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11시 전에 그물을 끊으면 어떡하지?
쌍11시 전후면 기업이 갑자기 전기가 끊기면 어떡하나? 이 예안은 쌍11의 전자상업계 모두 있을 것이지만 현실은 여전히 상황이 빈번하다.
쌍11시 분단망, 천분의 1의 확률에 불과한 사건은 어제 진강 1명의 유명 전자상업계에 나타났다.
피해가 얼마나 되는지 이 사건으로 인한 전자상업계는 인터넷 시대에서 응급 예안 처리, 행정 프로세스 배치, 조직 구성 등 일련의 문제들이 업계에서 심사숙고할 만하다.
사례: 진강 지명 전기 업체 쌍11시 전

쌍11시 전에 그물을 끊다
"인터넷이 없어?" "웬일이야. 나도 인터넷이 없어"...
쌍11도 안 돼 2.5시간도 안 돼 진강 유명 전기업체 A 가 갑자기 인터넷 문제가 발생했다.
"여러분, 급하지 마세요. 예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관리사부님도 여기 있습니다. 여러분 제자리에서 좀 쉬세요. 십여 분 정도면 됩니다."
A 사 행정지배인 하씨는 기자에게 투11을 대비하기 위해 무일결백을 확보하기 위해, 그들은 11일 전 이틀간 인터넷 회사 및 전신스태프를 초청했다. 각 회사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하드웨어, 하드웨어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핵심 하드웨어가 준비되어 있다.
전원 측면에서 쌍11일 전날도 전공 전공사부를 불러 조사했다.
"11월 10일 오후 11일부터 11월 11일까지 24시까지 전문적인 기술자와 전기공업이 24시간 CCTV를 진행하며 모든 환경안전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30분이 지나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다.
"이러면 안 돼. 인터넷이 너무 불안정해서 쌍11시 흐름이 크면 무너진다."
이 회사 마총은 로비에 와서 관련 주관들을 불러와 구체적인 상황을 파악한 후 즉각 응급 예안을 가동시켰다.
‘가까이서 PC방을 찾는 사람들이 먼저 PC방에 가고, 한 무리가 공장 사무실에 가고, 한 무리가 숙소, 집에 사무실로 돌아가고, 인터넷이 회복되기를 기다리며 돌아온다.
다른 스태프들은 여전히 직장에서 대기하고 있다.
10분 후 홀 60여 명이 각지를 분산했다.
기자가 어제 새벽 2시까지 A 사를 떠났을 때 장사부는 여전히 바쁜 가운데 10여 대의 컴퓨터가 정상 네트워크를 회복하고 있는 가운데, A 사 전체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상태였다.
해석: 응급 예안은 결코 임시로 부처를 품는 것이 아니다
기자가 방문한 결과 A 사 같은 경우는 이번 쌍11에 에피소드가 등장하는 기업도 적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만무일결한 것 같지만 이런 상황이 나타났는데, 왜 사장이 꽤 어쩔 수 없었다.
그녀는 먼저 9시 30분 인터넷을 끊을 때 응급 예안을 시작할 것이며, 인터넷을 즉시 수리할 수 있는 요행이 아니라, 그 다음으로 장사부는 2년 동안 컴퓨터를 수리하는 것이 아니라, 인터넷관리가 아니라 평소 작은 인터넷 유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그의 능력을 초월할 수 있다.
전자상업계는 전직이 필요한 인터넷 관리자들이 어떻게 이런 인재를 붙잡고 최대화 작용을 할 것인지 행정부에서 반성할 만한 가치가 있다.
"비록 우리의 품목에 있어서 영점은 핵심 유량구가 아니지만 영향은 있을 것이다."
A 사 마사장은 투11기간 대비 비상사태가 발생한 예안을 포함해 인터넷 끊기기 포함, 그 때 전상부처가 상황을 보고할 때는 예안이 있었지만, 왜 현장에서 처리하는 효과가 그리 이상적이지 않아 가동 시간을 놓쳤다.
11일이 다 끝나면 이 일을 계속하면 회사가 잘 결산될 것이다.
이 문제에 대해 AUN
방취 양말
CEO 는 오가담한 마음이 꽤 있다.
이번 쌍11은 점포 시스템이 정체 문제를 갱신해 기함점만 30여 만 위안을 잃었다.
내가 보기에는 전기 업체가 있다
네트워크 안전
문제 및 응급예안 처리에는 아직 노력이 필요하다. 많은 기업들이 소홀히 하는 것도 다행히 큰 손해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상술기업과 다른 것은
안달
이번 투11, 인터넷 안전 등 지원팀은 40여 명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기자에게 "쌍11은 중요한 노드, 네트워크 안전이 중중량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생각해 보았고, 다시 한번 준비해 보았다.
어떠한 긴급한 상황이 발생하든 간에 우리는 상대적으로 응급 예안이 있다.
- 관련 읽기
- 뉴스 택배 | 온 물 이 텅 빈 것 에 대비 하여 조용히 “ 수술 식 ” 구조 조정 을 완성 하다
- 뉴스 택배 | 항구에 출시된 후, 국내 남성복 GXG 는 다국적 연명 가드를 빌어 젊어졌다.
- 뉴스 택배 | 주다복의 첫 재물 판매량 파탄 홍콩 소매업 왜?
- 뉴스 택배 | 내용 전신 연구 보고서: 빨리 즐겁지 않아, 관건 벨트
- 겉감 | 6월 정규 공업의 증가치는 6.3% 증가했다
- 뉴스 택배 | DIORAMOUR 칠석 밸런타인데이 한정 시리즈 발매
- 겉감 | 캐리드 위국: 3자회사에 주주 권리를 60만 벌금을 당할 수 없다
- 종합 데이터 | 2018년 남자 여장 온라인 소매 TOP10 브랜드 차트
- 미란다 코아 씨가 버틸 장면의 필수 신기를 가르쳐 드릴게요.
- 면화 수입량이 계속 하락한 이유는 도대체 왜?
- 아디다스 Futurecraft3d 프린트슈즈가 등장합니다.
- '인터넷 +속옷 '
- 빅토리아의 비밀 그리고 부업은 노래만 하는 게 아니라.
- 보아 CEO 는 역시 거짓말을 하지 않고 독자적인 시간을 읽는 방식이다.
- 유니폼 실체 점포는 선상 쌍11활동에 참가하지 않고 반품 등의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다
- Kenzo 는 전자상으로 실제 가게를 대체하여 미국 시장을 개설했다
- '쌍십일 '천체 집단 발력
- Proenza Schouler 가 브랜드 디자인을 바꾸는 방식으로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