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사자 지능 산업 연맹 이 천주 에 가서 ‘ 수세대 ’ 를 고찰 하다
8월 16일,
돌사자
지능산업기술혁신 전략연맹 조직 연맹 회원 기업은 천주에 가서 '수제어 세대' 고찰 학습 활동을 펼쳤다.
활동은 양화 융합 추세에 순응하여 우리 시 기업의 디지털 기술과 제품 혁신 적용 보급을 적극 유도하고 기술 개조 향상을 격려하는 데 나서고 있다.
고찰팀 일행은 먼저 ‘천주 제조 2025 및 국가수제어 1세대 시범 공정 ’ 전시 센터로 수십 종의 업계 대표적인 디지털 기계산업이 눈에 띈다.
이 센터는 천주입니다.
디지털 제어 세대
"시범 프로젝트 제품 통일 대외적인 이미지 창구.
백관 (복건)기계과학기술발전유한회사와 복건영신수제어과학기술지분 유한회사의 제품 (혹은 모형)이 전시한다.
이후 미베 공업로봇 (천주)의 유한회사를 방문해 연구개발한'육축 기계손 '등 직장 로봇 제품을 방문했다.
‘육축 기계손 ’은 복잡한 작업 영역에 적용돼 기업 제품의 품질과 생산 효율을 높여 노동조건을 개선하고 작업안전성을 높이고, 심지어 완전한 대체 인공까지 돕는다.
이 제품은 많은 기업가들이 기계교체 추진에 관한 사고를 일으켰다.
시찰조 일행은 화중과학기술대학 천주를 각각 참관했다
지능 제조
연구원 및 낙강 생산기지, 하공대 공정기술연구원, 복건성 물연망기술연구원, 중과원 (천주)장비제조연구소.
관계자들의 이끌 아래 연구원의 과학 연구 창의성과 연구 분야, 프로젝트, 기술 도입 가능성을 상세히 파악하고 있다.
하루 종일 고찰 학습 활동에서 이미 많은 기업들이 시찰을 받고 협력 의향을 달성하고, 상호 연락처를 남겨 항목의 협력에 대해 더욱 깊이 상담하고 있다.
더욱이 멋진 보도를 통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