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열 열풍 뒤에는 이런 관선급 의 전기 상세 가 숨겨져 있는데, 너 는 눈치 챘느냐
오늘날 전기상들은 주로 아리계, 텐센트계, 바이두계와 경동계로 나뉘어 그들의 연락도 더욱 긴밀해졌다. 지난 8년간 전기상 플랫폼은 지수형 증가했다. 한 시장 조사연구회사 연구에 따르면 2017년부터 2022년까지 경제기업의 지도를 공유하는 전기상 플랫폼 증가액이 배로 배로 증가하고, 190억 달러에서 400억 달러까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전기상 플랫폼의 모델은 거의 모든 전통 업계를 뒤흔들었다. 올해의 이중 10을 통해 올해 몇 개의 전기 업체 추세를 알 수 있다.
집단 으로 뭉쳐 부자 를 벌다
한 해 한 해 한 쌍 열 은 이전 의 발전 추세 를 관찰 하는 중요 한 창구, 올해 쌍열 이 선보이는 중 한 추세 는 맞벌이, 스펠링 패턴으로 높은 점을 점령하고 있다. 이는 이미 전기 플랫폼 들 의 보편적 인 노하우 가 될 수 있기 때문 에 꼭 안아뭉치 와 직접적 인 가격 혜택이 없다.
작은 프로그램의 발기
또 다른 추세는 애플릿의 급부상으로 순조로운 변환 경로를 갖추고 있어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전통적인 B2C 상가에는 작은 프로그램이 더 낮은 거래 원가를 가지고 있으며, 소매, O2O, 130과 비교해 표준화, 사용자 체험이 더 유창하고, 유출원도 다양하고, 사용자 침투율이 높은 장점을 더해, 자본의 부단함을 가진해 전기상 애플릿의 열과 거대한 발전 잠재력을 반영하고 있다. 위신에 따르면 플랫폼 기초부 부사장 호인걸 부사장이 현재 95% 의 방송사 플랫폼에 이미 애플릿이 올라섰다.
소닝 마케팅 및 경동 애플릿 페이지
‘ 다진 손 ’ 신호를 미리 석방하다
올해는 ‘쌍십일 ’이 탄생한 10년째, 올해 ‘쌍십일 ’은 천고양이, 경동, 소닌바트 등 ‘헤딩플랫폼 ’을 제외하고 100여 개의 각종 방송상 플랫폼이 참여했다. 각 플랫폼은 10월 하순에 ‘쌍십일 ’을 속속 발표하며 지난해보다 3주 앞당겨 천고양이와 경동과 같은 선택을 연장했다. 더욱더 신속하게 발기하면서 B2C 전자상들이 ‘ 셋째 ’ 로 성장하면서 브랜드 평화 업그레이드 공급 사슬을 도입하고, 전기상 플랫폼 경쟁이 더욱 열화되고 있다.
숨은 관선
마운아빠는 떠난 뒤 알리바바, 업무 능력은 여전히 일급봉, 숫자 경제체 업무를 결집해 전면적으로 케이블에서 먹고 즐기는 장면, 합병 후 배고프거나 입소문은 올해 처음으로 천고양이 쌍십일에 참여했다. 하지만 이번 201의 판촉은 단순하지 않다. N 종의 복잡한 마케팅 완법은 소비자 앞에서 막기 어려운 문제로 떠올랐다. 쇼핑 전엔 쇼핑수당, 성화 홍백, 정금 팽창, 크로스 점포, 첩가 혜택 등 명사의 정확한 의미, 사용규칙, 규칙, 규칙은 수학과 국어 읽기 능력에 대한 이중 시련이다.
이 복잡한 판촉 규칙 뒤에는 이 중 정성 들여 계획한 상업 심기를 알아볼 수 없다. 과거 전기상 야만생장 시대에 저가 슈퍼 킬러였다. 하지만 지난 몇 회 쌍십일을 거쳐 사용자 규모, 브랜드 상가 입주, 브랜드 영향력 등 목표를 거쳐 전력은 기본적으로 이루어졌고, 가격전은 이미 기본적으로 더 이상 중두극이 아니다. 판촉 규칙은 알 수 없고, 비율이 불분명하기 때문에 주목점을 가격에서 품질으로 옮겨 왔다. 미래의 소비 추세에서는 사용자 수요가 업그레이드되고, 전기 플랫폼과 일반 기업도 바뀌고 있다.
매력이 사방으로 쏟아지는 경로전
국경 전사들은 중국의 개방 기간이 증가함에 따라 해외 상품에 대한 관심도와 수요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예를 들어 화장품과 명품 가방 같은 루트와 진위 문제는 소비자들의 선택에 한계가 있다. 2015년 -2017년 동안 중국 국경 소비 체량은 한우물의 성장세를 맞고 있다. 이 파 성장 이익 은 자고고순가 소비 인파 의 급속 성장, 소비 관념 상승, 그리고 채널 하침, 고효급 공급 의 거래 편리, 그리고 기존 의 경로전 발전 구도를 크게 바꾸었다.
알리바바그룹은 역봉그룹 소속 사치품 전자상과 유x Net -A -Porter 창립 합자회사 설립을 선언했다.
선상 아래 연동 전복합
올해 쌍십일선 상선에서 연동되는 생태효과는 가장 큰 포인트로, 천고양이, 타오바오, 카오, 은태, 배고파, 입소문, 비비, 비자, 유쿠 등 알리바바의 생태업도 처음으로 쌍열한 집결을 거쳐, 식주에서 먹고 마시는 놀이를 하며 전방위를 살릴 예정이다.
카트리지 생생 심천 황정 광장 가게
올해 쌍열 1에서 선보이는 특징은 선상에서 연동, 전 생활 장면이 업종의 대세의 추세로 전개된다. 소닌은'가년화'를 선보이며 더블 라인 세트가 융합된 포석, 알리의 20만여 가구의 새 소매매장도 양방위 깊이 참여하고, 디지털 경제체는 전면적으로 완합을 완결할 수 있으며, 경동도 낙후선 밑으로 배치되어 60만개의 문점을 포괄해 전면적으로 단합선 아래 자원을 전면 융합시켜 쌍십1에 참가하게 된다.
올해는 새 소매 3년째, 각 플랫폼은 선 아래의 포석을 넓혀 선 아래의 합체와 각 장면의 융합을 통해 2십 1마일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상 언급한 몇 가지 추세는 결국 소비자 운영을 중심으로 돌아온다. 소비자와 링크하는 부분마다 마케팅의 진지로, 상업 본질로 귀환할 시각은, 브랜드, 채널, 제품, 자금, 관리를 위해 소비자 가치를 제공하는 통찰에 재인식해야 한다. 쌍순, 이미 브랜드 운영에 대한 종합 능력의 시련이다.
- 관련 읽기
- 구두업 동태 | 상위 스포츠 브랜드 제일지 지역 제조 전반적 돌진
- 스타덤 | Gucci, 이빙빙빙은 가장 큰 충격왕이 되었다.
- 지방 핫점 | 강의 신발은 모두 가격에 실속 있는 구두를 인터넷으로 옮겼다.
- 가죽 상식 | 조던 남구화 선택기교 분석
- 가죽 상식 | 사포구두 한 켤레를 어떻게 보양할 수 있겠는가
- 신발 복장 과학 기술 | 안전화의 국제 표준
- 유행화 | 옥스퍼드 슈즈: 300년 동안 유행한 이끄는 사람
- 패션 아이템 | 4월 패션 아이템 쇼 완벽 코디 초현아
- 보물을 배합하다 | 俏丽装扮大支招 打造今季唯美范儿
- 이번 시즌 유행 | 4월 트렌디한 코디쇼, 우아한 여성의 매력
- 일맥전승 ——Adidas Basketball 새로운 T -Mac Malennium 전화
- 알디를 계약했는데 나이키를 입고 젊은 나이에 양생공을 치는데, 일신의 소질이 낭비되었다.
- 올해의 가을 겨울 유행은 매우 기쁩니다. 아직 새해가 되지도 않았는데, 곧 흥이 나려고 합니다.
- 가을 겨울 어떤 부츠가 가장 주목합니까?이 은색 이 아니다 '부츠'는 없다!
- 2018 차원 비밀이 왔다!'하선고모 '포즈가 조소됐나요?중국 사미, 누구를 제일 사랑하니?
- 더블 열하나, 필패속옷 아이템 쇼핑카 추가했어요?!
- 유성건 씨 인터뷰, 1244님, 폭품이 아니고요.
- 운동화 산업 성장 공간 거대 체육 운동 촉진 수요 증가
- 필보가 제17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 ABC KIDS 2018년 겨울 신상품, 따뜻하게 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