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숍은 정말 브랜드가 이벤트를 하는 구명볏짚인가요?

예.
플래시 숍
"이 단어는 모두 이미 잘 알고 있는데, 심지어 어떤'괴상망측하다'도 있다.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에 따르면 국내에서 2016년 플래시샵 집중식 폭발, 연간'상차'까지
찬엘
스낵 카페
브랜드
행사의 구명볏짚을 만드는 것은 스팸 가게만 하면 행사가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것은 각종 활동 형식의 업그레이드판이 되었다.
상가에서 흔히 볼 수 있었던 ‘특매회 ’, ‘로연 ’, ‘시장 ’, ‘이 행사는 진년 옛일이 된 것 같아 대대적으로 조류, 젊은이들이 모인 스낵가게를 대표할 수 있지만, 여전히 일부 활동은 ‘국물이 바뀌지 않는다 ’고 한다.

△구광백화점 정문 은 원래 브랜드 로연 의 중요한 위치 이다
RET 예의덕은 2016년 발표한 보고서에서 스낵점의 예측에 낙관적이다.
2018년 스낵점의 수는 2015년의 3배이다.

△데이터소스: RET 예의덕상업부동산연구센터
그러나 기자는 이 예측 자료에 대해 계속 의견을 보류하고 있다.
2018년 지난 3개월간 상하이뉴스를 회고해 1월 마이크로폰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반짝이는 사례가 없었다.
업그레이드 판의 장난이 없다면, 스낵점의 효과는 수량 폭등으로 점점 실효될 수도 있다.
그러나 당분간 탈락되지 않고 브랜드에게 스낵가게는 여전히 가장 안전한 활동이다.
한편, 각 지역의 플레이어들의 수요가 교체되면서 패스트숍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다.
거물에서 이끄는 새로운 소매 발전 아래, 전체 업계의 변혁이다.
한편으로는 전기상과 브랜드의 집단 회전선 아래 시도를 하고 있으며, 한쪽은'유량의 새 입구'로 새로운 장난법과 브랜드를 도입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그 가운데 생기는 충돌은 상업기를 보여 점점 많은 캐릭터가 차로 몰려들고 있다.
스낵숍은 장래에 새로운 소매 발전의 중요한 코너가 될 수도 있다.
{page ubreak}
이벤트에서 소매로 전송
상다방에서 폭죽을 터뜨린 후 배고프니 10여 개의 스낵가게를 단숨에 만들어 놓았지만, 더 이상 차를 상할 수 없는 고도다. QQ 음악 등 인터넷 브랜드 스낵점도 연간 화제가 될 수 없다.
인터넷 브랜드가 스윙 활동에 신중해지기 시작했다.
실체 브랜드 는 빠른 시도 가 갈수록 잦아지고, 고소 를 간단 히: 홍보 브랜드, 수입 증가, 심지어 소매 매장 에 대한 테스트 다.
지난 10년째 높은 노랫소리의'타래브랜드'를 통해 2년'조물절'의 연합을 통해 새로운 출로를 찾기 시작했고, 국산 IP 도 온라인상에서 판매하는 방식을 만족하지 않기를 바라며, 선을 통해 팬들과 한층 더 접촉, 후신속등 KOL 도 변신을 시도해 선 아래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

△2016년 말 항주 은태성에서 첫 스낵가게를 개설한 뒤, 같은 아저씨는 베이징, 광저우에 속박점포를 개설했다
스낵 가게는 본격 전선 아래로 진입하는 테스트가 되었다.
하지만 소매의 문턱이 높아 판매 속성이 있는 플래시점도 소매 지식비축이 필요하다.
전자상계는 이미 성숙해지고 있지만, 그것의 학문은 소매와 현저히 다르다.
소매는 기본적인 원칙으로 5P: 제품, 가격, 판촉, 장소, 인원, 그리고 같은 중요한 진열과 문점 시각, 고객 구매에 영향을 미친다.
유량 최대의 생활 미학 전기상'1조'는 최근 2년에 100개 체험점을 열겠다고 선언했으나, 이달 흥업 태고환 시력점의 한 스낵 가게에서'실물과 홍보가 전혀 맞지 않는다'는 어색한 상황을 만났다.
오히려 영리 쇠퇴 당한 메시백화점, 지난해 장녕 후쿠시에서 우수한 스팸 답안지를 냈다.

△지난해 메시 백화점 스낵숍, 진열에 있는 완벽한 전시는 괜찮은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각 소매 시스템의 흐름은 다르고, 규칙이 선상에서 훨씬 많고, 인터넷 속성 있는 회사들이 백화점과 접촉할 때, 이 거대한 체계 등 복잡한 부서 구분과 흐름에 충격을 받았다.
스낵 가게는 선상 브랜드의 시험지가 되었다.
그러나 ‘ 언어 ’ 가 통하지 않아 쌍방이 협력할 때 많은 의사소통을 겪게 했다.
행사 에서 수요 의 장소 로 전환 하다
대부분의 스팸플릿점들은 백화점에 떨어지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사실 소매 장사는 줄곧 잘 되지 않았는데 최근 2년 동안 따뜻해지기는 했지만 각가는 냉난하여 스스로 알고 있다.
최근 해마다 투기하는 인터넷은 이 ‘ 초대매개 ’ 를 필요로 한다. 상점의 운영이 보편적이라고 오해하게 한다.
소비자들은 이미 ‘쇼핑 ’에서 ‘쇼핑 ’으로 지나친 체험형 소비 수요에 대해 쇼핑을 할 때, 쇼핑몰에 대한 소구면도 넓어졌다.
1. 새로운 개업은 어떻게 주제로 인기를 모으는지
소주중심 ·성위환은 11월11일 문을 열었다. 더 많은 젊은이들의 시선을 끌기 위해 카페 브랜드 파고와 호흡을 맞춘다. 연합호 ·인무소 등 IP 와 커뮤니케이션 속성 강한 브랜드가 1500평미터의 공간에서 6개 스타일의 ‘동네 소매점 ’을 열었다.

△소주중심 ·성위환리 여섯개의 스냅 가게를 열어 새로운 개업 프로젝트 조세
2. 백화점 동질화 문제 해결, 운영 및 사업자 양손 잡기
2017년 상하이 신규 개업 사업이 40개를 넘으면 2018년 이 숫자가 배로 돌아갈 수 있다. 상업 주력점의 선택면은 확대되지 않고, 업계 전체가 불가피하게 ‘동질화 ’에 직면해 있다.
일부 상업체들은 준비 단계에서 변화를 추구하기 시작하고, 심지어 새로운 브랜드와 협력을 시도하기도 한다.
토쇼를 바르는 것은 기자가 협조했던 만화가와 애호가들의 수직 소셜 소셜 앱으로 글로벌 협력을 통해 창의적인 주변 제품을 생산했다.
2016년 칠보 만과에서 창의적인 스낵 가게를 열었다. C 단 가입자 외에도 상하이의 진정한 의미에서 최초의 인터넷 브랜드가 실체상업에 진출한'블랙점'이다.
무엇보다 한 상업의 부동산 초청을 받은 것도 중요하다.
{page ubreak}
이런 사례가 적지 않다. 의식적 인 상업체 는 스낵 매장 을 통해 잠재 유치 협력 을 보증 매장 브랜드 다원화 했 다.

△칠보만과에 손을 발라주는 스낵 숍
백화점은 자대한 거대한 대물들로 소비자의 입맛 전환, 경쟁 압력이 커지고, 동질화 이 일련의 문제점을 볼 때, 그들은 저자세를 낮춰 변신을 위해 노력했다.
이들은 래쉬점의 수요에 대해 한 번의 인기를 모은 개그맨으로 잠재된 장기 상인 합작자로 바뀌었다.
물론 선상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그들은 새로운 합작자들의 ‘ 언어 ’ 를 잘 알고 적응해야 한다.
프로게이머가 입장하여 두 사람의 융합을 가속화하다
신흥 산업의 배후에는 어떤 캐릭터가 진술되어 있다: 촉매제를 해야 한다.
이'촉매제'는 상업의 변화를 이끌어내며 기존 회사 업무를 업그레이드 시도를 하고 있다.
시장의 모습은 스몰 가게로 다가오고 있다.
음악미식시장의 기가인 우드는 융자를 먹고 새로운 개념을 갖고, 양대성 B1 의 구덩이를 들고, 빨리, 시내 등 개념을 한 지역에 융합해 새로운 소비혁명을 완성하려고 시도했다.

△사진 출처: 3성
동아리의 띠 역량이 선 아래로 확장된 것은 또 다른 새로운 장난법인 것 같다.
IP, 타오바오 C 점, 인터넷 플랫폼, 문창기구, KOL 왕홍보주 등 다른 속성 자원 워크숍을 거쳐 언급한 브랜드 파고는 패스트푸드 모드에서 다양한 시도를 해 자신의 운영 패턴을 형성하고, 스낵가게를 새 소매 카페로 업그레이드 되길 바란다.
비록 융자를 받지 못했지만, 여러 해 PR 활동 서비스업체의 경험과 자원을 쌓아, 파고는 이미 강절상해에서 적지 않은 ‘신소매 카페 ’ 사례를 개최했다.

△PAGOO 와 뷰티 박주 아이아민RED 립스틱이 콜라보레이션, 홍교 천지에서 낙지된 카페
프로게이머의 입장은 표준화 프로세스를 부여할 수 있으며, 스낵점의 전체적인 가치를 높일 수도 있다.
결국 시장 경제의 고효는 각 직무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은 새 소매가 현재 가장 큰 상업적 기회 중 하나로, 전통 소매, 인터넷의 다음 돌파구라고 단정하고 있다.
하지만 이 두 대산업을 어떻게 잘 융합할 줄 아는 사람은 없다. 시장에서도 두 쪽의 언어를 모르는 인원이 없다.
문제다. 역시 기회, 각 측이 빙글빙글 하며 브랜드와 백화점의'링크'를 시도하고 있다.
그들이 직면한 문제는 거의 일치한다: 가장 적합한 선상 브랜드를 선별하고, 어떻게 브랜드와 상점에 정합, 선상 브랜드 ‘번역 ’을 도우며 소매 지식을 전송 하는데 ….
결국 그들의 성적은 어떠한가? 서로 싸우는 것이나 스스로 정치를 하는 것인지 아직 알 수 없다.
유일하게 점포의 장난이 바뀌고, 단순히 익살적인 활동이 오래되지 않고, 상업이익을 바탕으로 하는 패턴이 생존하는 것이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국제 데이터 | 영국 의류업이 8년 만에 최저 판매액은 단지 난동 영향으로 인한 것이다
- 제화 재료 | 지능화의 미래 상상 공간: 서로 죽지 않으려면 힘들 것이다
- 유행화 | 겨울철 무릎 부츠를 매치하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패션 라이브러리 | 군록색 솜옷 코디 스타거리 촬영
- 재경 사전 | 선진 경제체는 공업의 4.0
- 전문가 시평 | 연평은 2016년 경제 성장이 6.7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주식 학당 | A 주 다방면 의 힘 이 암암리에 네 가지 불리한 요소 를 없애 주주 는 지분 을 약화 시켰다
- 업종 주식 시장 | 주식 시장 해독: 회락 무인 후장 은 여전히 낙관적 이다
- 시각 도철 | 겨울옷 코트 +스웨터 따뜻한 스타일링
- 스타 디자인 | 한국 여자 스타 거리 는 눈 을 찌푸리고 모두 옷 을 잘 입는다
- 해외 인수 배후 금주는 누구입니까?
- 중국 국제 패션주: 바다를 향하여 생정이 더 짙다 -류웨이 ·동양 패션 센터 2019 해양 패션 트렌드 해독 트렌드
- Adidas Pharrell Williams 와 함께'돈'의 역사
- 상하이 K11 가 상가 기적의 상업논리를 재창한 것은 무엇입니까?
- 중국 국제 패션 주: 동양 패션 데이 어떻게 전방위 서비스 디자이너
- [중국 국제 패션 주] 동방신기 패션데이 패션 산업 엘리트
- [상하이 패션 주] 옷 입고 날씬해 보이려면 고기 인어선이 있어. 어깨선이 중요해.
- 90살이에요. 엘리자베스2세라는 우아한 게 있어요.
- 진격 ·희연 -'세상을 더 인간적으로 만들어줘'.
- 대랑 씨'태울 수 없다'는 스웨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