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감 & Nbsp

2011/7/15 15:04:00 190

여명 전에 스파이 전쟁 영화 다이어리

최근 몇 년 동안 첩보전쟁은 어쩔 수 없는 형세로 스크린을 휩쓸어 많은 사람들의 치켜세우고 있다.

'잠복','야막하얼빈','적진 18년','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전파','여명 이전에','암전'에서는 외모가 잘생기고 몸짱, 두뇌 또렷한 남호로 인상을 남겼다.

스파이 전 극중 용감하고 사랑스러운 지하당 전사들도 인상을 남겼다.

소편은 모두를 데리고 첩전 극중의 치파오 미녀를 점검했다.



 

탕진종

장부러 예

주연을 맡은 첩전극 ‘홍화장 ’은 별을 앞두고 일반첩전극의 남성 시각과는 달리 1949년부터 1959년까지 1959년까지 정보투쟁 대극을 벌이고 있는 연약한 여성이 어떻게 숨바꼭질에서 일을 보고하는지, 장다예는 영화에서 아랑곳하지 않은 타녀로 변신했다.

{page ubreak}



  

'잠복'에서 연기한 비취평은 산촌에서 나온 억척스럽고 진솔한 여성이었으며, 그녀는 강한 생존 능력이 바람에 흔들리는 들국화처럼 느껴졌다.

들국화의 꽃말은 침묵에 한결같은 사랑을 대표한다.

{page ubreak}




'새벽까지'에서

해청

열연 아엽가는 진정한 의미에 있는 직업스파이가 아니었다. 그녀는 여린 여교사로, 031 유신걸이를 보호하는 충동을 일으켰다. 두 사람은 이로부터 사랑을 일으켰다.

삶의 해청은 이미 한 아들의 어머니였지만, 집안일을 대중 앞에 놓지 않기 위해 이런 처세철학에 대한 그의 태도는 매우 단호했다. “나는 ‘아니다 ’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고, 내가 ‘아니 ’라고 말했을 때,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은 것이다.

나는 가정이 어떤 방해를 받든 어렵지만, 나는 몰라본다.

내가 왜 오늘까지 견지할 수 있을까? 나는 나의 원칙과 이념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다른 사람과 다른 길을 갈 수 있다고 굳게 믿는다. 나는 이 길이 로마에 통하지 않는다."

{page ubreak}




이빙빙빙은'바람소리'에서 마지막 귀신 역을 맡았다 {page, u break}




《치파오 》의 여특공 관평루는 미모, 야리야리한 재능과 재주를 겸비한 대학생으로 잠재적 으로 조직 노선을 감싸고, 상하이스타 신분을 엄호하며, 광봉나비에서 지하당으로 정보를 훔쳤다.

{page ubreak}




왕리곤이 연기한 비둘기는 ‘고밀자 ’의 신분 의심이 겹치며 젊은 지하정보업자로서, 왕리곤은 특공에 대한 냉혹한 인상을 깨고 이 드라마에서 청수한 특공 이미지를 만들었다.

{page ubreak}




'총을 빌려'에서 나해경이 연기한 배연령은 젊은 미모의 접선원이며, 돈을 욕심 부리는 데다 지하조직에 투입한 행동에 점차적으로 반영된 깡패 같은 남자에게 애모심이 생기고, 결국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웅해의 임무를 완성했다.

{page ubreak}




‘적진 18년 ’에서 맡은 인물 등옥련은 복잡하다. 그녀는 호문 출신으로 귀족 아가씨였지만 용감한 지하당 전사였다.

그는 공산당원 강파를 사랑하면서도 국명당 부인이다.

캐릭터의 전환, 적대적 갈등, 감정의 착오가 연기자에게 큰 도전을 선사한다.

{page ubreak}



진자문은 《흑장미 》에서 연기한 것은 《금비와 결사대 》대장 《여자참참도참도참도참도참참참참참참도역을 맡았다. 아름다운 아름다움과 지혜, 용기를 한껏, 출신 군인 세가를 데리고 혁명행렬에 뛰어들었다.

  • 관련 읽기

주앙 좌안 시수 마케팅 & Nbsp; 공연'화려한 일족 '

추천
|
2011/7/15 12:01:00
73

용맹 & Nbsp; Dior & Nbsp; 호미 남장 정품 매장 개막

추천
|
2011/7/15 10:23:00
93

'설화비선 '뉴욕 상영회 & Nbsp; 이빙빙빙워복 니콜

추천
|
2011/7/15 10:20:00
73

부용 언니 충돌색 & Nbsp

추천
|
2011/7/14 10:42:00
88

판빙빙수 아래 우희의 큰 영화 & Nbsp

추천
|
2011/7/13 15:27:00
127
다음 문장을 읽다

제도로 작업 효율을 높이다

7월 7일 9시가 지나자 육청 문체용품 상점 주인 목육청은 양령 시범구 행정서비스홀을 떠나려 했으며, 그는 이미 자신의 작은 가게에 조직기구 코드, 세무등록증 등 시리즈 증서를 작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