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폐 평가 하락 은 국내 패션 기업 의 해외 인수 열풍 을 일으켰다
지난 한 해 인민폐가 평가절하되기 시작했고, 이 시기에 국내 패션업체들은 해외 인수를 시작하여 그룹 계열의 브랜드를 늘리고, 달러를 지급하는 이자를 기피하기도 했다.
해외 인수 배후: 포함
패션
기업을 비롯한 국내 기업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달러채무를 위안화 채무로 바꿔 달러의 예금을 늘려 달러화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피할 수 있으며, 위안폐의 평가 하락을 압송할 수 있다.
4월 초 중국 방직품 업체 산둥 여의그룹이 산드ro, 마제이 브랜드 SMCP 그룹을 인수, 거래액이 약 13억유로로 거래되고 있다. 이는 지난해 시작된 인민폐의 평가 하락과 예상 이후 중국 본토상장 패션업체가 발기된 최신 해외 수매를 선포했다.
세계 최대 외환거래상 화기 그룹은 2017년 말까지 7% 하락할 것으로 예측했다.
당장 거래가 되는 잠재비용이 아니라 중국 본토기업들이 전면적으로 출격을 시작하기 시작했다.
올해 중국 기업의 해외 인수 금액이 974억 달러로 2015년 기록수매액의 80% 를 기록했으며, 탕슨루투의 데이터는 올해 들어 중자 기업의 해외 인수 규모가 이미 전 세계 국경을 합병하는 규모의 47% 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패션 업계에서도 해외 브랜드 인수에 대한 열풍을 일으켰고 일부 잠재적 인 해외 사치와 패션 브랜드 중 중국 기업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2016년 4월 항주 1
방직
회사에서 프랑스 레이스 생산 업체 Desseilles Laces SAS 인수
2016년 4월 사치브랜드 발마인 인수자가 Valentino, 중국 투자자들을 포함해
2016년 3월 신수리는 20억 달러로 경쟁 상대 덤이를 인수할 예정이다.
2016년 1월 심천 여장 노하우는 독일 여장 브랜드 Laur l 인수에 이어 2억 4억 위안의 인민폐로 미국 유행 브랜드 Ed Hardy
2015년 12월 패션 대형조기봉 가족은 패션 브랜드 타카훈을 인수, 이어 제이슨 우, 알렉스앤더윈 모두 인수 목표다.
2015년 11월 중국 바이어는 영국 사치스러운 휴대전화 제조업체 버틀을 성공적으로 인수했다.
2015년 7월 광저우 카노디로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Dirk Bikkembergs 회사 51% 지분
리은아시아 인수 업무담당자 샘슨 론은 "위안화 주춤은 중국 기업의 해외 인수의 동력으로, 장기 전망에 대한 우려 때문"이라고 말했다.
2015년 현재 중국 패션업체와 자본이 해외 패션 브랜드를 인수하는 자금은 수십억 달러를 넘어 거래액이 최근 가장 높은 수준이다.
지난해 국내 자본 해외 인수는 중신 자본이 일본의 의류 브랜드 마크 스타와 신발 이이메일 브랜드 Akakura, 홍콩 리표 브랜드 유한회사는 1억 3억 달러의 가격으로 미국 양말업체 PS Brands 수매했다.
최근 들어 국내 의류 기업들이 시장에 나와 융자를 얻고 자본 실력도 해외 인수를 위해 조건을 늘렸다.
위안화의 가치가 계속 떨어지는 추세 때문에 더 많은 중국 기업들은 융자 봉쇄를 이용해 해외 우량자산을 가속화하고 장기 평가절상 화폐를 매입하는 자산을 통해 기업 자체 자산 평가절상을 감소시킬 것이라고 분석했다.
선전 여장 노하우스 회장은 하국신 인터뷰에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인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국제지명도를 열고, 카리스마의 계획은 제품 경쟁을 브랜드로 바꾸고, 다브랜드 마케팅 패턴을 통해 다양한 상품의 패션그룹으로 만들어낼 계획이다.
글로벌 경제 완화, 해외 사치와 패션 브랜드의 실적 압박에 직면하고 있으며, 또 인민폐의 평가 흐름과 달러의 강세는 글로벌 사치와 패션회사의 영리 상황을 휘젓고 있으며, 일부 회사의 실적이 심각하게 하락한 것으로 분석된다. 중국 및 신흥시장의 기업에 대한 합병으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냈다.
지난해 8월 패션킹, 고급정제 비조 폴폴 포이 정식 신흥 시장의 한국 회사로 수매됐다.
반면 2012 년, 팔텐노는 카타르 왕실에서 7억 유로로 성공해 유럽의 사치 브랜드가 신흥시장 투자자에게 매수된 전형적인 사례다. 이는 중국의 본토패션 업체들이 패션금융을 보게 하는 추세다. 2014년 선전 브랜드 마셀피의 시세 5억 달러의 이탈리아 브랜드 크리스비아다.
지난 2월 선전 여장가력사 합동복성 창부부터 패션산업기금 설립, 공동 출자설립 6억원, 패션 업종에 초점을 맞추며 적극적으로 중요한 투자 항목을 발굴한다.
지난 주 부성자본과 색열의 사해광물 스킨케어 브랜드 AHAVA 주주주와 협의를 체결해 4억96억위안의 인민폐로 AHAVA 회사의 100% 주식을 인수할 예정이다.
국내 패션 업체 에 대한 해외 인수 붐 을 일으켰 고, 외국인 기업 이나 브랜드 가 정말 가치 가 있는 것 이 많 은 외국 브랜드 금옥 이 그 중 이런 것 이다
투자
함정이다.
또 산업 발전의 전망과 추세를 봐야 한다. 비즈니스 두뇌가 없다면 인수에서 성공할 수 없다.
- 관련 읽기
- 업종 종합 서술 | 유럽연합 은 아동복 으로 밧줄과 끈 을 사용한 새 안내 를 발표했다
- 업종 종합 서술 | 운동화 브랜드 Rens 는 커피스테인드로 신발을 만든다.
- 유행화 | 범스x RETROSUPERFURE
- 유행화 | 라프시몬 X Dr.Martens 2019 연명 1461신발 상가
- 패션 브랜드 | Air Jordan 7 신발 "Black Patent Leather" 검은 칠판 배색 노출
- 유행화 | 아디다스 삼엽초 X Fiorucci 2019 새로운 연명화로 풀려 눈길을 끌었다
- 유행화 | 나이키 주임 UNVRS 신형 농구화 미리보기, 무구두끈 디자인
- 유행화 | Air Jordan 4신발은 새 ‘What The ’ 배색이 풀려 11월 발매될 전망이다.
- 보물을 배합하다 | 광저우 고갱정 여장: 직장이 서로 다른 스타일로
- 뉴스 택배 | 1년에 세 번 헛걸음을 당하면 좌절할수록 용기가 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