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환경 보호를 피했지만, 비용을 피하지 못하고, 그 이동 안휘, 소북, 하북, 호북, 호북 방직 보스

2019/5/17 20:05:00 7551

방직 보스

지난해 들어 환경보호 엄밀한 조사와 함께, 강저장지역 대량 분수직기 가구가 압력에 시달리며 소북, 안휘, 호북 등지로 시선을 돌리기 시작했다. 일부 기업들은 이미 현지에서 생산을 하고 있다는 점과 동시에 많은 기업들이 이 지역을 고찰하고 있다.


이 부분은 과거의 분수직기 생산이 얼마나 됩니까?


직기 이동 원가는 또 얼마입니까?


현지의 정책은 또 어떤 것입니까?


이를 위해 기자들은 몇 곳의 대표기업을 방문했다.




분수직기 정비의 현황은 어떻습니까?


지난해부터 분수직기에 대한 전문적인 정비 작업이 한창이다. 각 지역은 기업의 정산 제한 규정에 따라 방직시장에 대한 영향은 전대미문의 일이다.오강 지역을 예를 들어 2017년 연간 누적 탈락, 불법 분수직기 4408대, 연도 임무의 108.7%를 차지했다.오강구 환경보호국 국장 채건충은 2017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분수직기 총 34만대에서 23만8000대까지 감소해 총량 30% 감소를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촌토촌금의 오강, 토지는 찾기 어렵고, 공장 집세는 비싸고 지표는 더욱이 비판하기 어렵고, 방직기업은'남아라'를 계속 분수직기 생산을 확대하는 것은 정말 난관이다.


오강 휘봉 실크 주영은 타프, 춘아 방위 등 기존 제품인 진지영 사장은 성택 지방에서 분수직기 140대가 있다고 말했다.올해 3, 4월, 폴리타프, 봄, 야드 등 일반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그들은 생산을 확장할 생각을 갖고 있지만, 현지에서 분수직기를 늘려야 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오강은 현재 분수직기를 줄이는 과정에서 분수직기의 지표가 매년 감소하고 엄격한 환경보호 정책을 더해 분수직기를 위주로 하는 직조업체들이 생산력을 확대하려면 오강현지에서 발전하기 어렵고, 목표를 외지에 두고 있다.


환경 보호를 피했지만, 비용을 피하지 못하고, 그 이동 안휘, 소북, 하북, 호북, 호북 방직 보스


분수직기는 어느 쪽으로 이동합니까?이동 수량이 또 얼마나 됩니까?



한편, 오강, 수주 등 전통적 방직산업 집단은 분수직기를 정비하고, 분수직기 수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 한편, 폴리타프, 봄아 방출 등 상규 제품의 공급이 수요를 따르지 못하고, 시장은 이들 천에 대한 열정을 줄이지 않고, 일반적인 제품의 생산성이 필요해 더 많은 분수직기를 늘려야 한다.따라서 산업이 바뀌는 것은 필수다.


지난해부터 강절지역의 대량 분수직기는 안휘, 후베이, 호남, 강서 등 내륙 지역으로 옮겨 현지 정부의 혜택을 받아 해외로 옮겨 나가는 직기 수가 배로 증가하고 있다.


오강 양천 실크는 외지공장을 떠나 일찍 일찌감치 진규명에 따르면 토지 확장 공장을 사지 못해 2011년 공장을 안휘낭계로 옮겼고 그곳은 성택이 200킬로미터를 넘지 않아 쌀에 4 -5센티미터 정도가 된다.현재 이들의 공장에는 110대의 분수직기가 있어 지난해부터 새 공장의 조립을 시작하고, 올해 1기 분수직기 수직기 수량을 200대에 늘릴 예정이며, 2기 예상대로 100대를 투입할 계획이다.진 사장은 2011년 현지 분수직기 수가 1000대 안팎으로 올해부터 분수직기 수가 급격히 10,000대 이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쑤저우 인맥방직 주영니사 사방과 400T 폴리타프, 그들의 총지배인 왕우량 사장은 성택이 처음으로 안휘 사무소에 도착했다고 소개했다. 가장 이른 것은 허난 화이빈의 가방 공장으로, 현재 안휘 김채 120대의 기계가 있다.


오강시의 환봉주행 진지영 사장은 소북에 생산에너지를 확장시켜 숙천 300대의 분수직기를 먼저 100대에 투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외지에 가서 공장을 처리하는데, 생산비용은 성택에 비해 어떻습니까?



생산능이 바뀌어 우선 첫번째로 고려하는 것은 원가 문제다.일반적인 인상에서 장삼각 지역의 경제 발달은 인공 원가가 높고 토지 원가가 높기 때문에 경제가 상대적으로 발달한 내륙 지역의 공장의 원가가 더 싸게 될 수 있지만 현실은 다소 드나든다.


쑤저우 (소주)는 방직 주영 모본류 제품, 그들의 진소 사장은 소북 지역의 인공 원가가 성택 지역의 70%가량, 임대료 면에서 소북 지역은 일부 대형 공장에 대해 장소 임대료를 감면하는 혜택이 있다고 말했다.현지의 수력전기가격은 이쪽과 비슷해 종합하여 단위의 반제품 원가 차액은 0.2 -0.7원입니다.


오강부키 방직주영 모방, 니사 방사면탄 시리즈, 그들의 남자 불교도의 2총지배인은 산능이 제한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산의망을 확장하는 포사장들이 함께 소북 고찰을 갔다.소북 공장은 확실히 이쪽보다 싸다. 임대료 가격은 6 -7위안 /제곱미터, 새 노동자 가격은 3000 -4000위안 /월 안팎이지만 숙련된 노동자가 아니라 타프, 춘아 방침 등 일반적인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품질도 이쪽과 비교할 수 없다.저쪽으로 공장을 개설하려면 이곳의 노노동자들이 함께 가야 한다면, 이러한 기능을 가진 노노동자들은 오강 본지보다 500 ~1000원 더 높다.


쑤저우 인맥방직 총지배인 왕우량, 외지 사무소, 운송비는 비교적 크다, 20D 나일론 운임 3 -5점 /미, 40D 타이 수나일론 운임 1모 /미터, 이렇게 계산해 1년에 42만 가량의 운송 원가를 부담해야 한다고 말했다.그러나 그 쪽도 우세하고 집세가 상대적으로 싸다. 1년 84위안 /평방미터, 성택은 200 -300위안 /제곱미터에 달한다.운송과 집세 원가 상보로 총원가는 성택과 차이가 크지 않다.근로자의 임금 차이는 조금 차이가 있는데, 안휘 노동자는 도급으로 매월 임금이 성택보다 300 -500위안이다.


우색 창고의 주영제품은 폴리타프와 춘아방으로 안휘 지역에는 분수직기 300대가 있는데, 현재 생산을 본래 보았지만, 현지는 사실 성택과 비슷하지 않다. 수력비 및 환경 비용은 거의 비슷하다. 하지만 인공 원가가 성택지에 비해 다소 높고, 올해 근로 임금은 10 ~12% 가까이 올랐다.


환경 보호를 피했지만, 비용을 피하지 못하고, 그 이동 안휘, 소북, 하북, 호북, 호북 방직 보스





현지의 하드웨어와 정책은 또 어떻습니까?



공장 건설과 함께 현지 정책과 조립 시설도 기업 고찰의 중요한 지표다.


부키 방직의 쌍영 쌍경사장은 소북 대부분의 지방에는 아직 세트시설이 완벽하지 않고 오수 처리, 전력 분배에도 어려움이 있다. 공장도 건설해야 하는데 필요한 투자주기가 비교적 길다.일부 공단 내의 조립 시설도 완벽하지만 수량이 적어 지금처럼 대규모 분수직기의 이동을 만족시킬 수 없다.현지에 공장을 다니면, 정부는 토지 임대료 측면에서 기업의 일정한 혜택을 주어 기업의 투자력과 관련이 있다.


쑤저우 인맥방직 왕우량 사장은 외지에서 공장을 하는 환경 정책이 상대적으로 우세하고 생산제한 제한을 하지 않고 지표비판을 하면 생산과 연산액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말했다.그러나 안휘는 신흥의 방직산업지로 성숙되지 않고 불안정한 요소가 많아 성택이 보장되지 않아 걱정이 되고 있다.


우색창고는 환경보호 관리를 하기 전에 외지에서 공장을 다니고 있는 최욱의 사장이 산능이 제한되어 2011년 경에 안휘낭계로 땅을 사러 갔고 당시의 가격은 비교적 싸다고 말했다.그러나 외천의 공장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각지의 정책과 환경보호 요구도 높아지고 있고, 복계산업원 쪽에서 건설된 공장은 현재 세수가 일정한 기준에 이르러야 공장과 임대 공장을 계속 늘려야 한다.


양천비단의 진규명 사장도 찬양소에 가면 더욱 큰 발전공간을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환경평이 달성하면 지표는 비교적 쉽게 비준할 수 있다.그러나 그곳에 공장을 짓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인력 모집 난이도가 급증하고 있으며 특히 숙련공은 더욱 빈틈이 있다.현지의 숙련된 노동자의 임금은 성택 지역에 비해 수백 ~1000위안을 비싸야 인재를 끌어들여 저쪽으로 일을 할 수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환경 보호 요소의 영향을 받아 ‘ 외출 ’ 하는 직조기업이 갈수록 많아지고, 현지에서 숙련된 근로자의 부족과 더불어 운임 비용은 이미 기본적으로 양쪽의 원가를 평평하게 되었다.그러나 향후 2년, 분수직기는 대면적 탈락을 앞두고 이 전파의 물결이 계속될 전망이다.
  • 관련 읽기

방직 의류 산업 체인 돌사자 탐사 실업'올사슬 탈바꿈 '

매일 첫머리
|
2019/5/17 20:04:00
7430

대리 구매 · 가짜 상품 이 성행하는 시장 은 거대한 이윤 이 위험 을 저질렀기 때문 이다

매일 첫머리
|
2019/5/16 22:27:00
7639

반격!6월 1일부터 우리나라는 미국 600억 상품에 관세를 징수할 것이다

매일 첫머리
|
2019/5/15 13:51:00
11428

2000억 원 이후 미국은 3000억 달러의 관세를 늘려 중국 방직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매일 첫머리
|
2019/5/15 13:51:00
11037

중국 패딩 업계 품질 총회 강화 업종 자율 추진 추진 양질 증효 중국'융모 '요원

매일 첫머리
|
2019/5/15 13:51:00
10515
다음 문장을 읽다

신화 금전 (600735):전자회사 대외 투자 완료

산동 신화금 국제 주식 유한회사 전자회사 대외 투자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