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스트리아 원단 거머리 렌징 메이드 디자이너

2019/1/30 11:38:00 22

Lenzing난정지속적인 복장플랜트Rehab

오스트리아 특종 원단 생산 업체인 렌징 (란정)이 하이테말라라 디자이너 주안 캐롤로스 골드로 스페인 방직업체 Tejidos Royo 가 함께'플랜트 REhab'이라는 지속적인 의상 시리즈를 선보였다.

Planet REhab 시리즈는 오는 1월29일부터 31일까지 뮌헨국제원단전 (Munich Fabric Start)에서 전시된다.

렌징과 테지도스 루요는 패션업계의 환경을 줄이는 것은 이들의 공통적인 목표이자 이번 국제협력을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더 많은 원자재를 발굴하고 계속 새로운 기술을 찾고 자원 낭비를 줄이기를 희망한다.

두 회사는 Planet REhab 시리즈를 내놓는 목적은 적합한 공급 파트너만 있다면 패션은 책임지고 아름다울 수 있다고 밝혔다.

'불구속 예술 스타일'으로 유명한 주안캐롤로스 골드로 두 회사의 원료를 채택해 여장 15벌을 디자인해 비범한 색채와 선명한 라틴 스타일로 생활과 자연에 대한 찬사를 표현했다.

"Planet REhab 시리즈에서 깊은 색과 유창한 선으로 바다에 대한 경의를 표현했다"는 디자이너들이 소개하며 지속적인 섬유, 원단, 염료, 정리 기술로 제작된 것도 해양에 대한 보호다.

많은 회사들이 지속적인 발전을 논의하고 있지만, 렌징과 테지도스 루요는 진정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제품과 흐름을 창조해 온 업계, 사회, 그리고 지구를 행복하게 할 것이다.

나는 이 시리즈가 다른 디자이너를 계발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그들의 창작 과정에서 지속성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있다.

이 시리즈는 Tejidos Royo 의 지속적인 원단을 사용하여 렌징 섬유를 혼합해 재생목재와 솜 폐기료를 회수하는 Lyoel 섬유를 사용했다.

Tejidos Royo 는 유엔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목표에 부합해 이탈리아 Officina + 39의 리시크롬을 회수하여 염색 기술을 회수할 수 있으며, 이런 기술은 의류, 섬유 소재와 방직 폐료를 채색 분말로 바꾸고 지속적인 화학 제품으로 가공해 결국 이탈리아 세염전문가인 토일로는 워싱을 통해 이 원단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술은 청포 염색 과정에서 수자원 소모와 유해화학 물질을 줄이고 있다.

이탈리아 회사 Officina + 39의 이사장 앤드레아 비니 사장은 혁신, 지속적인 실천, 또렷한 정보, 투명도, 사회적 책임은 `Trustatainable (신뢰 지속적 이념)`의 기둥이라고 말했다.

그는 "Planet REhab 의 창작에 참여할 수 있어서 영광스럽지만, 우리의 약속은 환경 창의와 지속적인 발전을 중시하는 디자이너 사이의 협동 효과를 최대화하는 데 투자할 수 있다"고 말했다.

Planet REhab 은 업계 전체에 진정한 행동을 하라고 호소했다.

Tejidos Royo 회사의 Jose Royo 는 Planet REhab 이 미래의 비즈니스 모델을 대표한다고 밝혔다.

기업 장청, 100년 경영을 원하는 회사는 이제부터 더 청결하고 지속적으로 이어져야 한다.

이런 전망이 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자부심이 크다. 우리처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회사와 협력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방직업계에서 반드시 해야 할 책임 있는 방식으로 기업과 지구와 후대의 미래를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

  • 관련 읽기

'못생긴 패션 '대거, UGG 양가죽 부츠 재기: 2018년 매출이 15억 달러에 치솟았다

회사 뉴스
|
2019/1/30 11:38:00
37

보경조, 보슨 연도 남성복 하향 예정인 ‘홍리시대 ’는 어디에 있는가?

회사 뉴스
|
2019/1/30 11:38:00
15

인터넷 이코라 가 ‘ 진짜와 가짜 거위 ’ 의 풍파 가 감정 과정 을 가리키고 있다

회사 뉴스
|
2019/1/30 11:37:00
54

이탈리아 캐시미어 브랜드 Malo

회사 뉴스
|
2019/1/30 11:37:00
9

절석화 제련 일체화 프로젝트 6000만 톤 /년 생산력 세계 2위!

회사 뉴스
|
2019/1/30 9:16:00
166
다음 문장을 읽다

H &M: 아시아 전속 시스루 스킨 내의 출시, 44바늘 초세섬유 원단!

H &M (H &M)은 최근 아시아 여성을 위해 아시아 전속 투기 스킨 속옷과 팬티 시리즈를 디자인해 알뜰하고 가벼운 원단과 심플한 핏 라인을 디자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