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속옷 또는 속옷 패션 주류
2019intertextile 중국 국제 방직 원단 및 보조료 (봄 여름) 박람회 (이하'intertextile 봄여름 수면 보조 전시회')는 오늘 국가회전 센터 (상해)에서 약'피어나는 것'이라고 한다.
아시아와 글로벌 방직면 보조 업종의 풍향 무대, 인터스틸 프렌드 프렌치 프렌치 프라운드 퍼포먼스는 다양한 의상 품종의 트렌드를 선보였다.
속옷 업계를 예를 들어 스포츠 건강 이념의 흥행과 여성 소비자가 자기 가치에 대한 인정과 속옷의 편안함을 추구하고, 스웨터가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트렌드가 되고 있다.
중국의류망은 속옷 원단 참전상을 가까이서 인터뷰해 속옷 패션 업계의 최신 콘텐츠를 가져다 준다.
광동 모니카 실업 유한회사
주영 제품: 니트 자카드 무흔 속옷 원단, 아이스 실크 속옷 원단, 운동복 원단
광동 모니카 실업 유한회사 주영은 무흔 속옷 원단이다.
무흔 소재의 기초에 모니카는 니트 자카드 무흔 속옷 원단을 내놓았고, 전통적인 광택 단색의 무흔 속옷 원단에 비해 속옷 제조업체를 더욱 많이 선택했다.
속옷 원단 외에 모니카는 트레이닝복, 요가복 원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로 원료는 폴리에스터, 아크릴, 나일론 등을 위주로 제작한다. 관계자들은 중국 의상망, 전통적인 트레이닝복과 속옷 원단을 주고받으며 원단의 쾌적성과 통기성은 모니카가 가장 주목받는 두 기능이다.
지난 2018년 모란디 컬러가 패션업종의 타이틀 히트 배색이 됐다. 올해의 면 보조 전시회에서는 모니카의 무흔 속옷감도 저포화도 모란디 배색 위주로 운동복 원단의 컬러에 클래식 오렌지, 피핑크, 장미색 등 고포화도색도 역시 메인이다.
스포츠 속옷의 성행에 모니카 관계자는 자신의 견해를 제기했다.
최근 2년 동안 스포츠 헬스 를 한국 사람들 의 새로운 추방 트렌드 를 이끌 었 다. 운동 복 과 스포츠 속옷 업계 의 경제 를 이끌 어 시장 수요 에 맞 기 위해 속옷 소재 생산 업체 로 무흔 운동 속옷 원단 원단 은 최근 몇 년 간 모니카 원단 생산 주류 다.
요컨대 소비자의 요구는 원단 생산업자의 추구이며 오랜 기간 동안 스포츠 속옷은 여전히 속옷 시장의 주류일 것이다.
산두시
주영 제품: 무흔 속옷 원단
무흔 속옷 원단은 산두시의 신방직 실업 유한회사의 생산 주류다.
기존 속옷 원단의 기초에 예신방직은 원단의 직조공예를 개량해 시중에 비교적 보기 드문 44바늘 고밀도 속옷 원단을 내놓으며 원단의 탄력을 확보하면서 원단 변형을 피하고 있다.
또한 이 원단은 촉감이 섬세하고 살결이 좋고 통기 흡습이 좋다.
색채에서 모란디색계도 예신방직의 히트타이틀 배색이다.
스포츠 속옷은 이미 40년 넘게 태어났고, 최근 몇 년 동안 몸에 붙은 옷차림은 또 운동 풍조의 만연으로 전성기를 겪고 있다.
시장 연구회사 NPD 에 따르면 46%의 95%가 스포츠 속옷을 일상에 들여 구입한 상품 목록을 기록했다.
스포츠 캐주얼 풍의 한 종류, 스포츠 속옷의 사용 장면은 광범위하고 운동이나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입을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아이템, 스포츠 속옷은 여성에게 보호기능을 갖춘 것으로 추정돼 최근 몇 년 동안 속옷의 주류였다.
저자: 시교로
- 관련 읽기
- 사치품 업종 우등생 에르메스, Icicle, SKP 가 뭘 잘했나요?
- 개년 동안 접착섬유 시세가 끊임없이 떨어지는데, 언제 머리인가?
- 산업 발전의 ‘ 중합력 ’ 이 갈수록 강방직 의류 업종은 ‘ 제조 ’ 에서 ‘ 지조 ’ 로 향한다
- 다른 2019 면시나 큰 동작이 있어요.
- 방직 대표는 좋은 계책, 추천 실책, 12가지 건의 어떤 건의가 당신의 마음의 소리를 냈습니까?
- 인도 면화 수출 회복 에서 미래 면가 가 방향 을 보다
- 미래의 가치를 집결한 대표자!'2019 방직 미래전 '매화 2도 봄 시즌
- 가흔 실크 (02404): 참투산업펀드 사모 투자 기금 완료
- 김우차성 (00803): 북제우양의약 17.74%회사 지분 인수
- 남방적 지분 (600250): 남경 건방방용 40% 주식 변경 등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