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구두업 지적 재산권 보호 전문 문제 훈련을 제화로 새로운 안내

2016/5/10 9:46:00 64

구두업 지적 재산권 보호 전문 문제 교육구두업지식재산권

최근

깊은 강

시 지적재산권국, 오천시 지적재산권국, 오천시 박포가거리에서 공동으로 구두업 지식재산권 보호 전제훈련을 개최하고, 박포, 매실, 대산강 세 거리의 100여 명의 기업 책임자가 훈련에 참가했다.

  

오천

중국

비닐신

중국의 농촌, 그러나 수많은 구두기업들이 국가 특허 관련 지식에 대한 지식이 많지 않아 자주지식재산권을 가진 제품은 비교적 적다.

이번 훈련반의 개최는 오천화 기업의 지적재산권 창조와 보호의식을 더욱 강화하고 업계 시장지적재산권에 대한 인도와 관리와 보호를 강화하고 오천제화산업이 지속적이고 빠른 속도로 발전하는 목표를 중량형, 속도형, 품질 효익형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훈련 내용이 풍부하고 사례가 생동적이고 실효성을 중시하며 기업의 인기가 높다.

양성 현장에서는 일부 기업과 관련 서비스기관이 기업이 주목하는 지적재산권 보호 문제에 대해 현장 대합 교류를 진행했다.

양성반에서 탄강시 지적재산권국, 오천시 질량기술감독국 관련 전문가들은 전문 과제를 수강해 오천시 비닐업의 발전과 관련한 상황을 회고해 오천제 구두업집군의 건강발전을 방해하는 병목 문제를 지적해 지원조치를 제시하고 지적 재산권 보호지식을 해독했다.

관련 링크:

520채 영문대통령의 취임은 2주도 되지 않아 외부에서는 채영의 취임에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그는 일전 페이스북에서 여성 예빈들의 신발을 먼저 공개하고, 대만 자작수공예화 브랜드 몬타엔이 디자인해 모두 대만 제조해 깔끔한 블랙플로 편안함과 신어, 남자 스니커즈는 또 다른 대만 브랜드 파우표가 만들어져 대만 브랜드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취임식에서 크게 노출됐다.

채영은 페이스북에 "5월 20일 그 날 귀빈을 접대하는 예빈을 담당하고, 여유롭고 자신감이 넘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발에 신은 신발은 대만 제화직자의 열성과 축복이 있기 때문이다.

대만은 과거 제화왕국이었지만 임금이 오르면서 신발의 원가가 늘어나면서, 다수 이외로 대만 디자인과 제조를 꾸준히 하고 있다.

대만 자작브랜드 수공예화 ‘몬타엔 ’은 6일 기자회견에서 520대통령 취임식녀가 접대하는 ‘예빈화 ’를 공개했다. 대통령 채영영어는 5일 페이스북에서 이 메시지를 공개해 미래 협조 산업이 업그레이드 돼 대만 신발을 다시 뛰어오르게 했다.

국가를 대표하여 외빈을 접대하는 대만 세대, 전문도와 편의성 외에도, 플랫라인의 디자인이 깔끔하고 깔끔하고 신시대의 독립 여성의 윤곽을 그려 현대를 섬세하게 연출해 현대적 감각을 완벽하게 드러낼 수 있으며, 신세대 여성의 우아함과 자신, 아름다운 새로운 모델을 수립한다.

임의순은 여성이 당일 고급스럽고 내구역 을 신게 하기 위해 7센티미터지만 신발 한 켤레는 수공으로 제조하고 소재 경질질질의 내정, 회사에서는 50여 명의 제화를 동원해 한 달 만에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랜드 Christine 감독은 국제급 정품 표준 제조를 기준으로 생산에서 유럽연합제 일정에 따라 고급 수입 단면, 진피가죽은 국제SGS 합격인증, 특히 대만 여성을 위해 만든 신발형 골을 완비하고 편안히 두 발을 덮고 있다.


  • 관련 읽기

채영 대통령 취임 예빈화 는 대만 설계 로 제작되었다

구두시장
|
2016/5/8 16:25:00
62

스마트 신발은 분야를 뛰어넘는 제품 소비자의 아픔이 어디에 있는가

구두시장
|
2016/5/7 16:32:00
53

하이 포켓 산업 흑막 은 전과 병원 보다 모리 심 이 더 검다

구두시장
|
2016/5/7 9:11:00
395

온주 아동화 상회

구두시장
|
2016/5/6 10:13:00
44

너는 얼마나 높은 신발을 신었는지 사실 너의 속마음을 드러냈다.

구두시장
|
2016/5/6 9:20: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PTA 공급이 편견된 정세는 5월에 점점 완화되고 있다

PTA 는 고속 사고를 맞아 이번 주 PTA 의 부하가 높아졌고, 다음 시간에는 세계 의상 모자망의 작은 편곡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