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Armand Hadida는 전기상 충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장사를 잘하고 있다

2016/4/30 21:53:00 33

Armand Hadida전기상구매자

패션은 장사, 당신이 투자하는 시간, 정력, 모두 침몰 비용이다.

로맨틱해 보이는 패션 산업에 종사하더라도 어떤 상태에 이르러야 할지 먼저 알아야 한다. 목표 고객은 누구인지,

목표 소매점

무엇이냐, 그래야 정확한 길에서 전진할 수 있다.

4월 중순 프랑스 유명 바이어숍 로제클레레어 창시자, 트랙노? 의상 창의자 겸 창의총감 Armandadida는 상하이 패션주 이후'21세기 경제 보도 '기자의 인터뷰를 받았다.

국제패션계에서 로제클레어는'매수점 원조'로 불린다.

Armand 는'매수점 원조'로 불리는 창조자이다.

이 분은 1950년에 태어난 프랑스인, 창백한 곱슬머리, 영어는 짙은 발음을 지니고, 속도는 느리지만 목소리는 충분했다.

1980년 그의 아내 마티네하데이는 샹젤리나에서 28평미터의 지하실에서 자신의 첫 매수점을 열고, 막무가내로 마틴마기엘, DriesVanNoten, 헬mutLang, Prada, Andemeulemeester 등 디자이너 작품을 과감하게 사용했다.

이들은 프랑스에서 여섯 개의 지점을 소유하고 있다.

1990년 첫 L 로제클레어점포가 파리마마흑구 (LeMarrais) 로 옮겨 실내 디자인, 가구와 패션을 결합한 소매 이념의 최초의 창도자로 자리잡았다.

Armand 는 패션업의 또 다른 대거, 트래노를 세웠다.

이 창건은 1991년

의상 전시회

젊은 디자이너와 패션사들을 위한 교류를 위한 플랫폼은 전 세계 최고의 의상 전시, 트래노? 패션무역전은 분기마다 파리에서 열리고 2015년 뉴욕 시장에 진입한다.

“매수점은 링크이고, 의상 판매 중 일환인데, 지금은 패션주부터 스케줄까지 바뀐 것도 그렇고, 더욱이 핸드샵을 사는 것도 그렇고.”

인터뷰 과정에서 Armand 가 가장 많이 언급한 두 단어는 바로 ‘변화 ’와 ‘혁신 ’이다.

2015년 Armand 는 파리 주변 지역에 산투엘이 새로 개업했다.

다른 바이어숍과 달리 이 가게는 마루에서 천장 전체의 공간 범위 내로 굴러가는 대형 스크린을 적용한다.

예를 들어, 만약 한 고객이 파리세가의 최신 시트론 옐로우 핸드백을 마음에 품게 된다면, 제품은 곧 그의 손에 달릴 수 있다.

"우리는 지금 어느 곳에서나 지점을 열어 이 플랫폼을 응용할 수 있고, 재고는 파리에 완전히 집중할 수 있다"며 "전통적인 쇼핑 환경을 중시하는 쇼핑 방식과 뒤엉키고 있지만 전자상무도 회사를 위해 적극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인터넷 판매는 총 이윤의 20%를 차지하며 매년 1배의 트렌드로 상승했다"고 말했다.

"패션은 음식, 음악, 의상 등을 포함한 생활방식이다. 그 힘은 사람을 다시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Armand 는 전공 출신의 구매자가 아니라 그의 거행은 70년대에 거슬러 올라간다.

그때 20대 그는 고급품 가게에서 일했다.

"나는 레제클레어에서 매수점 초반에'다른 사람이 이미 했던 일을 제외한 모든 일을 할 것이다'라는 대담한 이념을 확립했다."

Armend 는 아내 마틴이 그의 패션 사업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제외하고, 그의 가족은 패션과 관련된 일에 종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큰 아들 마이클은 트래노 역할을 맡았다. CEO 는 9년 만에 베토스라는 쇼핑몰을 창설했다. 또 다른 아들 데이비드 후임, 딸 웬디가 런던에서 매수, Meryl 이 로스앤젤레스 사업을 맡았다.

그는 교육의 중요성을 반복적으로 강조하며 젊은 디자이너가 글로벌 예술교육을 제안했다. "그림, 조각, 촬영은 모두 불가결한 학습 부분이다. 자신의 방식을 표현하는 것도 자신의 과정이다"고 말했다.

또한 젊고 야심이 풍부한 디자이너들이 열정을 동원해 색다른 물건을 생산하는 것을 배워야 현재의 패션산업의 급속한 변혁에 적응할 수 있다.

기자:

로제

매수점 원조로 불리는데, 애초에 이런 가게를 하고 싶었던 것이 무엇인가?

Armand Hadida: 내가 패션업에 발을 들여놓았을 때 아무것도 없었고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패션업에 들어갔을 때 나는 국경을 설치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물건을 복사하고 싶지 않다.

리스크가 가져온 스트레스는 재능이 있는 사람을 도와 더 좋은 성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시에는 60년 전 소매 방식과 달리 디자이너에 도움을 주고 싶었는데, 특히 젊은 디자이너가 그들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하고, 더 개인적인 스타일을 갖추고 나서야 매수점의 사업을 시작했다.

기자: L'Eclaireur 유일무이한 곳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다른 사람들한테 흉내나요?

Armand Hadida: 원창성이에요.

우리는 단지 소매점 브랜드뿐만 아니라, 우리는 생활방식을 판매한다.

상해는 지금도 패션숍에서 커피, 서적, 남장과 여장을 동시에 판매하고 있다.

생활 심미에 관한 모든 사물을 함께 융합시켜 주는 것이 좋은 점, 패션 소매점도 잘 나가는 방향이다.

기자: 미래의 매수점, 가게 안에 의상이 없다는데, 마치 상면인 장소처럼 영감을 자극하고 환상적이고 깜짝 놀랄만한 장소가 있다고 하셨는데 왜 그러세요?

Armand Hadida: 이것이 바로 내가 말하는 바뀐 것이다. 많은 정품 가게가 망하고 있는데, 그들은 시장의 발전과 변화에 적응하는 것을 몰랐기 때문이다.

그때 정품점 판매원은 좋은 조언과 서비스로 소비자를 돕는데 현재의 소비자는 그때와 전혀 다르고 패션가게가 달라야 한다.

매수점의 미래는 분명 밝다. 하지만 새로운 매수점을 기대하는 것은 패션과 관련이 아니라 삶의 체험지일 것이다.

매수점은 의상, 생활용품, 좋은 음식과 다른 서비스를 통해 편안함을 느끼고, 자신감을 가져다 주는 기분이다. 이것이 내가 이해할 수 있는 매수점이다.

기자: 기술이 진보됨에 따라 인터넷 쇼핑을 찾는 사람이 많아졌지만 실체점에서는 터치, 입어보는 체험을 제공할 수 있다.

미래의 실체매수점은 기술 발전에서 충격을 받을까?

Armandadida: 내가 방금 말했던 것처럼 패션 자체가 독특하고 변덕스러워서 인터넷의 영향을 두려워하지 않았고, 물론 지금은 인터넷과 관련된 사업도 잘 되고 있다.

하지만 의상과 소매 실체점을 대체할 수 있는 연락이 없어 의상과 몸의 직접적인 연락을 받는다.

기자: 매수점 이 어느 정도 소유자, 관리자 의 품격 으로 결정 을 받 으면 인재 를 구매 점 의 핵심 이라고 생각하는가? 선대 의 사람들 이 막후 에 물러나 후임자 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Armand Hadida: 네가 한 가게에 들어서니 편하고, 주인의 품성이 마음에 딱 맞는 것을 발견한 것도 네가 찾고 있는 것이니, 커피를 마시고, 자켓이나 치마를 입어보는 것이 바로 핸드숍의 매력이다.

후임자는 인수점 소유자가 뽑았는데, 그가 훌륭하면 장사가 계속 번영할 수 있지만, 그의 방향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하고, 장사가 계속되는 것은 경영자였다.

기자: 남자 여장 시장과 중국 패션 산업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Armand Hadida: 여장 시장의 과포화와 더불어 무한 반복되는 발전 추세, 남장 시장은 아직 개발이 필요한 신선한 분야, 디자이너들은 이곳에서 자신의 표현, 중국 패션 시장에 대해, 중국 패션 시장에 대한 중국의 젊은 디자이너들이 국문을 벗어나 더욱 광활한 진실한 세계를 보며 사이버 세계의 결함을 보완할 것으로 보인다.


  • 관련 읽기

라하벨 "점포 합동업자제"의 관건은 "인치"이다.

새로운 마케팅
|
2016/4/28 19:37:00
49

라하벨 "6개 통합"은 전체 채널 업그레이드

새로운 마케팅
|
2016/4/27 19:58:00
37

아미바식 창업: 마르크 전자상 하나 더 만들기

새로운 마케팅
|
2016/4/27 10:39:00
32

Athleta 는 연령단층 소비를 촉진해야 한다

새로운 마케팅
|
2016/4/25 11:29:00
22

빨리 패션 브랜드 자아라가 성공한 게 뭐야.

새로운 마케팅
|
2016/4/24 22:47: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소매 소비업 집단 저조

재고가 악순환에 접어들기 시작했고, 패션 브랜드는 무밑줄 할인 행위를 위해 대가를 치르고 있다.소매 소비업 집단 저조 패션 탈락, 숙명 함락, 자세한 정보 한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