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사랑과 함께, 따뜻함은 길에서!보스턴은 따뜻한 마음으로 차를 대절하여 직원들이 고향으로 돌아가 설을 쇠도록 환송했다

2025/1/24 15:27:00 179

보스톤


  아침 8시, 보스턴그룹 총부 광장은 온통 떠들썩한 광경이였다. 13대의 뻐스가 가지런히 배렬되였다. 행복과 단란의"해맛"이 솟아오르는 종업원들의 귀향환송활동이 이곳에서 출발하여 근 600명의 종업원들을 태우고 소주역, 상숙역 및 하남, 안휘, 섬서 등지로 향했다. 환송식은 간단하면서도 열렬했다.이 버스들은 직원들에 대한 보스턴의 넘치는 사랑을 싣고'춘운'전세버스가 직원들의 귀향을 환송하는 따뜻한 여정을 시작했다.
  보스덴 상숙본부 3개 공장의 외지 국적의 직원은 모두 1816명으로, 그들은 전국 각지에서 왔으며, 보스덴의 발전을 위해 1년 동안 부지런히 일했다."일지일엽총관정" 은 종업원들이 평안하고 쾌적하게 귀향할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스턴그룹은 일찍 음력설운수가 시작되기전에 알심들여 준비하여 종업원들이 전세버스 직송, 고속철도전용선, 자차 등 귀향방식을 주문하도록 도와주었다.2003년부터 보스턴은 버스를 전세 내어 외지 국적 직원들의 귀향을 환송하는 따뜻한 행동을 시작했다. 이 견지는 20여 년이다.최근 3년, 회사는 또 소주, 상숙에서 고속철도전용선을 조직하여 고향으로 돌아가고 귀향방안을 끊임없이 최적화하여 종업원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이 갈수록 빠르고 쾌적해지도록 했다.
  귀향길이 길어 배려심이 간절하다.매년 귀향 활동에서 보스턴은 직원들에게 일련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올해는 더욱 그렇다.회사는 모든 귀향 직원들을 위해 사랑의 선물 꾸러미, 패딩 점퍼를 준비하여 그들이 여행 중에 짙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따뜻한 아침식사도 준비하여 직원들의 귀향 여행에 넘치는 에너지를 보충하였다.장거리 여행에서 멀미 등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 회사는 직원들을 위해 특별히 멀미약을 준비했다.이밖에 회사는 또 종업원들에게 큰 짐을 앞당겨 탁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그들이 쉽게 귀향할수 있도록 했다.
  직원 소득이 해마다 높아지면서 자가용을 타고 귀향하는 사람도 해마다 늘어 2025년에는 678명이 됐다.교통경찰부문의 지도와 협력하에 기업은 종업원들이 귀향하기전에 모든 자가용차량에 한차례 무료안전검측을 제공하여 매 한대의 차가 안전하게 길을 떠나도록 확보하였다.현장을 환송하고 시공안국 교통경찰대대 고리중대는 음력설운수교통안전선전교육을 조직, 전개하여 음력설운수안전운행책임을 다그치도록 독촉함과 아울러 교통경찰 철기를 배치하여 고속도로까지 호위하고 종업원들의 귀향길을 위해 호위하여 모두가 평안하게 집에 돌아갈수 있도록 했다.
  졸졸 흐르는 따뜻함으로 진정한 사랑을 전한다;서광이 밝아 행복의 앞길을 비추다.보스턴의 이 일련의 조치는 종업원들의 귀향난제를 해결하였을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종업원들로 하여금 기업의 따뜻한 배려와 강대한 구심력을 느끼게 했다.이별의 순간에 사상이 짙고 직원들의 행복과 흥분이 언표에 넘친다.
  "회사는 매년 우리에게 차를 대절해 주고, 우리가 왔다갔다하는 것이 모두 순조롭고 안심된다."이 귀향"복지"에 대해 말하자면, 허난성 신양에서 온 강설은 매우 흥분했다.보스턴에 와서 3년 동안 일했고, 그녀는 매년 전세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아침에 출발하면 저녁에 집에 도착할 수 있고, 거의 집 앞까지 바래다 줄 수 있어요."외지에 나가 일한 지 1년 만에 돌아온 강설은 서둘러 가족을 만나 자신의 한 해 수확과 심정을 이야기하기를 기대했다.
  "우리 회사는 주도면밀하게 생각해서 아침밥을 다 준비해 주었습니다."회사가 준비한 아침을 먹으면서 하남 주구에서 온 량류학은 더욱 쾌적했다.2012년에 그는 보스턴에 와서 일했고,"느낌이 좋다"고 해서 남았다.2018년에는 보스턴에서 짝을 찾았고, 자신의 가족까지 데려와 함께 일하기도 했다."회사의 복지 대우는 매우 좋다. 내 아내는 올해의'설맞이 용품'을 입고 있다. 나는 작년의 옷을 입고 있다."양류학은 웃으며 말했다."보스턴에서 일하면 설맞이 용품만으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다."
  쑤저우의"소성난신"6대 행동의 실행을 한층 더 추진하고 신시민 노동자들에게"제2의 고향"의 따뜻함을 선물하기 위해 보스덴그룹은 또한 인사부문과 연합하여 2025년"소성난신 · 심온우성"-"코드를 스캔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간다 · 우성바래"집중 노동자 귀향 행사를 개최하였다.현장에서 인력자원사회보장사업일군은 귀향종업원들이 코드를 스캔하여 음력설기간 상숙인력사회혜민정책 및 취업서비스를 료해하도록 인도함과 아울러 여러분들에게 새봄의 작은 선물을 보냈다.음력설후 인력자원사회보장부문은 또 시진기업의 련동을 강화하여 귀향인원의 명절후 복귀복귀에 전방위적인 인력사회보장따뜻한 정책, 봉사조치를 제공하여 안심하고 늘 기여하도록 조력하게 된다.
  심혈을 기울여 정으로 종업원을 잘 대하는것은 기업이 인재를 남겨두는 필수과목이며 또한 기업이 안정되고 멀리 나아가는 동력원천이기도 하다.보스턴 그룹은 직원들의 행복과 안정만이 기업의 번영과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줄곧 종업원과 기업의 동반성장을 계속 추진하고 고품질발전성과를 공동으로 건설하고 공유하며 실제행동으로 종업원에 대한 사랑과 보호를 실천하여 선도기업의 사회적책임과 브랜드온도를 과시하였다.보스턴은 차를 대절하여 종업원들을 고향으로 돌려보내 단란하게 하고 일자리를 안정시키고 취업을 안정시키며 수입을 안정시키고 일반특혜로 일선종업원들을 사랑하여 종업원들의 행복감과 귀속감을 갈수록 강하게 했다.
  사랑으로 귀향길을 닦으니 수많은 직원들의 마음이 따뜻하다.앞으로 보스턴은 계속 인간본위의 리념을 견지하고 탁월한 고용주브랜드를 구축하여 종업원들에게 더욱 좋은 사업환경과 생활조건을 마련해주고 종업원들과 손잡고 병진하여 아름다운 미래를 함께 창조할것입니다.
  • 관련 읽기

홍천그룹은 서장재해구를 원조하여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 물자로 기업의 책임을 과시했다

터뜨릴 거야.
|
2025/1/23 17:59:00
0

중국 경방도시장 1월 22일 오후부터 휴장

터뜨릴 거야.
|
2025/1/22 14:28:00
0

복주방직공업원 우주보조부사단지 현판

터뜨릴 거야.
|
2025/1/20 22:42:00
1

CCTV"천하재경"란은 즉묵복장도매시장에 초점을 맞추었다

터뜨릴 거야.
|
2025/1/20 22:40:00
2

枕棉润纺的记忆与温暖——建行南通分行支持纺织行业加速转型升级

터뜨릴 거야.
|
2025/1/16 20:25:00
104
다음 문장을 읽다

위교창업그룹 당위원회 서기, 총경리 장홍하:"네가지 부능"에 초점을 맞추고"네가지 승격"실현을 추동해야

년말년초는 과거를 총화하고 미래를 계획하는 중요한 시각이다.업계 리더들의 지혜와 비전을 보여주기 위해 2024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