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하고 가벼운 운동 국민 새로운 표준: 코네 손잡고 백제강 잠금 해제 쾌적한 출행 새로운 패러다임
5월 1일, 코네열동쾌적신상품 전국선발식이 심양 황성 항륭광장에서 성대하게 거행되였다.전능창작인 백거강은 코네그룹 리사장 정래의, 총재 정래리, 심양 황성 항륭광장 총경리 황진화와 함께 쾌적경운동의 신기원을 열어놓았다.이번 발표는 3대 하드코어과학기술을 융합한 코네열동의 쾌적한 신제품을 출시했을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스타들의 다국간 련동과 몰입식체험을 통해 쾌적한 출행의 가치표준을 재정의하고 레저기능신발령역에서 국민브랜드의 혁신선도력을 과시했다.

국민 브랜드 - 시대의 흐름 속의 편안한 혁신
정라이이 코네그룹 회장은 환영사에서"국민이 편안하고 좋은 신발"은 코네의 시대에 대한 대응이라고 말했다.현재 국민의 생활 리듬이 부단히 빨라지고 사용자가 단일 기능 요구에서"편안한 커널 + 패션 표현"의 이중 가치 추구로 진화했다는 것을 통찰했다.코네는"컴포트 테크놀로지"와"패션 디자인"을 이륜구동으로,"컴포트 테크놀로지"는 사용자가"편안한 옷차림"을 즐길 수 있게하고,"패션 디자인"은 사용자가"즐거운 기분"을 방출할 수 있도록 하며, 혁신으로 컴포트 표준을 재정의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국민브랜드의 선도자로서 코네는 품질의 대명사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과학기술혁신, 공예전승으로 업종표준을 재창조했으며 매번 제품교체가 모두 쾌적한 신발령역의 변혁을 추동했다.이번 코네의 열동적이고 쾌적한 신제품의 발표는 제품혁신의 돌파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코네가 과학기술로 쾌적한 체험을 부여하고 장심으로 문화유전자를 전승하는 시대에 대답한것이다.

쾌적하고 쾌적한 업계 위기 중 과학기술 파국
신제품 발표 단계에서 코네그룹 회장 정래리는 브랜드 45년 과정을 거슬러 올라가 코네와 시대 공생의 맥락을 세 조의"중국 발자국"으로 그려냈다. 200 + 개의 연구개발 특허는 혁신 난관 돌파의 흔적이고, 300만 개의 발모양 데이터베이스는 사용자와 가까운 온도이며, 2억 + 켤레의 좋은 신발의 글로벌 판매는 국민의 신뢰 전승을 담고 있다.미국 온라인 주문이 0이 되는 업계 위기에 직면하여, 그녀는"과학 기술 파국"전략을 우렁차게 제기하여, 열동적이고 편안한 신제품을"중국 지조의 답안"으로 정의했다.
"이것은 평범한 신발이 아니라'편안하고 자유로운'과학기술 업그레이드입니다."정래리 회장은 핵심 디자인 철학을 상세히 설명했다.

운동에너지는 과학기술을 기쁘게 한다.
운동역학 디코딩 경량화 과학기술로 뒤꿈치 감속도 108m/s2로 동종 운동화에 비해 에너지 회수율이 51% 로 향상되어 운동에너지의"회수-전환-방출"폐쇄 고리를 형성하여 우리가 걸을수록 편안하고 달릴수록 수월해진다.진정한 편안함은 몸이"힘을 빌려 성장"하는 것을 배우게 하는 것이다-모든 단계는 에너지의 순방향 순환이다!

3D 플라이 패브릭 시스템
혁신적인 뜨개질 기술로 일체형 신발을 만들어 0접합을 실현하여 두 번째 피부처럼 자유롭게 확장한다;파티션 밀도 짜임과 결합하여 앞손바닥 통기망안은 방열성을 높이고 중족 보강 지지는 소포감을 강화하며 뒤꿈치 입체 구조는 발목을 잠그고 3구역 분단 보호 2발을 실현한다;통기 마이크로홀 매트릭스는 360 ° 의 공기 순환을 구축하여 전천후 무더위와 끈적임과 작별하고 전방위적으로 자유롭게 호흡하며 시원하고 편안하다.

펑탄 에너지 매트릭스
코네가 개발한 K-Cloud 클라우드 테크놀로지 대저, 황금 발력 구역에 앞손 7 ° 의 동적 상승 아크를 만들고, 족궁 페달 발력 곡선을 정확하게 일치시키며, 걸음걸이를 최적화하여 발의 피로를 줄인다;달리기에 맞추어 바닥의 무늬를 잡고 강력하게 미끄럼을 멈추며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반석처럼 안정적이다;동시에 회탄계수는 39%, 완진계수는 32% 에 달해 운동할 때 무릎과 발목에 대한 충격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 매 운동마다 유력한 버팀목을 제공할수 있다.

그는 다음과 같이 강조했다. 코네의 연구개발은 시종"사람"을 원점으로 과학기술이 온도를 가지게 하고 특허매개변수를 진실하고 느낄수 있는 쾌적한 체험으로 전환시키며 더우기는 민족브랜드의 책임으로 시대의 물결속에서 혁신을 뼈로 하고 장심을 혼으로 하여 세계에"중국방안"을 제출하게 한다.
별의 움직임 부여 & 백제강의 편안한 영감 공명
신제품이 발표된후 코네브랜드발표쇼는"과학기술쾌적함 + 류행미학"을 리념으로 모델의 전방위적인 동태를 통해"코네쾌적쾌적신제품","한갈래의 붐전의 구름신발","달리기를 할수 있는 비즈니스화","걷기가 피곤하지 않은 하이힐","코네존향쾌적계렬"등 기함제품을 전시하여 사용자들을 위해 장면화된 신발체험을 구축했다.

"코네 쾌적한 체험관"으로서 백제강은 분홍색 양복에 코네 열동 쾌적한 신제품을 매치하여 행사장에 모습을 드러냈는데 그 해빛과 활력의 형상은 코네 브랜드의 쾌적한 리념과 고도로 부합된다.현장에서 백제강은 팬들과 많은 다채로운 상호작용을 진행했으며 제품체험공유, 플래시몹치카드찍기, 취미추첨 등 환절을 통해 발표회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상호작용환절에서 백제강은 특별히"코네열동쾌적경운동신발"전시구역에 발을 들여놓고 이 길이가 230cm이고일반 신발의 10.25배가 넘는"빅맥"이 있다. 그는 신발의 유창한 라인과 청신한 배색의 패션 감각에 경탄했다. 더욱 배후의 과학 기술 공예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모델링에만 보름이 걸렸다고 한다. 9명의 장인이 40여 일을 들여 다듬었다. 비직면 전체 제작, 밑바닥 3D 프린팅은 모두 업계 최초이다. 그야말로'과학기술 편안함'을 모든 디테일에 새겼다!"현장 팬들도 대형 신발 모델 앞에서 카드를 찍으며 편안함과 공예에 대한 코네의 극한의 추구를 몰입적으로 느꼈다.

그 후 코네그룹 회장은 화이트 제강에 맞춤형 신발을 선물했는데, 이 신발은 기념적인 의미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전속감도 드러낸다.브랜드가 백거강에 대한 인정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쌍방의"쾌적"리념에서의 깊은 부합을 상징한다.

"모두가 음악을 즐기고 코네가 주는 편안함과 패션도 가졌으면 좋겠다."열정적인 팬들의 환호속에서 백제강은 즉흥적으로 코네의 열동과 쾌적한 신제품에 전속된 작품을 편창하여 브랜드온도와 음악매력을 이 창작에 완벽하게 융합시켰다.

발표회가 끝난후 백제강은 지도귀빈들과 함께 심양 황성 항륭광장 2층에 위치한 코네문점에 가서 테이프를 끊고 상점을 탐방했다.

다시 설치하고 업그레이드한 심양 황성 항륭광장 신상문점은 코네 제11세대 형상점포로서 전체적인 공간설계풍격은 교묘한 심혈을 느낄수 있고 쾌적감과 과학기술감을 겸비할수 있으며 전반 공간은 립체적이고 층차감이 풍부하며 원생, 자연, 조화로 더욱 편안하고 더욱 고급스러운 체험감을 구축할수 있다.새 매장은 제품 전시의 공간일 뿐만 아니라 코네 브랜드 이념의 구상화 표현이다-여기서 최전방 과학기술과 장심 공예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고급 질감과 편안한 체험이 서로 잘 어울린다.

업계 시사점 - 혁신적인 미래를 위한 해결책
창조 2세의 인솔하에 코네그룹은"디지털화 + 년소화"를 이륜구동으로 과학기술부능과 창의파권을 깊이있게 융합하여 치렬한 시장경쟁에서 고품질, 도약식발전을 실현하고 브랜드활력을 지속적으로 발산했다.
이번 발표회는 코네의 기술실력의 집중적인 전시일뿐만아니라 더우기는 중국신발업의 혁신발전의 축소판이다.코네 열동 쾌적 신제품은 통근, 경운동 등 다원적 장면에 대한 맞춤형 연구개발을 겨냥하여 3대 하드코어 기술로 시장에 등장하여 코네가 과학기술을 엔진으로"국민 쾌적 좋은 신발"의 이념을 전 세계에 보급하고 있으며, 쾌적 출행을 위해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고,"쾌적 경운동 국민 새로운 표준"을 실현할 뿐만 아니라, 더욱 세계에 중국 브랜드의"사용자 중심"을 보여주고 있다의 혁신 철학.
행사장의 한 소비자가 말했듯이"이 신발을 신으면 편안함뿐만 아니라 중국 브랜드의 점점 더 강해지는 저력을 느낄 수 있다."이 저력은 바로 코네가 편안함 분야를 45년 동안 깊이 갈고 닦은 가장 좋은 주석이자 민족 브랜드가 국제를 빛낸 핵심 기둥이다.앞으로 코네는 계속 기술하드코어와 인문온도를 량익으로 하여 중국신발산업이 전 세계 쾌적한 소비시장에서 혁신의 깊이와 브랜드의 두께를 겸비한 승격의 길을 개척하도록 인도할것이다.
- 관련 읽기
- 부 이야기 | 광교회 관찰: 중국 방직 의류업의 혁신 배치가 전 세계로 나아가다
- 상업보전 | 우리나라 최초의 소수민족 비유방직류 국표가 정식으로 실시되다
- 성공 사례 | 广交会观察:中国家用纺织品“新品”“潮品”吸睛
- 터뜨릴 거야. | SORONA®联合安踏0碳使命店,点燃城市「绿动好乐Day」
- 시세 분석 | 국내 면화 시장 추세 가 절후 면화 하류 수요 가 약화 되다
- 특제 취재 | 홍콩 방직업 연합회 회장: 홍콩은 전 세계 방직 공급망에서 여전히 중요하다
- 설계 전방 | 解锁东方美学 宋锦焕发新生掀起“新国潮”
- 효율 수첩 | 增长120%!国潮服饰市场将达到2500亿元
- 터뜨릴 거야. | 第137届广交会闭幕,90多家石家庄纺企参展积极开拓“石家庄造”纺织服装出海新通道
- 터뜨릴 거야. | 글로벌 의류 공급망의'사오싱 해법'& Fashion Shaoxing 5/6~8일 개막 예정
- 미국 농무부 (USDA)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육지면 수출 계약량이 크게 증가했다
- 산업클러스터: 신강 쿠차시는 한창 디지털면화건설프로젝트를 재빨리 추진하고있다
- 시장 관찰: 면화 자원 공급이 충분하고 상업 재고가 감소했다
- 시세분석: 방직기업은 어떤 내판추세에 영향을 주는 다공요소를 주목해야 하는가
- 영남의춘상신!광동 패션 위크 향운사 의류 브랜드 전시회 깜짝 증정
- 10후 소녀"별의 아이"와 함께 T대 경계를 깨고"불완전한 모델"이 광동 패션 위크에서의 완벽한 역습
- 관세전 직시 · 탁내무역편"벽외향"에서"벽안향"에 이르기까지 중국은"조합권"을 내걸었다
- 전국"면방직 소비 시즌"이 개막되다
- 천 한 조각으로 얼마나 새로운 무늬를 만들 수 있습니까?
- 중국-미얀마 국경 운남 서맹: 와족 직금 직조 행복한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