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패셔니스타 PK 가 점점 백열화 Chanel, Prada 누가 더 나은지.
언제부터 패션쇼가 제대로 막을 내리지 않은 것 같다.
매년 12월 패션주와 남장주 이후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4대 패션주가 번갈아 등장했다.
이후 무대 스포트라이트는 아시아 유럽과 호주를 향해 특색 있는 작은 도시의 교대로 소형 패션쇼를 삽입했다.
한편 이 시간대 장악전은 쉬지 않고 각 대패션 브랜드의 바캉스 시리즈가 오월이 다가왔다.
4월 말부터 5월 초, 자이언엘, 프라다 등 유명 사치 브랜드가 세계 각지에서 브랜드를 개최하는 이른 봄 휴가 시리즈 패션쇼.
기존 패션주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신제품 의상을 신속하게 선보이는 것은 상리에 어긋난 것 같지만 브랜드에겐 계절 교체간 휴양계열은 흔히 보완적인 상업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한편 환절기 의상은 쇼윈도에서 가장 길고 비율이 가장 길고, 다른 면에서는 바캉스 시리즈 패션이 왕왕 성복을 입고 매장에서 더욱 잘 팔린다.
또한 바캉스는 또 별빛이 밝게 빛나는 패션파티로 패셔니스타와 스타들이 비수기에서 ‘벨트 ’를 선보여 판매를 이끌고 있다.
이에 따라 매년 이른 봄 휴가 시리즈 패션쇼, 머리의 패셔니스타 사이의 PK 도 백열화되고 있다.
Dior: 타자와 대화
도쿄부터 모나코까지 로스앤젤레스까지, 다이오가 양월해에 패션쇼를 개최한 지 오래다.
4월 29일 Dior 2020이른 봄 휴가 시리즈를 발표하고 이번 시즌에 선정한 목적지는 아프리카 고성: 마라카시.
수대 선적지 1593년 지어진 사아디왕조 역사 문화유산 버디궁, 궁전 전 앞 수백 개의 양초에 수백 개의 촛불, 천광, 수광과 촛불이 섞여 신비한 이역풍을 일으켰다.
그러나 마라카시는 이 도시는 패션을 발표하는 플랫폼이 결코 단순하지 않다. 라이어의 창의총감인 마리아 그레지아 Chiuri, 모로코 현지의 문화와 예술관점을 패션디자인 영감에 더 많이 녹일 수 있기를 바란다.
이번 Dior 의 바캉스 시리즈 주제는'공통점'이라는 개념을 골라 프랑스에 거주하는 모로코 작가 타하벤 젤로운이 쓴 책'내 딸에게 인종주의'를 해명한다.
책에서 문화교회는 우리가 공동으로 생활하고 우리가 세계를 살면서 외롭지 않다는 것을 가르쳐 준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전통과 생활 방식을 모두 우리 문화처럼 생동감이 있다.
마리아는 뉴욕타임스 인터뷰에서 현재 패션계는 무심코 다른 문화간에 서로 침범하는 전쟁터가 되지만, 모험적인 행동인 유연화 두 문화간 첨예한 횡령 관계를 상호 감상하는 평등한 태도로 전환하고 있다.
그녀는 "Dior 에서 이 같은 견해를 제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마리아는 아프리카 방직품과 패션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인류학자 Annee Grosfilley 를 시리즈로 디자인한 컨설턴트 상담사로 모시고 있다.
ANNE는 브랜드의 원단 구입을 돕는 뿐만 아니라 현지 제조업체인 유니워엑스가 Dior 로고 프린트 패턴을 재활용해 여러 가지 면화부터 왁스, 방조까지 ‘아프리카 제조 ’ 의상을 재활용했다.
전시된 113세트의 새로운 스타일은 대부분 모로코 특유의 대지색조인 짙은 갈색, 토황, 이끼, 녹색, 차분한 주조로 질박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돋보이며, 밀염된 프린트 공예는 더욱 흔히 볼 수 있는 Dior 윤곽을 더했다.
이 외에도 라이어의 첫 여성 창의총감으로 마리아는 이번 대수에서도 여성 아티스트의 이념을 꾸준히 중시하고 있다.
그는 모로코 현지 여수공아티스트 리그 수마노를 초청해 관객석의 수공방석을 제작해 수장 디테일을 여성주의의 문화적 취향을 심어줬다.
마리아는 모로코 문화로 크게 익히는 것이 아니라 이국적 문화를 감상하며 신선한 예술의 시각을 자신의 혈맥에 녹여넣었다.
찬엘:집필기 전권
또한 지난 5월 3일 Chanel 은 파리 대황궁에서 열리는 202020이른 봄 휴가 시리즈 발표 쇼가 눈길을 끈다. 이는'부처님'의 새 후계자 Virgiie Viard 독보적인 첫 쇼이기 때문이다.
이번 리조트에 초청장은 일반적인 흰색 카드에 담겨 있다. WWWWD는 이 신임 창의총각서를 작성해 브랜드 공백의 시작을 상징한다.
초청장과 같은 저조한 그리고 수장 자체인 와이니스, 성트로마, 유리 지붕이 높이 솟은 복고역, 관중들은 목제 철차 벤치에 앉아, 좌석 위에는 찬젤 브랜드와 오랜 역사연원이 걸려 있는 도시 이름: 베니스, 성트로페, 로마, 라마버거 등이 걸려 있다.
오프닝 스타일링은 Chanel 시즌 루즈한 패턴을 이어가며 검은색 면질의 워터와 와이드 팬츠를 매치해 블랙 리본 넥타이와 네크라인의 마인드 목걸이를 더해 입체의 깔끔한 스타일링은 브랜드 창시자 Coco Chanel 이 창작한 남성화 여장 미학을 선보였다.
미드필드 의상은 순백 셔츠로 바닥을 내렸고, 부처님에 대한 표지성 스타일의 인사가 어렵지 않다.
그러나 Virgiie Viard 는 재각 전인의 스타일에 만족하지 않았고, 그녀는 후생의 힘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여러 가지 디자인이 젊은 패를 크게 짓고 있다.
예를 들어 색채에 대담하게 유행하는 민트 그린, 라일락, 라일락, 라일락 등 아이스크림을 사용했고, 재단은 비대칭 구조로 와이드 팬츠를 재생하고, 달콤한 검은색 리본을 이용해 가슴을 바르거나 디자이너 는 곳곳에서 색채, 형태, 창의적으로 기울인 정력을 가진다.
쇼가 끝난 뒤 Virginie Viard 무대에 올라 인사했다.
할아버지가 2월 사망한 후 이 디자이너는 언론 앞에서 공개연설을 하지 않았지만 교대반에 직면한 압력과 도전을 끝내야 한다는 것을 상상하지 못했다.
실제로 부처님께서는 더는 브랜드를 위해 강산을 가리키지 못하고 찬엘의 실력은 여전히 태산이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WWD 는 이번 신인 쇼가 상대적으로 보수적이지만 브랜드 신라인은 비교적 간단하고 완벽하게 유지돼 있다. "적절한 식탁과 함께 다가오는 좋은 음식이 준비된다"고 말했다.
Prada: 올바른 복선 자세
유량경제와 팬경제가 대행됨에 따라 브랜드는 주유열국이나 명승고적에서 쇼를 시작한 지 오래다.
지난 5월 2일 리조트에서 프라다의 장문인 미시아프라다의 소개에 새 시리즈는'간약즉 반항이라는 개념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눈여겨지지 않은 설정이 추가되어 있으며, Prada 는 소홀히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워크쇼 선적은 자신의 지반 프라다뉴욕 본사에서 예정돼 있으며, 발표 날짜도'칸푸풍'(Camp, 다양한 종류의 화초, 연극화 패션 스타일)을 주제로 한 이번 Met Gala 패션 축제 며칠 전입니다.
이런 반면에 프라다는'천진, 순면, 단순'이라는 이념으로 최근 패션계의 청류가 됐다.
Miucia는 현재 과도한 범람 방식에 반항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유일한 방식은 진정한 패션과 맞서기 때문이다.
하지만'심플하다'는 결코 눈에 띄지 않는 것과 달리 진정한 패션은 안구 마케팅을 통해 이뤄진 것이 아니라 제품의 흡인력과 우수한 품질을 겸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순면 원단부터 심플한 라인을 기반으로 양복 셔츠를 잘 펴는 핏을 재소한 재단과 비율을 맞추고, 마지막에는 송송 안 무너지지 않는 실크 원피스를 맞춘다.
일부 스타일의 커팅에는 Muccia가 90년대 작품 원소를 참고해 장미와 기하학적 프린팅을 첨가했지만 기계적으로 반복되는 것은 아니다.
여러 스타일의 포인트는 소박하고 달콤한 민속 자수로 ‘천진난만하다 ’라는 이념을 드러냈다.
하지만 너무 달콤한 스타일을 피하기 위해 심미피로 액세서리에는 중성적인 가로 라운드 스카프를 넣어 단도를 희석한다.
프라다의 역코스의 스타일은 의외로 많은 권내 인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패션라이너 알ysa Klein 은 과거 프라다의 기준에 따라 지나치게 간단하다고 여겨질 수 있다. 그러나 미시시아는 이번 리조트에서 올바른 클래식 디자인 이념을 파악했다.
패션 업계가 갈수록 만족해지고 패션이나 저렴한 일회성 심미로 돌아간다.
워싱턴 포스터에서 온 패션 평론가인 로빈 기바한도 패션이 세계적인 흐름을 반영할 수 있지만, 때로는 무언가를 깨우쳐야 한다.
그는 세계에 그렇게 많은 사물이 찾아볼 수 있지만, 미시아는 사람들의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을 제안했다.
만약 네가 할 수 없다면, 그녀가 먼저 너에게 보여줄 것이다."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국내의 면가가 인면으로 약 80퍼센트 높다.
- 추천 | 2012年最期待的时装展览
- 패션 메이크업 | 멋있는 남자 메이크업'화장 '나와도 돼요.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 양회 ’ 제안: 방직업이 국제화 어려움을 벗어나면 반드시 브랜드에 의존해야 한다
- 시장 시세 | “外转内”时代 家纺企业的出路与对策
- 시장 시세 | 森马休闲服销售不乐观 全年业绩略低于预期
- 24시간 내내 방송하다 | 2011 남성복 스타일 해석 2012 유행 트렌드
- 유명인 인터뷰 | 방직 산업 발전이 좋은 외부 환경을 조성하다
- 매일 첫머리 | 노국 기업의 새 뇌봉 을 방직 하다
- 조류 풍향표 | 60년대 플리츠 스커트
- 실적 이 계속되자 비밀 은 올해 53 개 의 문점 을 다시 폐쇄할 것 이다
- 라하벨은 급정찰을 밟고 직영점을 빨리 찍어 가맹 루트를 추진한다
- 재물 이 거친 Gucci 에 12.5억 유로 의 거자 화해 탈세 조사 를 하다
- 외국 사치 브랜드를 수매할 때 중국 그룹은 어떤 천둥점을 밟았습니까?
- 2019 의상업의 8대추세
- 무석 홍원: 세기의 장인'백년 홍원 '청사진
- 선전: 낡은 날염공장이 문산단지 로 변신하다
- 우아하고 살짝 익은 슬링베이크 신발이 새로 유행하는 스타일입니다.
- 육슨 사다리 그룹 2019 안경 새로운 트렌드
- 기초 지분 16억 전주택환 과학기술 조력 채널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