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 361도, 이녕, 특보 등 스포츠 브랜드 풍운록
자카르타에서 쑨양은 입고 있다
361도
수상대에 올라가면 바로 큰 파문을 일으킨다.
이 일은 즉각 안심의 신경을 건드렸고, 공식 웨이보에는 쑨양 개인에 대한 비난을 쏟아 올리고, 이를 국익으로 상승시켰다.
이어 이튿날, 쑨양은 무사히 안달의 수상복을 입고 있었지만, 전 코스는 국기로 그 로고를 가리고, 3일째 쑨양은 사진을 찍을 때 마스코트로 안달한 로고를 가렸다.
공개된 재보에 따르면 2018년 상반기, 안달은 중국 올림픽위원회의 단독 협찬만 2.5억여 위안을 썼다.
19년부터 지금까지 매년 큰 협찬비를 투입해 중국 군단과 함께 출정할 수 있다.
이번 사건은 2년 전 이건련이 CBA 구장에서'벗는 문'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했다.
이녕의 신발을 바닥에 톡톡히 떨어뜨렸을 때 우리는 20억의 후원자비를 상상하지 못했다. 당시 심리적 음영 면적이 얼마나 컸을까.
이건련은 일찍이 신발 벗는 문을 상연했다.
혹시나 이 협찬 파문이 더 큰 의미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시장이 급격히 치솟으면서 각 스포츠 경기의 배후, 안달
361도
이녕, 특보 등 국산 스포츠 브랜드의 그림자가 점점 또렷해졌다.
이런 브랜드들은 현성 보행거리를 제패하고 현재까지 국제 대회에서 사슴을 다투고 웅장하고 여러 가지 게임의 배후에도 끊임없이 확대된 중국 시장의 변천을 굴복시키고 있다.
정가의 천하
쑨양은'옷차림'이 논란을 일으킨 뒤 떠들썩하지 않은 네티즌 사이에서 안디와 361도 가족이 아닌 것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확실히 이 신발 기업들은 발원지뿐만 아니라 진강에 있는 이름들: 안달의 노총세충, 특보의 정수파, 조담의 정국웅, 361의 창시자 정건통, 현임 총재 정우호...
예외도 없이 모두 성함이 있다.
매체 플랫폼 탁방 사이의 글'진태'의 비밀번호를 탐방 중, 진강 진태의 정씨 사당을 방문했을 때, 위쪽 기부표는 국내 혁혁의 스포츠 브랜드: 안발, 특보 361도, 조단 …….
만약 600년을 거슬러 올라가면, 이 노총들은 확실히 동근동원이다.
진강, 고대 천주부, 지금은 복건성 하할현급 시이며, 천주시에서 관리한다.
천주에서는 일찍이 송나라에 있었다.
중국 동남 지역
항해무역의 수도는 ‘ 동방 제1항 ’ 이라는 미칭을 가지고 있으며 원나라에 이르기까지 더욱이 ‘ 세계 제1항 ’ 이라고 불리고 있다.
세계급 통상항구로, 천주와 70여 개국과 지역의 무역왕래가 동쪽과 일본으로, 남쪽으로 동남아시아 제국으로, 서쪽에는 페르시아, 아랍, 동아프리카 등지로, 해상 실크로드의 중요한 출발점이다.
원명 이 교체 할 때, 천주 에 사는 아랍 상인 후예 가 진강 으로 옮겨 ‘ 정 ’ 자 를 지어서 지금의 진태의 정씨 일족이 되었다.
하문대 장경휘 교수의 고증도 이런 견해를 실증했다.
이 아랍인들은 민남인의 지반에 와서 장사에 능숙하고 현지인들과 용감하게 경쟁하는 모험 정신과 융합하여 결국 이 많은 동종의 장사꾼을 이루었다.
개혁 개방의 봄바람이 분다
정씨 일족이 진태에 왔을 때, 민간 전설에 따르면 풍수선생은 그들의 선조: 묘비를 세우기 전에 자손에게 세 가지 재상이 나온다면, 묘비를 세워 무덤에 세우면 자손이 만명을 번영하게 된다.
이것이 바로 삼재상으로 들어서고 만인정 퇴후라는 설이다.
고관들이 배출할 것인지 아니면 인딩이 번창하는가? 그들은 후자를 선택했다.
지금까지 정씨 가족의 무덤은 묘비를 무덤에 세우는 데 익숙하다.
지금의 진태정 일족도 조상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정씨는 진태에서 대족으로 2만여 명이 있는데 ‘ 만인정 ’ 이라 불린다.
1984년 진태는 복건의 첫 번째 억원진이 됐다.
2017 전국 종합 실력 천강진 차트에서 진태는 전국 25위에 올랐다.
지금 정씨 종묘의 문미에는 진태만 인정 이 자랑스럽게 걸려 있다.
또 몇 개의 스포츠 용품 거물들이 잇따라 탄생하기 전 긴 시기에 사람들이 많고 민풍에 호투를 가하면 이 작은 마을은 부유하지 않다.
명대에서 일어나면 샘저우는 풍조가 상당히 심각하다.
복건임관의 오랜 세월 장집훈은 본성 천주...
그 풍습은 병으로 싸우는 것이 강하다.
청대 초년
천주
병투는 더욱 심각한 사회적 문제가 되고 옹정 황제가 직접 천주의 싸움을 한 적이 있었지만 결국 초롱고랑과 채찍질만 했다.
해방 후에도 농업학대채, 싸우는 진태라는 말이 있다.
그러나 또 다른 면에서 진태인'퍼즐을 좋아해야 이길 수 있다'는 민상 정신연원이다.
지금 귀인조, 특보, 안달, 361도, 조단이 보행가에서 대루를 하는 것을 보면, 여전히 어떤 의미에서 쟁탈할 수도 있다.
개혁 개방 후 몇 개의 지인들의 지도자 아래 진태인들이 신발을 만드는 일에 즐거움을 맛보았다.
한동안 제화 작업장은 우후죽순처럼 나왔다.
그래서 이 가족은 창업 초기 창업 초기, 예외도 없이 무모하게 굴며, 361도 창업자 정건은 신발을 만들기 전에 날라리를 불기 전까지 동병조의 2000원을 모두 제화사업에 투입했다. 특보적인 창업자 정수파가 창업에 들어간 첫 번째 본금도 그전에 아이스 몽둥이를 팔아 모은 500원이다.
정수파 첫 번째 신발대, 역시 스스로 산에서 나무를 베어 만든 것이다.
안달의 창시자 정세충은 더욱 먼 견해를 가지고 있다.
17세 그해 정세충은 아버지의 수제로 만든 신 600켤레를 업고 베이징을 뛰어다녔다.
집착하는 그는 이 신발들을 당시 제화상들이 꿈꾸던 왕부정 상가에 놓여 있었다.
이 사람들은 모두 당시 대만 (심지어 세계)
제창업
중국 대륙으로 이동하는 역사 프로세스 축소.
이 산업의 대규모 이동 이후 3000여 개의 신발 공장이 진태에서 일어났다.
결국 이 작은 곳은 90년대 전국 5분의 1의 신발을 생산했다.
광고 광인과 상장 위기
조기 진강은 저렴한 인력 원조에 의지해 원시적 축적조로 급속히 완수했으나 공장이 많아지면서 동행간의 경쟁이 커지면서 대대적 이윤 직선으로 떨어졌다.
예전에는 1인당 10여 위안을 더 벌 수 있었고 90년대 후기가 되면 한두 위안밖에 남지 않았다.
대리공은 전도가 없는 것이고, 기업, 공장은 반드시 전형해야 한다.
그 때 대부분의 공장은 브랜드는 커녕 공장의 이름마저 짝퉁인 361도의 전신회사라면 ‘ 베크 ’ 라고 부르고, 이후 통용자동차 회사의 강력한 반대를 당해 상업국에서 개명을 받았다.
조단, 아디왕은 이 진강 브랜드들이 명명에 비뚤어진 예들이다.
안정된 정세충은 일찌감치 앞날이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동행자들에게 타격을 주고 싶다면 아디나이크처럼 자신에게 쟁쟁한 브랜드가 있어야 한다.
그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광고에 의지합니다.
1999년 정세충은 가족회의에서 중의를 표했으며, 80만대 모델비로 신세계 탁구 챔피언인 공휘에 300만 원을 들여다보며 CF를 망쳤다.
그 해에 1년의 이윤이 400만 위안밖에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공영휘의 ‘나는, 내가 좋아 ’는 중앙시청에서 번갈아 폭격을 한 뒤, 그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줬으니, 모델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 방법은 즉각 3억을 돌파했다.
앤디가 먼저 게를 먹었다. 다른 진강 브랜드도 효법: 델혜가 먼저 오기륭 모델을 청하고 10년 동안 주걸륜을 맺었다. 사정봉은 2001년부터 2016년까지 15년까지 특보 모델로 발돋움했다. 취득룡 채진화, 귀인조는 유덕화 …
이후 곽부성, 트윈스, 장백지, 손연자세는 같은 시간부터 진강화를 대변하고, 마지막 홍콩 스타도 부족했고, 둘째 선 스타도 응원했다.
만약 당신이 2003년 TV에 대한 인상이 남아 있다면, 그 당시 CCTV5 에서 방송된 광고는 거의 이러한: 운동 중 스포츠스타 / 홍콩 스타가 옷을 입고 있다.
진강화
로고의 클로즈업.
2006년 독일 월드컵 때 더욱 과장되고, CCTV5 에서 4분의 1의 광고는 진강 브랜드에서 왔다. CCTV5 가 한때'진강채널'으로 조화됐다.
격앙된 광고 지출과 ‘ 카드 조작 운동 ’ 은 확실히 양보한다
진 강
신발 기업들은 모두 자신의 명성을 내렸지만, 이를 위해 진강화 기업은 위기의 씨앗을 묻고 있다.
우선 고부채다.
신발 기업의 이윤은 본래부터 미약하고, 높은 광고비용과 광고비용을 지출하여 많은 신발을 지출하는 것은 감당하기 어렵고 잇달아 상장과 천매로 전향하고 있다.
이런 실체기업들은 출시를 위해 예외도 없이 걸음을 크게 내딛었다.
그 해 희득룡은 5년 만에 직영점을 개설해 7억 융자가 2년 만에 파산을 선포했다.
주걸륜은 10년 동안 대변한 데르혜를 위해 상장길에 죽었고, 7년 상장된 미과, 결국 2017년 말 6억 채무로 저당당을 당당한다.
이후 금융위기는 진강슈즈 기업에게 매서운 찬바람을 불어준다.
진강창업이 활락하는 추세로 나설 수 있도록, 상장화 기업이 급속히 확장되면서 개점 수량인 홍콩주재보에 따라 2011년 361도 소매 매장 수는 3년 전 4632개에서 7681개로 바뀌었고, 특보는 3000개에서 7596개로 상승했으며, 피크는 2년 동안 6000개에서 8000개로 바뀌었다.
가장 과장된 것은 안전이다.
2017년에 발표한 재보에 따르면, 그 라인 하강점 수는 이미 11000개에 육박하고 있다.
이것은 어떤 개념입니까? ‘중국 남자의 옷장 ’이라고 불리는 바다의 집도 대략 5000가구, 안달은 그것의 두 배나 많은 것이다.
천지를 뒤덮고 있는 광고, 수많은 별들의 대변인, 신속하게 확장된 문점, 이렇게, 진강슈즈 기업은 결국 우리가 보고 있는 ‘현성보행거리 스포츠 브랜드 ’가 됐다.
그러나 이 단체는 분화되고 최상위권의 안달, 361도 등 상업포석을 걷고 있다.
쑨양은 이렇다 할 수 없는 싸움의 하나였다.
진강슈즈 기업들은 협찬, 광고, 브랜드를 만들어 성략을 공략했지만, 브랜드 이미지는 여전히 그리 높은 편은 아니다.
‘대학생 361도, 안달, 이녕, 홍성르크는 정말 low ’라는 질문에 3000여 개의 답변이 있었고, 연초에도 ‘특보 선을 입고 거절당했다 ’라는 기사가 등장했다.
이 일련의 스포츠 브랜드 는 공통적 특징 을 가지고 있다: 초야, 촌토쟁 을 일렬 하 고, 신속하게 팽창, 성왕패구 까지 까지, 그것들 은 브랜드 이미지 의 형상 상 상, 그리고 상당히 긴 길 을 갈 것 이다.
이들의 부침은 수십 년 동안 중국 본토 제조업체들의 축소이다.
- 관련 읽기
- 시장 특제 | 민정국: 재해 구제 물자 품질 관계 이재민의 이익 & Nbsp; 양감독 및 검증
- 조류 풍향표 | 남창 티셔츠와 니트 의상이 글로벌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다.
- 추천 | 日本刮起欧美风玩混搭
- 배합 자원 | 하남 평정산 2010년 옥수수 벼 면화 양종 보조금 사업 시작
- 배합 자원 | 유행 원단: 패션 청우표
- 정책 법규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신발 산업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2010년 7월 반달 화섬유 원단 시장에서 베스트셀러 품종
- 표준 품질 | 유럽연합 의 새로운 표준 은 우리나라 구두류 수출 에 영향을 준다
- 배합 자원 | 생물 섬유 미래 주력군
- 표준 품질 | 미국 은 신발 제품 납 함유량 기준 을 제정 하려고 한다
- 유니폼 뱅크 8월 동점 판매 연간 8.8% 상승 연속 3개월 연속 하락 추세
- 신발 소비 시장 잠재력 거대 전통 구두 기업이 왜 크게 패배합니까?
- 2019 봄 여름, 보물자리 블루 미국 전속 색채
- 새로운 업종의 충격을 일으킨 정주 의류 기업 정주 의류 업종은 나비 승진했다
- 영파: 스마트 경제가 산업 구조가 업그레이드 중요한 엔진이 되다
- 항원상 백양 백자 가 중국 방직 예술전 을 선보였다
- 금륜침포가 선보인 2018 중국 국제산업용 방직품 및 비직천 전람회: 장심지조, 새로운 미래를 이끌다
- 호업, 특색 제품은 상해 방선전람으로 주목한다.
- 3대 시장에서 3대 지수가 함께 모여 강소국제복장을 개최하다
- 웅안 의 아름다운 미래 를 해석 하여 제3회 백양화 국제 복장 문화제 가 곧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