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아디패병 중국 & Nbsp; & Nbsp;; & Nbsp; 대리상 으로 인터넷 가게를 개업하기 어렵다

2010/9/9 15:34:00 51

아디다스 시장

전 세계 경제 회복, 남아프리카 공화국

월드컵

강력히 자극한 업적 반탄 중 아디다스 중국 업무는 그 전 6대

시장

중 유일하게 마이너스 성장 지역 시장이 나타났다.

아디다스의 업적이 부진할 때

이녕

11.2%의 성장으로 중국 시장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다.



8월 초

아디다스

2010년 반년보에 완벽한 반년보로 중국 시장의 활약을 제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디다스는 2010년 상반기 55억 9억 유로의 수입을 이룩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거의 모든 지역 시장은 두 자릿수의 동기 대비 성장을 이룩했다.

그 축구 제품의 올해 매출액도 기록을 기록한 13억 유로.

그러나 이윤 저지로 공인된 중국 시장에서 아디다스의 실적은 오히려 퇴세를 드러냈다. 이는 아디다스의 2년 동안 피할 수 없는 어색한 문제가 됐다.


이에 아디다스는 중국 시장에서 재고품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실적에 영향을 미쳤다고 공고했다.


아디다스 CEO 허버트 해나는 올림픽 이후 아디다스의 목표는 2010년 중국 매출액이 10억 유로를 넘어섰다.

중국이 아디다스의 세계 2차 시장이 되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올림픽 이후 중국 시장의 낙관적인 평가와 이녕 등 본토브랜드 베이징올림픽에서 ‘ 쟁탈 ’ 능력의 부족으로 아디다스스가 시장수요를 잘못 확대했다.

이에 따른 재고 증가는 아디다스의 판매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허버트 하이나 목표는 이뿐만 아니라 2010년 상반기 중국 시장은 이미 아디다스 전 세계 시장의 6위로 하락했고, 이는 대량의 재고가 아디다스의 판매 실적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2009년 전 세계 경제가 회복 기미를 보이지만 아디다스 세대는 판매 실적이 없는 봄을 맞이했다.

재고 청산, 대리상은 가격 인하를 희망하고, 아디다스는 브랜드 이미지의 위계에 더욱 신경을 쓰고 가격인하에 동의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고 대리상과의 이익 충돌도 갈수록 화해할 수 없다.

결국 재고는 아디다스'수집 '중국 경로를 직접 촉진했다.

관련 통계는 2009년, 아디다스는 최소 200개 이상의 가게를 폐쇄했다고 밝혔다.

결국 채널의 급변은 아디다스의 중국 실적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이 소피장은 이녕 재보에 따르면 09년 이닝의 수입은 이미 80억원을 돌파했으며 83.87억원을 넘어 아디다스 중국 지역의 매출액을 뛰어넘었고, 나이크대 중국 지역과의 매출액은 상당하고, 리닝이 23선 도시의 개점벌벌을 늘려 이닝의 판매수입을 크게 증가시켰다.


여러 가지 압력에 직면하여 아디다스의 채널 재건축 계획은 이미 활시위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발사되었다.

업계 평론가는 아디다스의 중국 업무가 2009년 하락한 낙관적인 평가 시장 수요를 초래해 심각한 재고적압 문제를 야기했다. 2010년 아디다스는 한편으로는 판매 경로를 재건해야 하고, 한편으로는 대량의 재고, 아디다스의 신점을 대폭 개설해 실적을 높일 수 없었기 때문에, 재고는 아디다스 루트 문제의 촉매제일 뿐 아디다스의 중국 시장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관건은 경로에 대한 효율적인 중점도 없다.


“모든 업계의 대리 코너는 마찬가지로, 상품대금을 신속하게 수집해야만 재고가 돌아가는 효과가 있으며, 재고는 대리상의 생명선을 압박하고 있다.”

의류업계 관찰자들은 아디다스의 대리상은 종종 다른 브랜드를 대리한다. 한정된 자금을 잘 팔리는 다른 브랜드도 도리에 맞먹는다.

“ 아디다스는 다음으로 해야 할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개상을 부양하고, 다시 한 무리의 중개업자를 버리고, 자신의 중개업자 대오를 세웠다. ” 고 말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많은 업계 분석사들의 눈에는 안달의 성장성이 이녕보다 높다고 말했다. 안달의 중개업자 대다수가 스스로 키운 것이며, 높은 충성도를 갖고 브랜드의 지배에 편리하다는 이유다.

아디다스의 채널 재건축 계획도 여기에 있다.


한편, 8월 17일 아디다스가 타오보상성 관측에서 권한을 받은 인터넷 가게가 개업했다.

중개업자가 보기에 아디다스의 가장 중요한 목적은 재고에 있다.

인터넷 매장을 통해 세일을 하면 브랜드에 대한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다.

특가 태그를 한 정판 아디다스, 꽤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받고 있다.


업계 분석은 전자상거래가 아디다스 채널 재건축 계획이 작은 부분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의 미래는 직영의 투입을 제외하고는 자신의 중개업자 행렬에 충실해 경로에 대한 통제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하지만 긴 과정이다.

게다가 나이크 중병이 포진되었고, 이후 이녕, 안전 등 국산 브랜드가 엄밀한 수비, 아디다스가 퇴세를 반전시키려 하며 중국 시장에서 강한 전투가 벌어졌다.

  • 관련 읽기

이녕은 호주 스킨스와 함께 전용 운동 장비를 선보였다.

신발 속달
|
2010/9/9 14:32:00
82

방랑 스포츠

신발 속달
|
2010/9/9 14:17:00
49

백리 성공 비책 은 여성 이 신발 에 대한 추구 에 있다

신발 속달
|
2010/9/9 14:07:00
92

鞋企李宁入选“亚洲最佳200个中小企业”

신발 속달
|
2010/9/9 11:34:00
83

신발 사업자 이녕욕 패션의 새로운 각도 & Nbsp; 핵심 제품선은 변하지 않는다

신발 속달
|
2010/9/9 11:21:00
60
다음 문장을 읽다

장쑤 성

그것이 바로 기병사 사료 계열이다.전문가들은 그 이름 주족을 보는 것은 소재의 참신하고 특색으로 이끌어가고 있다. 행실이 모르는 사람이 그 이름 주둔을 보고 있다는 호기감으로 문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