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하이힐은 여성을 해방할 수 있다"!Louboutin 은 파리에서 개인 회고전을 합니다.

2020/2/28 10:14:00 0

루부utin

프랑스 레퍼토리 디자이너 크리스티안 루보이던의 30년 직업 생애 회고전'The Exhibitionistist'는 프랑스 파리 도금문(Palais de la Porte Dorte Dorte e)에서 개막해 2월 25일부터 7월 26일까지 진행됐다.
 "하이힐은 여성을 해방할 수 있어요".
여권주의적 디자이너 마리아 카치어리가 주도한 다이어리(디올) 등 사치 브랜드는 더 이상 높은 하이힐을 선호하지 않았고, 일부 여성 권주들이 너무 높은 하이힐은 성노역의 표현이었지만 크리스티안 루부틴은 하이힐을 신으면'자유 형식'이라고 주장했다. 하이힐을 신으면 여성의 자아, 파격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그는 개인전 개막전 법신사 인터뷰에서 "여성은 하이힐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그는 크루즈드라는 초고속 레이스 부츠를 가리키며 "자신과 그들의 이야기를 내 신발에 던져 넣었다"고 말했다.
Christian Louboutin 도 운동화 평화 슈즈를 생산했지만 디자인할 때 편안함을 고려하지 않는다고 인정했다.12cm 높이가 없는 신발은 편한...그러나 사람들이 나를 찾아와 슬리퍼 한 켤레를 사지 않을 것이다."
하이힐을 계속 신고 싶다는 뜻은 아니다. 원하면 여성의 자유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하이힐 평화 슈즈를 동시에 가지고 있을 때, 왜 하이힐을 포기하지?나는 사람들이 내 신발을 쳐다보고 싶지 않아. "얘네 진짜 편해 보여!"나는 사람들이 ‘우와, 얘네 정말 예쁘다!’라고 말하길 더 바란다.
그는 여성이 그의 하이힐을 신고 터벅터벅 걷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말했다.그는 신발 한 켤레가 달리기를 막는다면 그야말로 적극적이다.
 예술 계몽 으로 되돌아 전시 하다
이번 전람회는 크리스티안 루부틴의 일부 개인 소장과 공공 소장에서 빌려온 작품, 그리고 그의 레전드 스니커즈의 레드 슈즈를 전시한다.전시된 신발은 작품 종류가 다양하고 그 중 일부는 공개되지 않았다.전람회는 그의 독창적인 합작을 돋보이며, 예를 들어 Maison du Vitrail 과 합작으로 제작된 컬러 글라스, 시빅토리아식 은제 자가용품, 유명 감독과 다비드 린치(David Lynch), 뉴질랜드 멀티미디어 아티스트 리자이너, 영국 프로듀서 Whittaker Maker Marm, 스페인 댄스 가이드블랜카 리와 파키스탄 아티스트인 ImranQureshi 의 협력 프로젝트.
도금문궁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우연치 않은 것이 아니며, 이곳은 크리스티안 루부투인에게는 특별한 곳이다.그는 어려서부터 금문궁을 도금한 파리 12구에서 자랐고, 이 장식이 번복된 건물은 그에게 매혹되어 그의 예술 계몽 중의 하나로 떠올랐다.Christian Louboutin 디자인의 Maqueriareau 신발은 금문궁을 도금한 열대 수족관(상도)에서 비롯됐다.
크리스테이션 루보닛은 하이힐의 미련을 10살에 시작으로 파리 도금문궁에서'하이힐을 신고'라는 로고를 본 뒤 클래식한 피갤러리를 디자인했다.그가 "바로 그 로고 때문에 나는 그것들을 그리기 시작했다.하이힐을 신는 것이 무의미하다고 생각합니다.심지어 신비감과 물교의 은유까지...하이힐의 스케치북은 종종 섹시함과 연결된다.
그는 신발과 다리를 하나로 융합시키며 다양한 피부색, 다리의 긴 신발을 디자인해 ‘누드 시리즈’라고 부른다.Christian Louboutin 의 신발은 현재 이미 표지성을 갖추고 있다. 그의 이름은 사치품과 섹시한 대명사가 되고, 랩곡, 영화와 서적에 등장한다.그는 "유행 문화는 가급적이지 않아 기쁘다"고 자랑했다.
Christian Louboutin 1963년 프랑스 파리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부터 신발을 그리기 시작했다.12세의 그가 음악청 폴리스 베르에서 제자가 되었고 당시의 생각은 무대 위의 댄스슈즈였다.1982년 Louboutin 은 시임 Christian Dior 창의총감 Helne de Mortemart 의 추천 아래 프랑스 신발 이이행 디자이너 Charles Jourdan 동명 브랜드 작업에 이어'하이힐'코조조르지 Vier의 보조를 맡았으며, 선후 Chanel, Yves Saint Laurent, Maud Frizon 등 브랜드 디자인을 맡았다.
1990년대 모나코 캐롤린 공주(Princess Caroline of Monaco)가 그의 첫 솔로 작품을 사랑하게 된 이 작품은 Christisian Louboutin 으로 알려진 이름이다.레드 슈즈로 유명한 크리스티안 루바운은 지난 1990년대와 2000년경 다시 유행했다.

출처: 화려한 지자: 김다이시

  • 관련 읽기

Nike 전신 여자 전속 AIR MAX VERONA 신발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구두시장
|
2020/2/27 17:44:00
2

신관 역세'위중 유기'고추잠자리 전원 선상 판매일 백만

구두시장
|
2020/2/25 16:18:00
0

심월 발국품 흑과기술 르크스키탄 호출 괴급 업그레이드 너무 중독!

구두시장
|
2019/12/11 16:04:00
269

나이키 X Poets 연명 SB Bruin React 슬리퍼 미리 미리 보기

구두시장
|
2019/12/6 12:42:00
6

마틴 부츠는 큰가 아니면 작은 것을 살 것인가?이 옷차림에 따라 고르세요~

구두시장
|
2019/11/16 15:41:00
9
다음 문장을 읽다

낭자 지분 2019년도 영업 전년 동기 대비 13.27% 증가

청자 지분 한층 더 추진 산업 초점 전략 을 확고히 해 패션 여장 업계 경쟁력 과 녹색 영동 업무 가 국내 에 떨어지는 동시에 집력 을 강화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