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신강 방직 의류 산업 을 타고 동풍 에서 ‘ 빈궁 에서 벗어난 길 ’ 을 찾아냈다

2018/9/3 15:05:00 61

신강방직 의류업빈곤

정생언은 고객을 위해 현지 여성이 빈곤해지면서 부자가 된 ‘성과전시품 ’을 소개하고 있다.

"이 자수 제품들은 다 수공으로 만들어졌나요?" "네, 순수공으로 만들었어요. 모두 우리 동네 아낙네의 한 땀 한 땀 한 땀 수 수 수놓았는데 …."

9월 1일 낙포현 다루루향모퉁이 아즈마마을의 첫 서기 정생언을 전시장 앞 고객으로 소개했다.

제6회 중국 — 아오박람회 `빈곤 부준 성과전시 구역 `내에서 아즈마 마을의 전시 프로젝트 ` 핸드핸드 리본을 수놓은 고객들이 발돋움하고 있다.

한 폭의 정교한 리본 수놓은 베개, 간판은 고객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으며, 그것도 현지 여성이 빈곤해 부자가 됐다.

성과전시품

… 이다

고객은 아즈마트 마을의 전시 항목에서 현재 사진을 찍고 있다.

주촌 공작대 는 ‘ 수양모 ’ 를 도와 가난한 신천지 에서 벗어났다

풍부한 면화 자원, 편리한 교통 물류 및 이웃 국가 많은 구위 우세, 실크로 경제의 핵심 구역, 신강

방직복

산업의 발전은 최근 몇 년 동안 줄곧 전업의 이점과 하이라이트였다.

신강방직 의류 산업이 빠르게 발전하는 동풍조력으로 가난을 돕는 일을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아즈마마트 마을의'방혜집 '주촌공작대에서'빈길'을 찾았다.

"색채가 풍부하고 질감의 섬세한 리본을 원소재로, 면 베에 바늘로 입체수를 수놓은 리본을 발견하고, 원가 낮고 간단한 이학, 시장이 광활한 등 우세하다"고 말했다.

정생언은 마을에서 협동조합을 설립할 수 있다면, 마을에서 가정을 돌볼 수 없는 취업을 할 수 없는 여성이 취업에 가까워지는 것을 소개했다.

주촌공작대 소통 아래 자수 기술을 갖춘 마을 민나 고리 · 원천첼반 등 5명이 자금을 모으고 김침수공예품 농민 전문 협동조합을 설립했다.

작업팀은 마을 중 80제곱미터의 집을 인테리어 개조하여 협작사에 무료로 생산 작업장으로 제공했다.

첫 번째 리본으로 수놓은 쿠션, 간판 등 제품들이 시장에 투입한 후 큰 환영을 받았다.

빈곤 부활 업무가 첫눈에 띄는 것을 보고 작업대는 적극적으로 지원자금을 신청해 합작사의 생산 작업현장을 400제곱미터로 확대한다.

"현재 합작사에는 이미 직원 65명이 있는데, 제품은 주로 현지 및 내지의 고급 리본점, 가구점, 가구점, 인터넷 판매 루트를 늘리고 있다"고 말했다.

정생언은 2018년 협동조합은 이미 매출액 80만 위안을 달성하여 마을에서 60여 가구가 빈곤 증수를 이끌었다.

제6회 중국 — 아오박람회에서 출전한 정생언과 나나 고리의 일행도 꽤 풍성하게 수확했다.

"어제 우리는 6000여 위안의 주문서를 가지고 있어서 매우 기쁘다."

나측고리설.

정세언은 제6회 중국 아오박람회를 통해 고객과의 교류를 통해 미래 합작사 제품의 발전 방향을 찾았다고 밝혔다.

"우리는 앞으로 상품을 더 넓은 내지와 국제시장에 들어가게 해야 한다."

정생언설.

전시구역 내의 양모 카펫, 자수 양탄자, 쿠션, 식탁보, 의상은 모두 바그리리의 손에서 나온 것이다.

로컬 기업: 학원 설립 여성취업 경로를 넓히다

중국 — 아오박람회의 ‘ 쇠가루 ’ 라면 제5회 중국 — 아오박람회에 참가한 것이다

장사를 하다

바글 쿠리 (bagra) 를 기억하고 있다.

당시 전시된 그 학생은 순수한 수공으로 제작된 화이트 레드 테두리 펠트 하우스가 그녀를 불태웠다.

바그고리는 알레타나대외무역유한회사 회장으로, 회사에서는 민족 특색 공예 제품을 개발하고, 주로 민족 특색 의류, 공예미술품 등 제품을 운영하는 수출입 무역을 개발하고 있다.

“우리가 회사를 설립할 때 정부에 많은 혜택정책을 누렸는데, 최근 몇 년 동안 신강 방직 의류 산업 발전이 갈수록 좋아지고, 기업도 할수록 더 커지고, 신강 현지 기업으로서, 나도 우리 빈곤 에서 벗어나 일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바그리리는 2011년 초에 알레타시의 금정자수 농민 전문 협동조합을 설립해 2016년에는'알레태시 금정직업학원'을 등록했다.

“우리 학원 직원들은 대부분 알레타시 주변 마을의 부녀들이다.”

바그고리는 교육학교를 설립하는 것은 농촌 빈곤한 가정 여성의 취업을 이끌기 위해서다.

올해 제6회 중국 아오박람회에서 바그고리는 재차 수강생 제품을 가지고 우루무치에 참석했으며 이번에 그의 전시장은 ‘ 빈곤 부준 성과전시구역 ’ 에 설치되어 있다.



  • 관련 읽기

강서방직산업의 전환이 중요한 시기에 접어들었다

성사 속보
|
2018/9/3 14:24:00
174

항주 직조 ·오리지널 드림워크

성사 속보
|
2018/8/29 15:08:00
129

화학 섬유 방직 속파: 국내 최초 화학 섬유 방직 업계 전기상 플랫폼 남경 상선

성사 속보
|
2018/8/29 14:51:00
106

중국 경방성: 재고포를 저어 시장 거래가 번잡하다

성사 속보
|
2018/8/27 13:06:00
86

纺织产业大转移:嘉兴纺织去六安、广州牛仔去湘南、杭州服装去株洲

성사 속보
|
2018/8/25 10:19:00
107
다음 문장을 읽다

바콜라 아동복 을 입고 천국 에서 온 작은 천사

바카라는 패션의 도태리의 디자인 이념으로 패션을 이끌어 내추럴한 디자인의 이념을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녹여 패션과 품질을 결합하는 디자인 스타일을 선보여 착용자의 매순간 아름다운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