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복장 신발 모자 의 품질 문제 는 백성 이 고소하는 ‘ 중재해 지구 ’ 가 되었다

2016/3/8 16:06:00 31

복장신발모자운동화

‘ 의식주행 ’에 서민들의 가장 기본적인 생활 수요 중, 옷차림이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소비자 권익을 침해하는 사건에서

복장

신발 모자

품질 문제도 백성이 고소하는 중재해 지역이 되었다.

1:니b 화신 nb 가짜 상품이 소비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소비 경력: 장춘시민 장 선생에게 전화를 걸어 기자에게 자신의 처지를 말했다.

작년이 곧 설 때 그는 아들에게 새로운 운동화 한 켤레를 사주려고 했다.

장 선생은 기자에게 아들은 올해 여덟 살에 하루 종일 뛰고 뛰고 신발을 신는 데 비용이 있어서 튼튼한 점을 사고 싶어한다.

그는 인터넷에서 ‘ nb ’ 의 운동화를 마음에 들었다.

장 선생은 이 운동화의 브랜드라는 것을 알고, 현재 젊은 사람들 중에서 유행하고 있지만, 만약 큰 백화점에서 이런 스니커즈 한 켤레는 수백, 심지어 천원, 어린아이가 신발을 신는 비용이 곧 커서, 장 선생은 천원짜리 아이에게 신발을 사준 것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인터넷의 이 신발은 다르다. 사진과 홈페이지를 보는 것은 비슷하지만, 이 가격은 많이 싸졌고, 남자 아동의 운동화는 140위안만 된다.

고객 상담 요원들은 팩트라고 해서 장 선생은 곧 이 신발을 구입했다.

우편으로 보내온 후 장 선생도 많이 보지 않고 바로 아들에게 입혔다.

결국 일주일도 못 신고 장 선생은 아들의 발에 있는 이 신발이 눈에 띄게 변형되었고, 털이 돋는 현상도 나타났다.

장 선생은 이제야 신발을 가지고 와서 자세히 보았는데, 이 보기에 장 선생은 웃을 수 없다.

‘nb ’의 상표 가운데에는 매우 작고 가늘고 가늘고 가는 ‘I ’ 알파벳이 있는데, 신발은 ‘nb ’이 아니라 ‘nb ’의 것인지, 어쩐지 품질이 보증할 수 없다.

소비자라면 장 선생은 기자에게 주인에게 신고하고, 주인은 신발을 신어서 반품할 수 없다고 말했다.

장 씨는 아이가 오랫동안 입었지만 물러서지 않으면 물러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다른 소비자에게 깨우고 싶을 때 눈을 꼭 닦아야 한다. 이귀신이 이규를 충족시키지 않도록.

권위 부문 소리: 장 선생처럼 이런 상황에 부딪히면 흔히 볼 수 있지만 불법 상인들이 ‘방패 ’, ‘이차충이 ’, ‘낙타 리더 ’가 ‘낙타 ’, ‘Adidas ’로 변신한다.

이에 대해 상공업자 관계자는 가짜 위조 상품의 패킹 인쇄가 거칠고 제조업체, 주소, 세탁 방식 등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정보가 완벽하지 않으면 가짜 위조 상품일 가능성이 높다.

또한 가격상으로도 약간의 문제점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가격이 너무 낮고, 심지어 일반 브랜드보다 낮다면, 소비가 구매할 때 눈을 닦아야 한다.

신고2:외국어 상표가 있으면 외국상품임을 증명합니까?

소비 경력: 여성의 옷장에 옷이 항상 부족하다.

이 말은 거짓이 아니라, 이 젊은 조는 이미 두 개의 옷장 옷장 옷차림이 되었는데, 매번 거리를 돌아다닐 때마다 예쁜 옷을 살 수 없었다.

하지만 지난 두 달 전 조군은 옷을 사다가 자신을 매우 화나게 하는 일을 만났다.

두 달 전 조씨는 조약 규약을 함께 쇼핑하러 갔고, 한 상점 입구에서 작은 조는 한눈에 외투를 맞췄다.

"그때 저랑 꿀이 한눈에 맞았어요. 그 코트를 입어보니까 더 사고 싶어요."

조군은 당시의 상황을 회상하였다.

그러자 사장과 한 마디로 내가 하는 토론은 가격을 내기 시작했다.

사장이 값을 1200위안으로 부르고 조씨와 규묘도 가장 합리적인 가격을 쟁취하고 있다.

이맘때 조군의 규친은 물렁물렁한 외투가 부드럽다고 하더니 딱딱하지 않다고 말하며 털이 곱지 않다는 말을 하지 않네.

패를 보고 또 몇 개 한글만 보고, 두 사람은 아무도 모르는 사이에 사장에게 옷의 소재를 물었다.

사장은 바로 대답했다. "한국이야. 지금 가장 유행하는 원단."

이렇게 얘기하면 두 사람이 더 헷갈리게 하는데, 이 옷은 도대체 어떻게 만들었을까? 양털이나 모직이든 다른가? 주인도 잘 모르겠고, 한국으로만 말하는데 품질이 좋다.

당시 조군은 정말 이 코트를 좋아했기 때문에 생각도 없이 700위안의 가격으로 거래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한겨울에 이 외투를 입지 못했기 때문에 조군은 이틀도 지나지 않아 날씨가 따뜻해졌다. 조씨는 자신의 새 옷을 좀 보고 싶었지만, 이틀간 입었는데, 이 드레스는 더 이상 예뻐지지 않았다. 소매와 양측에 심한 기구 현상이 나타나고, 정면까지 지겨운 상태로 옷 전체가 차마 눈에 띈다.

새 옷 한 벌을 입자마자 이틀만에 조군은 사업가 이론을 찾았지만, 사장은 여러 가지 이유를 찾아서 어쨌든 반품하지 않았다.

이에 대해 조군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긴 시간이 지났기 때문이다.

그녀는 자신이 이틀 밖에 입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었기 때문에 벙어리가 황련을 먹을 수밖에 없었다.

소비자는 "다음에는 옷을 더 사도 재질은 잘 챙겨야 한다. 더 이상 그 외국어 상표를 믿을 수 없다. 중개자가 소개한 어떤 한국을 믿을 수 있을까, 일본사, 미국 면의 것을 믿을수 없다"고 말했다.

권위 부문 소리: 공상 부서 관계자들은 위조 불량 의류 상품을 사용한 것은 명절 섬유, 내습, 마찰, 색 감도 등 계수가 높지 않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이 나타나면 소비자들은 냄새를 맡을 수 있고, 코를 찌르는 냄새가 나면, 사용하는 섬유가 좋지 않을 것이다.

또 의상의 질감과 촉감을 살펴보면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정규 메이커를 구매하고 패를 완비한 의상이다.

  • 관련 읽기

가짜 브랜드 신발 판매는 결국 법률의 제재를 벗어날 수 없다

소비권
|
2016/3/6 12:16:00
35

의류 신발 모자 주민 서비스 등 성소 핫

소비권
|
2016/3/4 13:16:00
49

동완 노점 판매는 여러 유명 가짜 브랜드를 판매한다.

소비권
|
2016/3/4 10:10:00
35

본인의 문제인가요, 포스기 문제인가요?어떻게 권력을 유지합니까?

소비권
|
2016/2/29 18:20:00
53

58 집 옷 세탁 구멍 변색 4000 원

소비권
|
2016/2/11 22:38: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2016 화카데미 실습실 포인트: 대학생 취업 좋은 프로젝트 준비됐나요?

3월 8일 오후 14시, 2016 화카데미 -세계의류신발모자망 실습센터가 개강해 세계의류구두모자망 이사장 임비걸 선생이 직접 강의, 지도업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