 찬란한 쇼핑센터는 대형 백화점을 도입하지 않았다.

일부 성숙한 쇼핑센터는 업적 조정 시 백화점 경영면적을 줄이고 지난해 광저우 우정 정가광장과 10년간 계약을 체결해 원래의 3만평방미터가 1만6만평방미터로 줄여 근반면적은 광장 해양관 건설에 쓰였다.

신속보가 앞서 모던 백화점이 철수한 뒤 2.3만 평방미터 경영면적을 기록하고, 서성 모두 경험식 업종을 우선적으로 이끌어냈으며, 디카가 새로운 상업 모드 데칼로윈 (Decathlon) 은 130장 (Mall) 과 광저우 최초의 아이피터네스 헬스센터, 아이왕아의 주제 MALL 등 상가를 통해 스포츠, 아동, 특색 음식점 등을 통해 객류를 끌어들이고 있다.

이 중 디카니와 헬스클럽 영업면적은 모두 2000여 제곱미터에 이른다.

그 시장부 진 씨는 다음 단계는 원백화점 지역에 다른 업태와 브랜드를 도입해 쇼핑센터와의 객류보완과 확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업전문가 황문걸은 이전에 백화점, 슈퍼마켓과 영화관은 쇼핑센터의 상징이었지만 상업의 부동산 공급량이 급격히 확대되면서 동질화 문제가 부각되고 있다.

이때 쇼핑몰의 실태조합은 다양화, 개성화, 백화점은 더 이상 필수 요소가 아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업체 충격과 경기 불황의 영향을 받아 백화점 업적 하락이 심해 쇼핑센터에서 흡객의 능력이 하락했다.

중국 체인 경영협회가 발표한 관련 데이터에 따르면 2014년 연보를 노출한 47개 백화점 상장회사 중 절반 기업의 매출이 하락했다.

그중 광저우 우의 영업 총수입은 33억63억원으로 전년도 17.83% 하락했고, 순이익은 2억63억원으로 전년 대비 14.96% 하락했다.

광저우 우의 실적이 떨어지는 것은 이번이 아니다.

광백 지분 2014년 76.46억 위안을 마감해 전년도 1.48% 감소했다.

수익과 업적 다양화를 고려해 일부 쇼핑센터는 백화점 경영면적을 줄이기 시작했다.

인사들은 기자에게 정가광장을 예를 들어 이 상점의 평균 임대료는 300위안 /제곱미터에 육박하지만 우정상점의 월세는 100여 위안 /제곱미터에 불과하다.

우의상점의 경영 면적을 줄이는 것은 백화점 전체의 실적 향상에 유리하다.

합생광장 관계자도 기자에게 백화점 임대료가 높지 않다며 현재의 경영 상황도 이상적이지 않으니 더 많은 주력점을 채용하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동질화 를 뚫고 쇼핑센터는 차이화 발전을 추구하고 특색과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도입해야 한다."

황문걸은 특히 도심의 쇼핑 광장은 차별화로 경쟁력을 유지해야 한다고 판단했다.


  • 관련 읽기

南京查获假冒“路易威登”商品

성사 속보
|
2015/6/27 23:28:00
54

농과학원 마산업 실험 시범 기지 태안 낙호

성사 속보
|
2015/6/27 21:23:00
34

판해녕피혁성을 부르던 절강 동향 피혁성은'귀성'으로 전락했다.

성사 속보
|
2015/6/25 12:01:00
197

电商618引发扬州实体超市的激烈商战

성사 속보
|
2015/6/22 22:54:00
44

대련시에서 ‘ 안전생산월 ’ 홍보 자문일 행사 를 거행 하다

성사 속보
|
2015/6/21 20:08:00
59
다음 문장을 읽다

광주: 백화점 업적 공헌이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전기업체 충격과 경기 불황의 영향을 받아 백화점 업적 하락이 심해 쇼핑센터에서 흡객의 능력이 하락했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