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ada 는 중국에서 제4차 국경전상 대회를 개최한다
이 한 파 국경 전상 무역 의 이익 은 중국 의 중소일 것 이다
브랜드
잡을 수 있는 마지막 물결
전자 상거래
배당금.
이 같은 파워는 10년 전 타오바오 브랜드를 살리는 데 뒤지지 않는다.
세계 복장 모자망에 따르면 3월 7일 큰비로 심천으로 가는 비행기가 지연됐다.
복전의 호리호리호스 호텔에 오르자 전국 각지에서 1000여 명이 넘는 사업가들이 모였다.
이것은 동남아 방송상 플랫폼이다
Lazada
중국에서 열리는 네 번째 경상 대회.
대회에 참가한 몇몇 상인들이 감개무량한 회의가 해마다 갈수록 커졌다.
1000명의 회의청은 자리를 찾지 못한 상인들이 빽빽이 모여 서 있다.
이번 대회는 그들로 하여금 매우 많은 수확을 거두게 하여 대회의 좌담절에 동남아시아 각국의 책임자가 체면을 세워 상인대회를 공연하게 했다.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의 국가 역장들은 국경 상가에 대한 갈증을 감추지 않았다.
레이zada, 태국 국가 수석 운영관인 Jack (Jack)은 태국이 동남아시아 최대 국경 시장이라고 말하며 싱가포르 국가역장 로uis 역장은 싱가포르에서 가장 돈이 있다고 밝혔고, 현장에 참석한 1000여 명의 상가 출국 시장을 열정적으로 검토했다.
사회자 현장은 상인들을 위해 출국 비행기표를 검사하기 시작했다.
태국 비행기표 가격은 3개국 중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진 뒤 잭은 서명 면제, 성 400 (원)이라고 덧붙였다.
현장에서 순식간에 웃음소리가 한바탕 터졌다.
그 자신조차도 참지 못하고 웃기 시작했다.
이 대회는 정확성 신호를 놓았고, 지난 한동안 동남아시아의 전기 플랫폼들이 한 일은 줄곧 기본 시설을 설치해 왔다.
이 단계부터 Lazada 는 또 다른 길을 개척할 것 같다.
인프라 건설에서 상가로 확장되다
올해 4월부터 중국 매가들은 리자다플랫폼에 초청을 통해 직접 자조시스템에 제출해 심사 완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사업가들이 입주하는 것을 환영하고, 경로매가가 레이zada에 들어가는 주요 채널 ‘글로벌 정선 ’을 통해 2.0판으로 업그레이드 되며, 이 업그레이드 등은 더 많은 마케팅 기회와 데이터 공구 ‘글로벌 정선 ’ 상품은 소비자 7일 내에 소포를 받는 표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한편, 올해 레이zada는 더 많은 나라에서 해외 창고를 설립해 6국 물류 72시간 확장, 미장 등 신흥 품종의 물류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 확실한 정책은 현장에 적지 않은 상인들이 들썩들썩 시험을 치르게 하고, 한 속매통상인 주관의 못에 박혀 흥분하여, 옆에 앉아 있는 몇몇 상인들은 명함을 공유하기를 바란다.
사업가의 이런 흥분 감정은 레이zada의 개방성과 확실성을 제외하고는 동남아 시장의 큰 데이터다.
Lazada 연석 인정 위원장은 동남아시아 지역 20대 45세 인구가 45% 이상으로 인터넷 침투율은 50% 에 달하고 시장 공간이 거대하다고 말했다.
2018년 쌍11과 쌍12쇼핑 마니아 축제에서 레이자다의 사용자 방문량이 13억 명에 달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인정
구글과 연마석 연합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인터넷 및 스마트폰의 보급에 따라 동남아시아 인터넷 경제는 2025년 24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전자상거래액은 3배 이상으로 1000억 달러를 넘어설 전망이다.
필리핀 1인당 인터넷이 10시간 넘게 인터넷을 접속해 세계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태국은 9시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는 8시간 넘게 인터넷에 게재됐다.
동남아시아와의 인터넷 접속 시간은 인터넷 소매 대비 싱가포르를 3.4%로, 중국의 인터넷 소매는 23.6%, 항저우보다 50%에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다.
전기 상업의 본질은 매매가 자연히 번창하는 데 있다.
차츰 비틀어진 동남아 시장에서 적합한 상품이 몰려들면 시장의 활력을 휘젓을 수 있다.
중국을 대량으로 끌어들이는 상업의 경상 무역, 레이자다도 자신의 ‘작은 주판 ’을 가지고 있다. 국내 상인들의 노하우가 비교적 능숙하고 플랫폼 유량의 지원을 더해 괜찮은 브랜드가 동남아에서 발뒤꿈치를 잡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성공적인 사례는 레이자다가 동남아시아에서 플랫폼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동남아시아 시장
동남아를 한 시장이라고 불리는 습관에도 불구하고 라자다에게는 실제로 6개 나라로, 이 시장은 바다에 흩어져 있는 진주처럼 하나하나 주워야 한다.
동남아의 지리적 위치, 언어, 화폐 시스템과 관계가 있다.
동남아시아 인구 총수는 5.6억 원으로 시장 잠재력이 매우 크지만, 이는 약 6억 명이 12개국, 수천 개의 섬에 분포되어 있다.
이들은 10가지 다른 언어를 넘어 5개의 화폐를 사용하여 90% 가 신용카드가 없어 보물처럼 통행되는 인터넷 지급 수단이 없다.
왜 각국 역장들이 자국을 위해 더 많은 양질상인을 얻으려고 하는지 설명했다.
대체로 의상, 뷰티, 3C 디지털, 미국 가구 수요가 왕성하지만, 각 나라마다 발전하는 유목도 다르다.
과거 알리, 텐센트, 경동은 동남아시아상업계 시장의 연구는 많지만 실제로는 Lazada 는 동남아시아 제1의 방송상 플랫폼이지만 동남아의 모든 국가들에겐 아직 큰 개념이 형성되지 않았다.
인도네시아를 예를 들어 2016년 인도네시아 랭킹 20위 전자상업계에서 절반이 인도네시아 본토회사였다.
인도네시아 시장은 주로 C2C 모델을 채택하고, 이는 중소기업의 발전에 더욱 적합하여, 선상 업무를 전개하려는 기업들이 비용을 너무 많이 쓰지 않고, 큰 위험을 감당할 필요가 없다.
싱가포르에서는 큰 대입 시장이 있다.
싱가포르에서 상위권에 오른 전기상 플랫폼 ezbuy 는 최초로 65대 구매라고 한다.
처음에는 타오바오, 경동의 물건을 싱가포르로 대리 구입하고 나중에는 점점 작은 상점에 가입하고, 예를 들면 싱가포르 이웃 가게를 통해 그들이 중국에서 물건을 들여 자기 가게에 진열하고 있다.
이 같은 플랫폼은 싱가포르에서도 좋은 시장을 가질 수 있다.
이들 국내 방송사 플랫폼의 발달도 Lazada 가 상가 전략을 조정하는 중요한 원인일 수도 있다.
알리는 인수 전 Lazada 는 자영을 위주로 한 바 있다. 현재 프린트는 기존 모아 등 우세한 유형에서 계속 자영 우위를 발휘하고, 플랫폼의 조율을 유지하고 천하가 어렵지 않은 장사를 이룰 수 있다고 밝혔다.
동남아시아의 현재 발전상태로 볼 때, 각 대형 플랫폼은 서로 경쟁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멀다.
소비 습관을 키우고 새로운 사용자가 인터넷 쇼핑에 가입하는 행렬은 여전히 모두가 공동으로 노력하는 목표다.
레이zada는 다른 경쟁자들의 우위를 대조해 Lazada 연석석의 인정 주석은 동남아시아전상시장을 발전시키는 것은 레이zada가 지속적으로 버틸 수 있는 일, 쉽게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견지와 결심은 레이zada의 가장 큰 장점이다.
물류, 지불 등 인프라 건설도 지속적으로 추진된다.
아리연구원의 구양은 현재 레이zada를 향한 동남아 시장을 10년 전 타오보와 비교해 온 중국 시장을 비추고 있다.
성숙한 알리의 상업 운영 시스템을 동남아시아 이 무성한 열대 우림에 접하고, 다시 차이화된 운영을 통해 점차 발전상 시장을 열고, 중소상가가 맞이하는 기회는 중국의 전기상보다 훨씬 우월한 시대다.
이 일파경전상 무역의 이익은 중국의 중소브랜드일 수도 있고, 잡을 수 있는 마지막 전자상이익이다.
이 같은 파워는 10년 전 타오바오 브랜드를 살리는 데 뒤지지 않는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주식 학당 | 주식 투기 의 가장 간단한 방법 을 습득하다
- 투자 유치 | 의상가방부터 광복의약산업 & Nbsp; 평호제조 화려하게 몸을 돌려
- 추천 | 디올 수석 디자이너 가 유대인 을 모욕 한 것 이 6개월 감금 에 직면하다
- 금융재테크 | 토끼 년 재테크 한 마리 춥다 & Nbsp; 재테크 제품 몇 분 뺏다
- 금융재테크 | 전당행'그녀 경제'&Nbsp; 부녀절 판촉판
- 추천 | 고거기는 의상 디자이너 & Nbsp; 국내 드라마를 촬영한다
- 패션 속보 | 채강영은 사인서 & Nbsp
- 최신 주제 | 워싱 시장 혼란: 공용 방직 용품 위생 안전 우려
- 기타 | 흑룡강성 신발 수출량 진락
- 스타덤 | 한가인은 입술 손잡이 & Nbsp; 패션 컨셉트
- 럭셔리 밸런스 에너지, 피부의 에너지를 깨우고 젊고 투명근을 만들기!
- 특보 업그레이드 다브랜드 그룹 출자 1.55억 합자 회사 설립
- 주간 열점 회고 12444 국내외 방직 의류 업계 뉴스 뉴스 속람 (3.4 -3.8)
- 세관 본부: 올해 두 달 전 중국 대외 무역 수출입 소폭 증가 0.7% 증가
- 고덕강: 브랜드 자신감 확장, 혁신, 고품질 발전을 이끌다
- 황실과 스타의 고급 모방, 너도 가질 만하다.
- 여성운동시장은 무시할 수 없지만 올해 명절 운동 의상 브랜드'포즈'는 안 돼요.
- 중국 경방성: 창사 마케팅 국부 활약, 신형 창사 우세
- 알리바바는 46.6억 원짜리 신통택배를 투자한다
- 신소비 시대, 여신'열기형 '소비 추세 가 뚜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