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진비스 노총양훈: 캐주얼 의상이 한겨울을 만났다

2016/6/15 14:10:00 80

진비스양훈캐주얼복장

창업 수업: 계획 -착실 -검토 '삼부곡

40여 년 전 홍콩을 헤엄쳐 온 생계를 위해 다림질을 해'전신 재산은 수영복 하나밖에 없다'고, 지금은 진비스가 문을 열고, 의류 업계의 거두가 되었다.

양훈은 자신의 경험을 통해 자신의 캐주얼 의상 브랜드를 한걸음 한걸음 강해지는 모습을 담고 있다.

현장 한 장의 청춘 얼굴을 보고 양훈도'젊고 좋다'고 감개했다.

“젊음이 모든 것을 대표한다. 젊음은 넘어질 수 있고, 젊음은 두려움 없는 힘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젊은이들은 젊은자본을 이용하여 사업상의 성취를 얻고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는 데 성공한 양훈이 성공은 운에 의존하고, 3분은 지식에 의지하고, 4점의 노력이 필요하다.

현장에서 그는 학대생에게 확고부동한 신념과 결심을 갖춰 어려움과 좌절을 용감하게 대면하여 성공을 실현해야 한다.

양훈이 보기에는 창업과 취업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품질이다.

그는 대학생들에게 취업이든 창업이든 계획이든 착실하게 검토해야 한다는 조언을 내놓았다.

업계 브랜드'냉각 '

얼마 전 미테스본웨이가 4억여 위안, 무한 플래그숍 근반점으로 전세로 본말의 전도를 가리키고 있다.

캐주얼 의상 브랜드가 일반적으로 ‘한겨울 ’을 겪는 상황에서 업종은 어떻게 ‘저곡 ’을 벗어나 전환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업계의 기복이 경제 발전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것은 정상이다."

양훈은 일부 의류 브랜드가 내리막길을 걷는 것은 내부 관리를 소홀히 하고 경제조정을 당하고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부족하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터넷 등 충격을 받아 진비스는 30%가 넘는 가게를 꺼냈다.

양훈은 이 문제를 피하지 않았다. "누가 일찍 문을 닫을 수 있을까. 누가 가장 총명하고 문을 닫는 것은 무섭지 않다. 끔찍한 것은 적자가 계속 경영한다"고 말했다.

그는 진비스가 3년 전부터 조정을 했고 재고 대출 등의 문제가 존재하지 않았고, 지금은 자보발전을 실현하는 것이 더 문제없다.

그는 “경제가 정상적으로 올라갈 것이며, 착실하게, 브랜드와 관리를 잘하면 기업이 서서히 더 빨라질 것이다 ”고 말했다.

담자선:사회 회송은 계속될 것이다

20여 년 동안 진비스는 각종 공익자선 활동에 참여해 자선기구, 특곤학교, 공익기금 등 누적 기부금 1억 원을 넘겼다.

양훈은 얼마 전'2016년 중국 자선 롤모델상 ''진비스가 동시 차트 7위에 올랐다.

자선로가 계속 이어질까? 양훈은 자선, 공익을 하는 것은 그의 삶의 길이다. 기업은 반드시 경제적 효익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사회적 혜택을 중시해야 한다. 기업은 반드시 봉사를 해야 한다. 자선 사업을 자선사업을 계속할 것이다.


  • 관련 읽기

하숙군의 패션몽: 디자인으로 영혼을 만들었습니다

특제 취재
|
2016/6/7 15:54:00
24

문을 닫으면서 가게를 열었는데, 옷가게는 왜 이렇게 모순일까?

특제 취재
|
2016/6/4 14:10:00
31

Pitti Immagin시장 총감: 아시아는 미래 남장 시장의 비육이다

특제 취재
|
2016/6/3 15:07:00
53

정영강: 기업의 전형과 생사가 걸린다

특제 취재
|
2016/5/31 22:43:00
73

橙子派谢涌龙选择进驻购物中心的理由

특제 취재
|
2016/5/30 23:04:00
40
다음 문장을 읽다

면방직 업체에 대한 조사 분석

면방직 업체에 대한 조사: 1, 방직품 의류 증가폭이 좁고 국내 매출 하락, 2, 사생산량 지속, 부생산량 감소, 판매 감소, 3, 상규 국산 방적 가격 상승, 4, 방직 기업 공업의 재고 증가, 수입 면의 사용 비율이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