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창 은 악 통 로 를 벗 어 나 '스위치 를 켜 라' 는 사람 이 있 는데 '바로 일어나 라' 는 사람 이 있 고 '잠시 지 켜 보 자' 는 사람 이 있다.
악 통로 에서 정식 적 으로 열 리 면 바로 몸 을 빼 서 갈 지, 아니면 잠시 지 켜 보고 호북성 에 체류 하 는 타지 에서 근무 하 는 사람 이 되 는 시험 문제 이다.
"일단 지 켜 보고 상황 을 보고 이야기 하려 고 합 니 다."베 이 징 에서 일 하 는 이 창 체류 자 들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들 에 게 자신의 생각 을 밝 혔 다.이들 중 에는 베 이 징 중앙 기업 의 인사 도 있 고 비 경 국적 의 외국 기업 과 국영 기업 직원 도 있다. '등등' 은 그들 이 귀경 계획 에 대해 언급 하 는 빈도수 가 높 은 단어 가 되 었 다.
귀경 체류 자 들 과 는 달리 장삼 형 · 주 삼 형 으로 돌아 가 는 근로자 들 은 일찌감치 일정 을 짜 고 있다."오전 8 시 쯤 동료 가 12306 에 표를 살 수 있다 는 말 을 듣 고 서둘러 오늘 오후 에 난 징 으로 가 는 표를 뺏 었 습 니 다."3 월 25 일 당 정 (가명)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오늘 아침의 '티켓 팅' 경험 을 떠 올 렸 다.
체류자 의 설 렘 은 호북성 신 종 관상 바이러스 감염 폐염 예방 통제 지휘부 가 24 일 발표 한 최신 통보 다.3 월 25 일 0 시 부터 무한 시 이외 지역 에 서 는 악 통로 통제 가 해제 되 었 음 을 통지 합 니 다.
후 베 이 서부의 중요 한 도시 로 서 이 창도 예외 가 아니다.3 월 25 일 에 이 창 은 일부 고속 철도 노선 을 회 복 했 고 삼 협 공항 도 전면 소 살 했 으 며 후속 적 인 항 로 를 위해 준 비 를 했다.1 월 24 일 '봉 성' 을 선포 한 이래 두 달 동안 외부 와 통 하 는 도 시 를 다시 걷 어 내 려 는 시도 다.
대외 교통 회복 중.
"역 에 들 어 섰 다. 역 에 들 어 섰 다. 나 는 곧 출발 할 것 이다."3 월 25 일 오후 당 정 은 이 창 동 역 대합실 과 플랫폼 의 모습 을 촬영 했다.이 창 에 머 물 러 타지 로 돌아 가기 전 본 도시 의 마지막 순간 이기 도 하 다.
그녀 가 가 려 고 하 는 목적지 가 장쑤 성 난 징 이 고 D954 편의 자동 차 를 구입 하 며 오후 2 시 06 분 의 창 역 에서 출발 하 며 저녁 6 시 34 분 에 난 징 남 역 에 도착 할 수 있 습 니 다.
당 정 은 기자 에 게 차 에 오 르 는 절차 가 복잡 하지 않다 고 소개 했다."녹색 코드 를 스 캔 하고 신분증 을 닦 고 역 에 들 어가 서 검사 하고 차 를 기다 리 며 마지막 에 검표 하고 플랫폼 에 들 어가 서 차 를 탄다." 그녀 는 "표를 찾 지 않 고 신분증 을 직접 긁 으 면 들 어 갈 수 있다" 고 회상 했다.
탕 정 과 마찬가지 로 적 극 적 으로 직장 에 복귀 하 는 사람 이 적지 않다."차 안 은 이미 꽉 찼 고, 각 좌석 마다 사람 이 앉 아 있 었 다."당 정 은 기자 에 게 이 때문에 두 겹 의 마스크 를 썼 다 고 말 했다.
3 월 24 일 에 호북성 의 신형 관상 바이러스 가 폐렴 전염병 예방 통제 부 에 감 염 된 통 보 를 통 해 '갑문 을 열 어 라' 는 호 북 지방 임 원 들 의 '조수' 를 내 보 냈 다.3 월 25 일 0 시 부터 호북성 의 건강 코드 인 그린 코드 를 가 진 외근 자 들 이 원자력 검 사 를 통 해 합격 한 후에 '점 대 점, 원 스 톱' 의 방법 으로 정확하게 운송 하여 안전 질서 있 게 근무 에 복귀 하도록 확보한다 고 발표 했다.
이에 따라 관련 정책 은 같은 날 연이어 출범 했다.24 일 저녁 후 베 이 측은 3 월 25 일 0 시 부터 호북성 내 무한 시 17 개 철도 터미널 을 제외 한 도착 및 출발 업 무 를 재 개 할 것 이 라 고 발표 했다.
이에 대응 해 이 창 동 역 은 25 일 운행 을 재 개 해 33 쌍 의 경 차 운행 을 재 개 했다.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25 일 개통 차 의 목적 지 는 광저우, 상해, 남경, 베 이 징, 충 칭, 후 베 이 징, 하문, 닝 보, 청 두 등 여러 지역 에 분포 되 어 있다. 그 중에서 충 칭 과 상하 이 차 의 횟수 가 많 고 각각 12 번 과 6 번 이 있다. 후 저 우, 광저우, 하문, 베 이 징 과 청 두 는 각각 2 번 이 있다.
오늘 의 창 시 발 열차 가 적 을 것 으로 보인다."대부분의 차량 팀 은 무한 에 정차 하여 이동 하 는 과정 이 필요 하 며, 많은 열차 승무원 들 은 아직 무한 에 있 으 며, 오늘 가장 큰 것 은 아마도 횡단 버스 를 주차 할 수 있 을 것 이다."25 일 이 창 시 정 부 는 이에 대해 "26 일부 터 점차 회복 할 가능성 이 크다" 고 설명 했다.
기차 역 의 회복 뿐 아니 라 이 창 싼 샤 공항 도 정상 화 를 위 한 준 비 를 하고 있다.3 월 25 일 에 방 호복 을 입 은 직원 들 이 손 에 소독 장 치 를 들 고 공항 안에 대합실, 주차장, 환 장도 등 공공 장소 에 대해 전방 면적 으로 깊이 있 게 소 살 했 습 니 다.
하지만 삼 협 공항 은 아직 구체 적 인 운항 시간 이 없다.이에 비해 후 베 이 성 내 양양 공항, 은 시 공항, 신농대 공항 은 25 일 정식으로 귀항 했다.
철도 와 항공 에 비해 이 창 교통 은 3 월 21 일 에 이미 원 스 톱 버스 서 비 스 를 개 설 했 고 이 창 에서 상하 이, 항 저 우, 닝 보, 온 주, 충 칭, 성도, 광저우, 선전 등 19 개 도 시 를 개 설 했 으 며 후기 에는 더 많은 노선 이 개 설 될 것 이다.
수신 지 정책 이 다르다.
악 통 로 를 벗 어 나 원활 하 게 개 통 했 음 에 도 불구 하고 이 창 에 체류 하 는 타지 에서 일 하 는 사람들 은 나 름 대로 계획 이 있다.
이것 은 그들의 목적지 가 호북성 에 체류 하 는 사람들 에 대한 정책 과 밀접 한 관 계 를 가진다.21 세기 경제 보도 기 자 는 현재 전국 에서 '그린 코드' 를 기준 으로 하여 녹색 코드 를 손 에 들 고 핵산 을 검 측 하여 합격 한 재 시공 자 는 격 리 가 필요 하지 않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다.
탕 정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자신 이 출발 하기 전에 직장 및 지역 사회 와 연락 을 취 했다 고 밝 혔 다.저녁 에 난 징 에 도착 하면 스스로 동네 로 돌아 가 건강 코드 를 제시 하면 된다.동네 로 돌아 와 도 격 리 없 이 자 유 롭 게 들 어 갈 수 있다.
심 천 에서 일 하 는 또 다른 이 창 체류 자 는 기자 에 게 깊 은 곳 으로 돌아 와 서 격 리 하지 말 라 고 말 했다.3 월 19 일 선전 시 에서 호 북 귀 임 인원 의 건강 관리 조 치 를 최적화 조정 하 는 데 관 한 통지 내용 에 따라 선전 고용 기구 에서 증명 서 를 제출 하고 점 대 점 방식 으로 깊이 있 는 상태 로 되 돌아 간 적 이 있 으 며 14 일 동안 격 리 를 하지 않 아 도 된다. 단지 'i 선전' 을 통 해 개인 정 보 를 자발적으로 신청 하고 밀접 하 게 자신 을 관찰 하면 된다.
이 같은 통 지 를 받 고 이 인 사 는 이 악 절 차 를 밟 기 시 작 했 으 나 24 일 최신 정책 이 시행 되면 서 절반 의 절 차 를 밟 았 다.
"이전 에는 이 오 신청서 작성 이 필요 하 다. 건강 녹색 코드, 신분증 접수 증명 서 류 를 제출 하고 이동 시간 과 차량 정 보 를 작성 해 동네 와 지역 방 부서 에 날인 을 해 야 한다" 고 말 했다. 이 관계 자 는 "서류 준 비 를 마 쳤 고 24 일 에는 지역 사회 통 지 를 받 아 이 오 신청 서 를 작성 하지 않 아 도 된다" 고 덧 붙 였 다.
이에 비해 이 창 에 체류 중인 귀경 인사 들 은 신중 하고 절차 도 복잡 하 다.
21 세기 경제 보도 에 따 르 면 현재 구체 적 인 귀경 절 차 는 '경 심 협조' 작성 정보 - 지역사회 심 사 를 통과 (본 동네 에 거주 하 는 지 확인 하고 자택 관찰 평가) - 각 측 이 심 사 를 통과 한 후 개인 이 구입 가능 한 차표 - 구역 특별 반 에서 베 이 징 서 역 접대원 에 게 해당 하 는 집산 점 - 거리 특별 반 에서 집산 점 까지 접객 을 보 내 고 소속 지역 에 보 내 는 것 이다.
이후 자택 관찰 조건 에 부합 되 는 사람 은 동네 에서 사람 을 받 고 고지 서, 승낙 서 등 을 작성 해 집 으로 보 내 고 '서비스 카드' 를 붙 이 면 14 일 후 정상 적 으로 격 리 를 해제 해 출입 증 을 발급 할 수 있다.만약 가정 관찰 조건 에 부합 되 지 않 는 다 면 분리 점 에 보 내 통일 적 인 격 리 점 으로 보 내야 한다.
25 일 오후 베 이 징 조양 구 한 지역 사회 관계 자 는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자택 관찰 에 부합 되 는 조건 으로 고정 거주 지, 독립 적 인 격 리 방 이나 전세 룸메이트 가 공동 격 리 를 동의 했다. "전세 자인 경우 룸메이트 와 의사 소통 을 해 야 하 며 그렇지 않 으 면 집중 적 인 격 리 가 필요 하 다" 고 말 했다.
집중 적 인 격 리 점 은 지역 사회 에서 확정 하고 가격 도 높낮이 가 다 르 며 매일 이 삼 백 에서 오 륙 백 위안 까지 다양 하 다.21 세기 경제 보도 기 자 는 격 리 점 중의 하나 인 화 이 호텔 천단 점 에서 알 아 낸 바 에 의 하면 1 인 비용 기준 은 하루 에 450 + 70 = 520 위안 이 며 그 중 70 위안 은 식대 라 고 한다.14 일간 의 비용 합계 7280 위안.
"그동안 베 이 징 에서 방 세 를 공 납 했 던 것 은 물론 이 고 이렇게 큰 비용 을 더 내 서 격 리 를 해 야 하 니 난감 하 다."복수 의 체류자 들 은 21 세기 경제 보도 기자 에 게 "우 리 는 현지에서 이미 두 달 동안 격 리 되 었 으 며, 베 이 징 의 재 출근 정책 이 좀 더 인간 적 으로 변 할 수 있 기 를 기대한다" 고 말 했다.
- 관련 읽기
- 터뜨릴 거야. | 신 련 글로벌 화 공급 체인 거래 플랫폼 제조 업 체 마 케 팅 일체화
- 복식 문화 | 바다의 집 - 창의 적 생명의 아름다움
- 구두시장 | 호 문 부 민 신발 업 피 구 성 상가 여러 경로 로 시장 을 확장 하고 경영 에 대한 자신 감 이 강하 다.
- 뉴스 택배 | 이 블 리: 자신의 타 법 이 있어 요.
- 구두업 동태 | 안 타 까 운 그룹 CEO 인 정 세 충 씨 가 새로운 그룹 을 노 리 고 있 습 니 다.
- 상업보전 | 결혼 율 이 낮은 것 은 웨딩드레스 업계 의 전망 에 어두 운 그림자 가 드 리 워 졌 다.
- 부령 공고 | 국 상 회: 제조 업과 유통 업 의 적 극 질서 있 는 복원 추진
- 허튼소리를 하다 | 《 미국 정신 환 자 》 라 는 연명 에는 일련의 추상 적 인 예술 표현 이 새 겨 져 있다.
- 유행화 | X Ninja 라 는 애칭 Nite Jogger '타임 인' 슈 즈 를 감상 하 며 올 여름 을 강 타 합 니 다.
- 시장 동향 | 무역 전: 미국 은 일부 중국 상품 에 대해 25% 관 세 를 다시 징수 합 니 다.
- 무한 전면 재 개 를 앞 두 고 대중 교통 일부 가 먼저 재 개 되 었 다.
- 안 정 패션 디자이너 분리 자회사 등록 창업 보드 를 만 들 려 고 최 강 모 영 전자상거래 운영 플랫폼 을 만 들 려 고 합 니 다.
- 안 정 패션 디자이너 분리 자회사 등록 창업 보드 를 만 들 려 고 최 강 모 영 전자상거래 운영 플랫폼 을 만 들 려 고 합 니 다.
- AB 속옷 은 2019 년 4 억 78 만 원 의 매출 을 올 렸 으 며 미국 한 스에 만 2 억 원 이 넘 는 매출 을 올 렸 다.
- 프리미엄 베 이 비 사업 도 하기 어 려 운 가?론 자 이 랜 드 는 한국 의 국민 브랜드 인 아 카 폰 이 작년 에 0 억 93 만 위안 의 적 자 를 냈 다.
- Jordan Brand Delar SP 가 노출 되 어 4 월 에 발매 되 었 습 니 다.
- 완 보 룡 새로운 계승 시리즈 손목시계: 빈 티 지 와 우아 함
- 중국 방적: 봄 여름 니 트 원단 의 판매 가 나날이 증가 하고 있다.
- 호 태 방직 (01382): 3 월 25 일 에 1446 만 주 를 환매 하 다.
- 방직 복장: 안전 FILA 고도 성장 19 년 실적 지속 양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