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ara는 이미 궁지에 이르렀는가?

스페인
패션
브랜드
자ara
모회사
Inditex
그룹은 지난 2017재년재보에 따르면 올해 1월 31일까지 2017재년 동안 인디텍스그룹 매출액은 253억 4억 유로로 전년 대비 9% 증가해 지속 연간 두 자릿수 증가를 고별해 다소 늦춰졌다.
실적 표현에도 불구하고 시장은 대중의 빠른 패션'선두 '자ara에 대한'각종 데이터 지표 저하'에 대한 반응이 강했다.
월드슈모망에 따르면 지난 2월 23일 인디렉스그룹이 2017년 연간 실적이 7.06% 폭락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시가가 59억유로 증발 이후 3월 14일 인디테스 그룹의 주가가 다시 부딪혀 공황성 투매 를 당하고 나서 대규모의 대폭 10%를 넘어섰다.
자ara는 2018년 개년의 미세한 표현으로 동업자, 업계 전문가, 자본시장이 다시 빠른 패션 업종에 대한 탐구 및 논쟁을 벌였다. 대중 의류 업계에서'가장 어려웠던 1년'을 겪은 뒤, 이미 막바지 길에 이르렀는가?
투행
'구법 '실효 모금리 계속 하락
모건대통 분석사 Chiaara (Chiara) 씨는 그동안 인디텍스 4사분기 후반단의 판매가 완화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는 2017년 4분기 세일즈음에도 2018년 1월 말 청창에 집중돼 소비자들의 억눌린 수요를 석방할 것으로 보인다.
이런 동작은 회사의 매출을 늘릴 수 있지만, 뒷걱정도 생길 수 있다.
그는 "저재고가 신재년으로 진입한다"며 "이 회사의 소비 수요 증가, 역량 부족, 모금리의 큰 스트레스를 연장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그는 거시적인 면에서 인디티엑스가 직면할 수 있는 유로환율 파동에 따른 위험을 관찰하고 있다.
회사의 판매는 반쯤 유로구 이외의 국가와 지역이다.
많은 아시아와 라아메리카 화폐가 따라오는 것은 달러다. 이는 ‘ 강유로달러 ’ 도 인디텍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뜻이다.
이에 따라 모건대통은 인디텍스의 모리 승압이 커졌으며, 이에 따라 회사의 소득을 5% 인하해 주가가 38유로에서 35.5유로 인하했다.
베르네빅뱅 분석사 미셀 윌슨은 연구 보고서에서 전통적 문제 외에도 인디테스가 새로운 위협을 겪고 있다. 아스코 (ASOS) 와 보오코코코 (Boohoo) 는 세모 (PLC) 등 자칫 연초 폭발적인 성장을 했다고 분석했다.
Inditex 는 글로벌 명성과 고효가 빠른 공급 체인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도 트렌드의 ‘희신구 ’의 대세를 막을 수 없다.
이와 함께 대다수 투행자들도 약세의 주가는 오히려 흡인력이 있는 매입 시기일 수도 있고, 자금이 추월 주가를 끌어들일 수도 있다는 지적이다.
{page ubreak}
자구
전기 상업은 반드시 변혁하여 새로운 계략을 창조한다
자ara2017년 연보에서 특히 주의할 만한 세부 사항은 자ara 이번 매출의 주요 동력은 전로로 매출이 40%를 넘어 총 매출 중 10%에 달했다.
업계 모두 이 데이터 지표는 이미 인터넷의 패션 의상 브랜드의 시장 가치를 충분히 설명하고 있다고 본다.
하지만 중국시장에서는 자ara가 전기상과 같은 길을 정상 궤도에 오르는 것은 여전히 ‘ 자건 ’ 부터 ‘ 주재 협력 ’ 까지 경력했다.
2012년 자ara는 중국에서 전자상거래 업무를 개시하고, 주로 자체 전기 상업의 방식을 채택한다.
그러나 2014년 10월 천고양이를 입주하는 것은 중국 온라인 업무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반면 자ara 노라이벌 H &M 은 그동안'자체 플랫폼'의 집착파로 가장 중요한 중국 시장에서 2018년 개년, H &M 은 결국 천고양이를 선택해 전기상 업무를 개척해 올 3월 21일 공식 입주했다.
터치 외에도 각 집은 새로운 과학 기술에 투입되는 것도 여러 가지의 웃음거리가 된다.
자ara는 지난 4월 세계 120개 플래그숍에서 AR 를 출시해 소비자가 Ap을 지정해 매장 내에서 AR 쇼윈도우에 접근할 때 모의모델이 이 이 쇼윈도 옷을 입어 보는 장면을 다운로드할 것으로 알려졌다.
소비자들은 AA의 시뮬레이션 효과에 따라 직접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AR 기술을 제외한 자ara는 지난 9월 9일 미국 80개 매장에서 로봇 도입을 선언하고 소비자 온라인 주문서, 선 밑에서 물건을 찾는 효율을 높였다.
미래 소비자는 실체 매장 내에서 기계 청소만 하면 선상 주문서를 받을 수 있고, 카운터 줄을 서는 시간을 절약했다.
자ara보다 먼저 전자과학기술을 이용하여 호응하는 일본 브랜드 유닐로는 이르면 2017년부터 일부 가게에서 ‘스마트 구매자 ’ 전자화면을 설치하고, 이들의 측산과 보고서에 따르면 이 ‘스마트 바이러스 ’의 실제 쇼핑 전환률이 15% 상승했다.
또 부패 개발도 많은 브랜드가 발전을 추구하는 다른 조작이다.
과거 한 해 동안 실적이 비교적 두드러진 것은 H &M 그룹이 개발한 COS 와 GAP 그룹이 개발한 올드 (Old) 를 크게 다룬다.
해당 데이터에 따르면 COS 는 2009년부터 2014년까지 6년까지 매출액이 1억 3200달러에서 6억 25억 달러로 5배 가까이 늘었다.
H &M 그룹은 올해 매출액이 10억 달러 클럽에 들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잠재력이 H &M 외에 두 번째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노해군"은 2017년 실적이 저조한 GAP 그룹의'기둥'이 됐다. 2분기 Old Navy 는 유일하게 성장한 브랜드다. 2017년 9월, GAP 그룹이 제일점 Navy 는'노선'을 중심으로 1분기, Old, 2분기, Old, Old, Old (Old Navy)'가 유일하게'주메달'을 몰아 가능성이 높다.
전문가
소비자 수요 개인화 빨리 유행 은 여전히 ‘ 정비 포석 ’ 이 필요하다
"지금은 주로 못 사겠어요."
베이징 세계무역천계 자ara 문점 근처에서 쇼핑하는 길 아가씨는 연말 초에 구입한 비단 치마 하나, 프린트 셔츠 한 개도 입지 못하고 한 달도 못 입어 치마를 한 번 세탁한 뒤 색상이 고르지 않고 허리의 재봉선도 반으로 벗겨졌고, 셔츠는 연잎 부분에서 줄이 벗겨져 일부 영역이 심각했다.
로양은 "예전에는 자ara, H &M 을 샀는데 주로 디자인이 새롭고 가격은 큰 카드보다 적고 품질도 괜찮다"고 말했다.
그러나 최근 2년 동안 이 브랜드의 옷은 정말 몇 번 입을 수 없다. 내가 보기에는 성가가 이미 이전보다 훨씬 못하다.
"현재 소비자들은 개인화에 대한 요구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패션 성장에 힘이 없는 근본 원인이다."
업계 전문가 계명 분석은 후기 국내 브랜드도 빠른 패션 브랜드의 제품, 기술, 물류 등 시장의 동질의 제품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으며, 빠른 패션 브랜드 원유 시장의 영지를 분할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상하이 양서 브랜드 창시자, 이사장 웅은 빠른 패션 브랜드의'빨리'을 분석해 패션 트렌드에 대한 빠른 반응, 빠른 상장, 동류 브랜드 가운데 유연성 공급 체인 빠른 반응 관리가 가장 강력한 핵심 경쟁력으로, 그 다음은 큰 매장 관리, 표준화, 디자인 개발, 디자인 연구 개발, 생산 구매, 물류 배급, 일상 마케팅 등 프로세스 컨트롤 컨트롤을 파악해 제품 개발, 생산에너지 기획, 신상품 상장 리듬, 재고, 재고, 프로모션 및 마케팅 등을 잘 다룬다.
이런 ‘ 빠른 ’ 은 국내 의류 기업의 온갖 정력을 다하여 배우고 싶어하는 판본이다.
반면 자ara는 지난 2018년 개년 폭락으로 투자자들의 단기 성장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이 브랜드는'글로벌 장기'의 시장 개발, 매장 개발과 낙지 경영 분야의 배치가 시장 전망보다 낮아 주식시장에서 비교적 힘이 없고, 파동력이 뚜렷하게 보인다.
"어떤 브랜드도 파봉파곡이 있고 습기가 차서 떨어지는 것은 매우 정상이다. 정론에 급급해하지 마라."
장위웅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볼 때, 빠른 패션 브랜드를 자ara를 브랜드, 제품, 문점, 소비자 간의 협동관계는 유서화되고, 현재 자라의 모델로 우리 국내 브랜드에서 배운 것은 단지 약간의 가죽털이다.
사실 가장 강력한 점은 새로운 기술에 대한 운용이 최근의 신기술 AR 이 Zara 에서도 낙지 응용을 하는 것 같다. 이런'시와 함께 세부적인 추진과 집행을 위해 더 많은 공간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런 세부적인 이성, 정확한 포석은 국내 브랜드 연구, 공부에 가치가 있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상가 속보 | 한복, 로즈, JK 유니폼, 어떻게 95 후 00 후의 지갑
- 뉴스 택배 | 유니폼 이 다른 패션 에 비해서 핫 한 것 을 설명 했 다.
- 뉴스 택배 | Gucci 는 젊은이들의 소비 잠재력 을 잘 보아 고급 보석 에 대거 진출하기 시작했다
- 조류 풍향표 | 이 여름, 향토란, 자란, 성명을 가져야 한다!
- 조류 풍향표 | 의가 출시 제한 나일론 어부 모자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가을 니트 맨투맨 원단 판매가 활발하다
- 즉시 뉴스 | Chanel 투자 이탈리아 프린트 피혁상 가죽 공급 체인 강화
- 회사 뉴스 | 장의고 모회사는 4대 공세를 일으켜 의류업의 고질병 재고 문제를 개전하였다
- 회사 뉴스 | 탐로자 상반기 순익 0.8억 원, 주봉 3등이었던 회장 왕정 지난해 연봉 430만원
- 회사 뉴스 | 여러 개의 면방 세트의 프로젝트 주문서를 가져라!경위 지능 회사 시장 점유율 이 끊임없이 확대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