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가을에 가장 핫한 바지, 다리, 짧은 다리에 굵은 여성의 구원, 기질까지 고급스러워진다!
뒤쪽.올가을에 가장 핫한 바지는 디자인감이 돋보이는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켜야 한다. 예를 들면 다리가 길지 않고 허리도 가늘지 않다.이런 바지는 정말 있나요?어린 야옹은 오늘 올가을 가장 핫한 바지를 말해서 모든 문제를 모두 은형으로 통틀어 기질까지 고급스러워졌다!만약 당신이 기질을 갖고 싶다면, 더 이상 촌스럽고 몸매가 나쁘다고 말하고 싶지 않다면, 이 바지는 가질 가치가 있다. 바로 종이주머니바지다!
종이주머니바지가 어떤 타가 화났는지, 이 바지의 특징은 바지의 머리에 달려 있다. 마치 꽉 낀 주머니와 다른 바지와 비교해 보면 매우 식견이 있다.팬츠의 꽃봉오리 모양과 허리띠가 가늘고 가늘고 있는 허리를 단단히 묶고 여성은 마치 포장된 생화 같다.
사실 우리가 좋아하는 바지는 대부분 다리형을 수식할 수 있는 것이고, 다리가 너무 굵고 다리는 곧지 않고 보통 여자들이 있는 문제입니다. 스키니는 입을 수 없고, 반바지도 입을 수 없고, 초가을의 종이바지는 오히려 당신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복고 네모난 셔츠에 연뿌리색 종이 포켓바지를 매치해 매치하여 시크하지 않다.회색 티셔츠에 카키색 포켓 바지를 매치해 모랜디색은 우아함을 알려준다.
일자 어깨의 섹시함과 시크한 패셔니스타의 종애의 아이템으로 정교한 견갑골과 쇄골도 돋보이며 스타일리시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다.일자 어깨에 파란색 종이주머니 바지를 매치해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긴 다리를 입고 허리띠를 졸라매고 있다.평범한 티셔츠보다 데님을 더 새롭게 입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올가을에 가장 핫한 바지는 생각보다 잘 입어서 적당한 정도다.
흰 티셔츠는 누구나 있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입고 싶다면 다른 바지가 너무 스타일리시하지 않다면 아예 종이바지로 오세요!다리를 두꺼운 단점을 가릴 수 있고 하이웨이스트로 긴 다리를 걸쳐 심플한 아이템을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전체적으로 상큼하고 자연스럽고, 비 온 후 재스민, 청아하고 보기 좋다!
포켓팬츠는 매치 아이템뿐만 아니라 나이에도 경숙녀도 어울리는 코디를 찾을 수 있다.오프숄더 긴팔 니트는 가을 계절에 딱 맞아 우아하면서도 멋을 잃지 않고 종이주머니 바지와 운동복 샌들을 매치해 촌티가 없고 트렌디한 트렌치도 잘 따라잡는다.숙녀의 작은 섹시와 차분하고 차분한 모습이지만 어린 시절에는 어릴적도 모르는 매력을 배울 수 있다.
올 이른 봄 양복 세트, 여름의 넥타이 셔츠는 모두 핫한 코디로 올가을 핫 포켓 바지를 더해 패션이 만점이다.초가을의 날씨는 아직 춥지 않고 얇은 외투를 매치해 통기 된 솜마포켓 바지를 입고 허리가 긴 작은 요정이 외출하였으니 남자친구를 잘 보세요.
초가을에도 복귀하는 고온이 있기 때문에 종이주머니 반바지를 준비해도 필요합니다.하이웨이스트와 허리띠 디자인이 좁은 허리를 입었다. 와이드 라인의 핏이 날씬해 보이는데 패턴 브러쉬나 셔츠 티셔츠를 매치해도 모두 장악하고 있다.
이 올가을 핫 아이템 티백바지를 사랑하셨나요?이것은 그야말로 다리의 짧은 다리에 굵은 여자의 구원, 기질까지 고급스러워진다!
- 관련 읽기
- 패션 인물 | 유양나나 조끼 캔버스 슈즈도 이렇게 유행하는 것은 소녀답지 않다
- 패션 인물 | 그녀는'작은 환희 '조영자, 긴 머리를 잘라 물호수 블루 드레스, 미성 캠퍼스 여신
- 패션 블로그 | 화천우 는 금속 스팽글 양장 을 입고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한 머리 의 곱슬머리 가 소년 스러웠다
- DIY 생활 | 40대 진조은 멜본 여행은 큰 영화를 찍고, 긴 치마 차림으로 정말 소녀였다.
- 시각 도철 | 오메 스트리트 는 또 긴 치마 를 입을 수 있는 올가을 이 되었는데, 오메 시범 여성 이 긴 치마 를 보면서 무슨 신발 을 걸으면 보기 좋다
- 패션 인물 | 송일화 흑백 원소 운동장 현신 공항, 청춘 소녀감, 어디 서른 살 같니?
- DIY 생활 | 알레벨린 날씬하고 딱딱하지 않은 스트라이프 원피스
- 패션 인물 | 모문울의 근방 사진이 노출돼 쇼트 쇼크 롱 다리 캐주얼 패션
- 패션 인물 | 위 무 부러움: 그 에게 대포 를 먹여 27 세 의 쇼전과 18세 왕원 과 동갑 한 벌 의 폴로셔츠
- 패션 인물 | 탁의정 심천콘서트 단숨에 옷 5벌을 갈아입었는데 38살은 그때보다 더 예뻤다
- 16세'신조협려 '곽양은 핑크색 크롭 배꼽 청바지를 입고, 작은 허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 22살 서교는 점점 치장하고, 한복 차림이 귀엽고 귀엽고, 길수록 더욱 보기 좋다.
- 정흔 빗 폭발 머리 에 허리 를 꼭 드러내 고 무대 위 에는 덥고 무르익고 무르익다
- 오근은 사복 스타일링이 활동드레스보다 더 줄고, 다리형 고르게 잘 어울리면 소녀 감각이 있다.
- 유양나나 조끼 캔버스 슈즈도 이렇게 유행하는 것은 소녀답지 않다
- 그녀는'작은 환희 '조영자, 긴 머리를 잘라 물호수 블루 드레스, 미성 캠퍼스 여신
- 화천우 는 금속 스팽글 양장 을 입고 고급스럽고 우아하고, 한 머리 의 곱슬머리 가 소년 스러웠다
- 40대 진조은 멜본 여행은 큰 영화를 찍고, 긴 치마 차림으로 정말 소녀였다.
- 오메 스트리트 는 또 긴 치마 를 입을 수 있는 올가을 이 되었는데, 오메 시범 여성 이 긴 치마 를 보면서 무슨 신발 을 걸으면 보기 좋다
- 송일화 흑백 원소 운동장 현신 공항, 청춘 소녀감, 어디 서른 살 같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