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국내에서 중국 남성복을 현실로 정제시키다
고단 남성복 정제 이전에는 영국 왕자가 즐길 수 있었기 때문에 복음이 왔고, 중국 남성복음은 군 브랜드 중 하나인 히누르 남성복 면으로 전국에 남성복 정제 서비스를 내놓았다.
이 회사는 2010년 선전증권거래소에서 출시된 이후 다시 한 번 대중에게 선보이는 새로운 업무 부문이다.
'나는 감동과 함께'지속적인 양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마도 이런 양복은 나를 유지하게 할 것이다 '
패션
아이돌 컨디션이 좀 길어요."
7월 30일 제도시에 위치한 히누르 산업원 매출 전시장에서 기자는 영국 하이그로프 장원에서 나온 편지를 보고, 찰스 왕자는 "지금 내가 해야 할 것은 60대 몸으로 합체된 양복을 입힌 것이다"고 말했다.
현재 경제 발전의 새로운 형태의 배경 아래 중국 의류 산업이 전형 업그레이드된 관건에 직면해 헤노르 회사는 기존의 대량 표준화 생산 모델이 이윤보다 높은 의류 정제 서비스로, 현재 산업 4.0시대와 인터넷 + 배경 아래에서 히노 남성복 선택의 전형 업그레이드의 길이라고 생각한다.
산동성 의류 업계 협회 회장은 헤누르의 혁신을 긍정적으로 인정했다. 그는 산동성 의류 업계는 전자상거래, 개인화 정제, 지능 제조 등 전반적인 기초를 갖추고 있으며, 미래, 고성가 비율의 개인화 정제는 하나의 추세라고 생각한다.
"히누르는 프란니오 브랜드를 제시해 스마트폰과'인터넷 +'을 잘 융합시켜 업종 서비스형 제조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유건국설.
일찌감치 10여 년 전 히노노남장은 개인화 정제 업무를 내놓고 많은 고객, 데이터 정보와 기술 경험을 쌓아 고객 서비스, 양체기술, 제작 기술, 제작 공예 등 고급 정제 측의 견실한 기초를 다졌다.
2013년 이탈리아 MIDA 와 연합 창립해 고단 정제 브랜드'프랑니오'와 웨딩드레스 전문 정제 브랜드'황실 신랑 '입체화 전면 고단정제 시장에 진출했다.
… 에
히누르 남장
두 공장의 흐름선, 기자는 개인화 지능 생산 유수선 시스템, 프랑스 벡 MTM 고급 정제 디지털화 시스템, CRM 고객 정비 시스템, 각종 디자인, 원단의 고급 정제 양복을 이곳에서 전국 각지로 발송했다.
이탈리아 밀라폴에서 온 고급 재봉사 라폴은 가족 4대 전승의 수공으로 양복을 봉제한 기술을 현장에 선보였다.
산업 4.0시대에는 스마트 제조가 가져온 유연성 생산라인 모드로 제품 및 소비자들에게 유력 보장을 제공했다.
히누노 남장 조설봉 사장에 따르면 고객 참여량체, 선형 디자인 전반 과정 이후 프랑니오 디자이너는 데이터, 설계 방안 등을 기술센터 판형데이터베이스로 보내며 자동으로 재단하고, 고객 하나뿐인 반도체, 지능 생산, 질검, 지능 창고, 최종 물류를 통해 고객을 통해 APPP를 통해 의류 소재의 위치를 조회할 수 있다.
일반 소비자들의 눈에는 ‘정제 ’가 고급스럽고 사치스러운 화제일 수도 있지만 프랑니오는 업계에서 처음 제시한 ‘전민정제 ’ 이념과 ‘고품질 평가 ’ 노선은 더 많은 사람들이 고급 정제 를 즐길 수 있는 고품질, 개성화 정제 를 공유할 때 가장 높은 가격대비를 누리고 있다고 주장한다.
히노산업원 매출 전시장에서 조설봉은 기자에게 정제 된 남성 연미복 한 벌을 선보여 양치에서 제작까지 완료하고 1999원이었다.
"지금 시장에 일반 양복의 가격이 필요할 뿐 고객은 정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설봉설.
힐노남장 주식유한회사 회장은 "중국 고정 브랜드는 국제고도의 높이와 세계를 확고하게 파악하고 중국 문화, 중국 원소를 결합시켜 정진적인 태도, 장인 정신, 과학기술 성과로 더욱 높은 착장 가치를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올해 브라질 월드컵, 프랭니오는 잉글랜드 국가팀의 드레스 주문 브랜드, 베크햄은 4회 연속 주문했다.
최근
양복
점점 더 많은 나라의 시야가 들어서면서 이전에 외국에 가서 양복을 사러 가는 중국인들이 점점 국내에 정제되고 있다.
- 관련 읽기
- 돈 벌어줄게. | 개점 원가 창업 소품
- 패션 인물 | 올 가을 직장 간략하게 셔츠를 입고 무슨 하복을 매치하면 보기 좋다
- 전시회 특집 | 2019 모아전자상업계 천인 정상회담 쌍11비전 대회
- 패션 인물 | 양자와 이현은 호강이를 신고 스니커즈에 ‘슈퍼엘 ’에 올랐다.
- 허튼소리를 하다 | Thom Browne 전 세계 최초의 초코점 상선, 금메달 먹는 리듬?
- 유행화 | 신발이 발매되기 전에 디테일한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 허튼소리를 하다 | H &M, Zara 등 빠른 패션 브랜드가 라인으로 빠져서 자구할 수 있을까?
- 패션 인물 | UA 는 "운동"을 너무 많이 먹어서 "기사회생"이라고 말했다.
- 상장회사 | 부귀새는 퇴장할 수 없는 운명: 30억 채무 고현 49억 자산 회수 의심
- 종합 데이터 | 삼사분기 업종의 예상은 얼마입니까?중방적 기업 경영 관리자 에 대한 조사
- 제1회 뉴욕 남장주 가 더욱 고급스러운 패션 이미지 를 연출 하다
- 연필 한 마리의 치마는 회의부터 데이트까지 모든 장소를 완성한다!
- 여자 모델이 남장 주수를 위해 어떤 모습을 선보였는지.
- 이 값비싼 치마들이 모두의 눈알을 폭발시켰다!
- 섹시함과 히프는 반바지의 거리!
- 다핏 레이스 요강 소녀 범아 선은 펄펄 펄럭이고 눈이 부시다
- 홍콩 패션데이에 아시아태평양 패션산업이 흥행하고 있다
- 돌사자 바지업에 일대 급행열차를 타다.
- 원피스 +모자가 멋스럽고 매치하는 게 더 맛이 나요.
- 조류가 아름다워 답습이 단조롭지 않은 아름다움을 드러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