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백지 새 신 복귀 시스루 섹시 섹시

2016/6/15 10:34:00 277

TOP 최승현고소 ·유령 비행차장백지빅뱅 콘서트

영화 ‘실종 ·유령 비행차 ’

뉴스 브리핑

.

주연 장바이즈, 빅뱅 그룹 최승현, 마이클 테비노 (미쉘첼)가 첼첼첼 (10크레비노) 등 주창력을 선보였다.

장백지는 시스루 속옷을 입고 섹시하고 허리 문신을 선보였다.

그는 초주행 현장에 도착했을 때 최승현은 외투를 걸며 현장에서 빈번히 웃었다.

차량이 길을 잘못 걸어서 상영절에 레드카펫을 분실했다

bigbang

멤버 T.O.P (최승현 분)과 중요한 사업 원인으로 레드카펫을 결석한 장백지가 드디어 같은 틀에 등장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발표회가 시작되자마자 두 사람의 첫 테두리에 큰 물결을 일으켰고, 백지는 트위터를 타고 T.O.P 를 싣고 현장을 둘러싸고 레드카펫을 휩싸고, 시크한 진동은 물론 상영절 개막식을 보완했다.

레드카펫

안타까운 아쉬움은'무법천지, 폭발 만남'이라는 주제로 회의장 주위 전체가 들끓고 있다.

발표회에서'일촉즉발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최초의 예고, 기복 추복 폭발과 장백지, 탑이 직접 출전하는 아슬아슬한 스릴러 스토리, 은근히 드러나는 캐릭터 감정으로 현장 분위기를 직접 폭파했다.

이 측에서 티오피의 비행기를 추는 장면을 공개하고, 탑은 고공에서 날고 있는 헬리콥터 위에서 뛰어오르며 장면을 놀라게 했다.

이런 고난도 위험한 촬영에 대한 소감에 대해 T.O.P 는 "사실 고소공포증이 있었고, 당시 독일 하늘에서 눈이 내리고 있어 자신이 이 장면을 완성할 수 없을 것 같다는 걱정을 했다.

그러나 베르지는 계속 나에게 시도를 권장했다.

완성 후 도전의 아슬아슬한 장면에 중독돼 스릴 있는 장면을 듣자마자 흥분했다.

이에 대해 장백지는 “내가 T.O.P 가 걱정돼서 그렇게 아껴야 할 것 같다 ”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탑은 촬영할 뿐만 아니라 장백지는 이번에도 목숨을 걸었다.

현장에서 장백지'유관 자르기 '장면을 공개하며, 이 팀 클로즈업 장면에서 장백지는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호적차 차정상을 비수로 절단하고 터질 유관을 절단해 위험도가 극도로 높지 않았다.

사실 이 두 조의 장면을 제외하고는 탑과 장백지와 큰 고난도 액션 장면을 촬영하고, 두 사람은 모두 ‘죽도록 삼랑 ’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 관련 읽기

Angelababy 스타일링이 소녀스럽고 젊어서 한계가 없는 것 같아요.

패션 인물
|
2016/6/14 23:01:00
122

명원 올리비아. - 팔레모는 일자를 그렇게 예쁘게 입고 다녔다.

패션 인물
|
2016/6/14 21:48:00
60

실력파'손홍뢰'가 솥뚜껑을 잘랐는데 어떻게 사람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패션 인물
|
2016/6/14 19:05:00
122

브랜드 수석 운영관 Smith 는 2017년 여름 패션하우스를 떠난다

패션 인물
|
2016/6/14 17:32:00
63

양멱산 산산가 거리 촬영 조형 포인트가 충분하다

패션 인물
|
2016/6/14 16:46:00
803
다음 문장을 읽다

토요일 성립 자회사는 브랜드 IP 및 왕홍 부화에 힘쓸 것이다

업무 수입이 해마다 하락해 ‘그녀의 패션 생태권 ’을 만들기 위한 전통화 사업기구는 토요일에 한층 더 진일보적인 동작을 하고 있다.토요일 공고에서는 패션과학기술자회사를 설립해 사회화 미디어 통합 서비스와 브랜드 IP 및 왕홍 부화에 주력하겠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