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도, 로비사, 시UF 왕도 패션 발표
5월 6일 밤'왕도 '시상식 —
2015 -2016 SIUF 중국 속옷 업계 채널 연도 시상식
선전 전람센터에서 크게 개막하다.
왕도 리즈의 밤, 보람도, 로비사, 세 가지 스타일을 질투하는 브랜드가 등장해 세단의 정교한 패션을 선보이며, 순간적으로 이 국제무대에 맞춰 비범한 시각 성연을 이루고 있다.
보람 도 수석 이 피어 완벽하게 개편 하다
보람 도수장 개막은 세련된 로맨틱한 멜로디를 연출했다. 수채련처럼 부드럽고 우아하면서도 잠자리 점수처럼 상큼한 전아를 선보이며 배경 멜로디의 완벽한 이미지가 그려지면서 추억을 떠올리며 로맨틱 꿈에 감동했다.
운동 감각이 강한 빠른 리듬 음악에 따라 가려들은 상큼하고 심플한 운동의 속옷을 갈아입고 가려들의 상큼한 탈속, 고치 같은 나비, 열반 재생의 기세가 우리 앞에 펼쳐져 자신을 풀어 마음으로부터 출발했다.
보람 도수장은 현장에서 내빈을 섬세하게 그려 도시 여성들이 낭만에서 성숙한 심정을 향한 과정을 그려 눈길을 끌었다.
이때 보람도 브랜드를 상징하는'로맨틱 여신'은 먼 곳의 스타일로 오며 멋대로 스타일링을 하고 우아하고 햇살을 이끌고 고상 스타일을 이끌고, 여인을 진정으로 자신의 모습을 즐기게 하고, 그 아래'맘대로 '브랜드 정수를 마음껏 연출했다.
이후'클래식 바로크'의 바람이 불어와 정미한 내복을 입은 고전 가려가 가볍게 거닐고, 단아한 화귀, 보람의'로맨틱 여행'을 예고하며 다양한 고전 바로크의 장면을 따라 번갈아 등장해, 현장에 관중들은 순식간에 신비의 화원, 초라한 선적 사이를 뚫고, 마음의 풀림을 위해 몸을 풀어주고, 이 쾌활한 시공 에 취해, 유망망망극을 잊었다.
로비사 (관개)유미공연, 심금을 울리다
신예 속옷 브랜드 로비샤는'전생태'를 주선으로,'백조의 레전드 마스크'를 개편 주제로 유연한 낭송을 따라 천천히 우리 마음을 안정시키며 소란을 떨쳐 멀리 떠나, 유미몽경으로 들어가는 곳, 오염 없이 순수, 천연, 여기, 여유 없이 생태, 조화...
이때 불빛은 발레 스커트를 입은 배우에게 가벼운 춤추는 모습이다.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한 백조, 미처 반응하지 못했다. 또 다른 불빛은 두 번째 댄스맨, 섬세하고 섬세하고 섬세한 느낌으로 아름답게 피어나.. 조명 한 묶음의 밝은 빛은 또 다른 놀라움을 선사했다.
마지막에 그녀들이 모여서, 찰나에서는 구속 없는 백조들이 기뻐하며 춤을 추며 우아하고 존중하며 눈을 깜빡 들이켜며 빠져들게 했다.
백조의 순미함은 여가 없이 ‘전생태 ’의 영감 원천이다. 이들은 로비사 브랜드 정수를 잘 표현한다.
유미의 댄스퍼포먼스가 끝나면 ‘전생태 ’의 속옷의 여모는 멋대로 스타일링을 밟고 오며 각각각의 변환적인 장면을 따라, 로비샤는 또 다른 꿈나라로 이끌어가고, 이곳에서는 백조의 자태와 기질에 대한 감각이 속옷에 녹아 속옷의 우아함과 여성의 우아한 변화를 보여주며 현장 관중은 매형식미와 기질미를 함께 합치게 하는 속옷을 감상하며, 이처럼 섬세하고 정교하게 감탄을 참을 수 없다.
질투하다
놀라 염려하여 등장하여, 상연의 압축 대수 를 공연하다
질투는 ‘우활 ’을 주선으로 삼고, 스포트라이트 아래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가제 에 얽매여 있는 여모였다. 그들의 표정을 볼 수 없었고, 그들의 목소리를 들을 수 없었지만, 이들의 어쩔 수 없이 억압을 느끼게 하는 이 장면은 현실 속에서 많은 여성들이 겪고 있는 무형압력과 속박, 점점 마음에 끌려 살아갈 수 있는 진실을 연상케 한다.
이후 스타일링은 독특한 과장이 어둠 세력을 대표하는 남모의 등장으로, 그들은 의식 중 두려움, 고달픔, 고통의 근원, 두 세력의 교직 투쟁, 장면 격렬, 장면은 자신의 노력으로 암흑을 이기고, 여모는 어둠을 극복하고, 결국은 자신을 석방하였다.
다시 극심한 충격적인 예술화 개편 연기로, 질투를 비롯한 내빈은 도시 여성들이 속박에서 벗어나 속박에서 벗어나는 심경을 깊이 그려냈다.
이때, 한 브랜드의 상징적인 상징
유활성 여신
'먼 곳에서 온 돈, 마음대로의 흐름, 우아, 햇빛, 무대 위의 어둠 세력이 모두 놀라, 성공적으로 탈출한 여인을 이끌고 진정한 자기를 즐기며, 마음껏'맘대로 '브랜드 정수를 마음껏 연출했다.
이어 ‘우활 ’의 바람이 불어와 정교한 속옷 차림의 유활한 여인이 가볍게 거닐며 ‘마음의 여행 ’을 단속하는 모습을 예고하며 각종 우활한 장면을 따라 등장해, 현장에서 시청자들은 순식간에 신비화원, 초야선 사이로 들락날락, 마음의 풀림, 몸을 해방시키고,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는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유쾌한 시간을 보내며 돌아가게 했다.
- 관련 읽기
- 임신 아동 | 베스메 데려다 애기과자 다시 알아.
- 임신 아동 | 중국 영유아 보조식 산학 연구 플랫폼 성립 — 베스미 & 화남이공대 & 화남이공대에 손을 잡고 중국 아기 2찬
- 임신 아동 | 김치사곤김질DHA, 지혜로운 이벤트
- 임신 아동 | 金奇仕丨新一代宝宝新一代钙
- 임신 아동 | Bobo 아기 용품: 아빠 보모 봐 어린이날 가장 좋은 선물 여기
- 임신 아동 | 보이보이 동용품 공직장 매운 엄마, 배젖신기 없으면 어떡해
- 임신 아동 | 축하하다 새해 모아 다시 납세 신용 A 급 납세자 칭호를 받다
- 경영 공략 | 희모영을 증축하여 공전하여 모영가게를 마케팅하다
- 기업 정보 | 만사리는 서안에게 큰 선물을 보냈다
- 전시회 정보 발표 | 2018上海国际校服·园服展览会 —— 致力·美好校园
- 빅뱅 전국 투어 지드래곤, 모든 아이템이 스타 대박입니다.
- 샤오송가 사복에 신발을 매치하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앤디 '유타오가 이 톤을 선호하는 의상이 고급스럽고 고급스럽게 입어야 예뻐요.
- ‘ 쌍창 ’ 플랫폼 이 문화주 에 업종 ‘ 지혜 ’ 의 동력 을 드러내다
- 이득이 어찌 이공 주식시장의 ‘ 독종 ’ 을 어떻게 뽑아낼 수 있겠는가
- 비밀모회사 4월 실적 저조 주가가 12퍼센트 폭락했다
- 刘泽顺:吃透太空技术 突破无缝黏结
- 스타와 자본 충돌 합병 재편도'절조'가 필요합니다.
- 청도 장인 유택순
- '환락송 '극중 동금 화장품을 소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