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국내 양바지 브랜드 팔목 ———닝보 당수리 의상 사장호

2011/9/26 12:01:00 71

당수리 기업 왕추홍


당수리 의상 회사 대문 에 치안 순찰차 를 세워 직원 은 평상시 처럼 드나드는 것 과 달리 다른 것 이 없다
한때'당수리 양바지, 풍도 있다'는 절강봉화의 영파당매 의상 유한 회사가 브랜드를 울렸고, 점차 국내 양바지 브랜드'대목'으로 성장했다.

8월 3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영파당수리 복식 유한회사 사장이 부선과 마카오 도박 등으로 큰 빚을 지고 도망간 채 실종된 것으로 각 은행의 피해가 심각하다"고 전했다.20년 가까이 역사를 가진 기업과 회장 후머리는 말썽을 일으켰다.이후 이 소식은 신속하게 방간과 인터넷에 퍼졌다.


9월 5일당매회사 사장호서아가 연락을 잃은 지 일주일이 넘었지만 회사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도대체 무슨 원인으로 머리의 가출을 초래했습니까?이번에 그와 당수리가 풍도 있게 보낼 수 있을까.


기자가 “ 당수리 ” 회사의 은행 대출이 1억 위안을 넘어 민간 대출이 약 2000만 위안을 넘어 출입국 방면의 소식은 방간 소문을 검증한 호서아가 여러 차례 마카오에 드나들었다.


이후 현지 구성 작업팀이 이 일에 개입하는 것을 봉화한다.


6일 봉화시 정부는 이 사건에 대해 대응했다.


당수리사 법인 대표가 8월 27일 출국한 것으로 초보에 따르면 아직 행방불명된 원인은 아직 분명하지 않다. 


사건 이후 봉화시위, 시청 고도로 중시, 첫 시간 각 관련 부문과 진 (거리)이 사건 동향에 대해 긴밀히 관심을 기울여 관련 조치를 취했다.봉화시는 29일 공업부시장 임팀장, 관련 직무부서로 구성된 업무팀을 구성해 이 사건을 전문적으로 처리한다.일각에서는 이 회사 직공대회를 열고, 직원들의 위로를 잘 하고, 한편, 이 회사의 채권 채무 관련 업무를 확인하고 있다.당수리회사와 관련업체가 함께 부채를 15170만 원으로 법인 대표의 개인 채무를 조사하고 있다. 


현재 당수리 회사는 생산이 정상이고 기업의 주문이 포만되어 근로자의 정서가 안정되고 있다. 


국내 최대 바짓가랑이 생산기지 중 하나인 닝보 당수리 의상 유한회사로'당수리 '등 여러 자주브랜드를 가지고 있으며'중국 유명상표' 등 영예칭호를 누차 받아 지난해 6064만원을 판매했다.


  기업책임자 "트랙"을 부인하다


“도망가는 게 그렇게 도망치는 게 아니야.” 


왕추홍은 당수리의 인적자원부 매니저로, 며칠 동안 회사를 응대하느라 바쁜 나머지 이사장 호서를 알고 싶어하는 언론기자였다. 


왕추홍의 추억에 따르면 8월 26일 퇴근 전에 후머리는 그에게 다음 날 항주에 참석할 예정이다.이후 후머리의 전화는 계속 연결되지 않았다.왕추홍 회장은 그날 이후로 연락을 잃은 지 10일이 넘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page ubreak}


후머리는 떠나기 전에 직원들은 당월 임금이 정상적으로 발급되었고, 게다가 직원들의 자금은 지난달 말에 원본 이자를 모두 지불했다. 


왕추홍은 후머리에게 왜 자금을 갚았는지 물었다.그 당시 외부 여론이 회사에 불리하다며 안심시키기 위해서라고 호소했다. 


"그의 집, 차가 모두 봉화되고 있다. 도망가려면 아무것도 가지고 가지 않을 리가 없다."왕추홍은 기업이 현재 모든 것이 정상이고 경영과 재무는 회장의 연락을 받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 두 대가 바로 우리 사장님의 차."보안대장 주계발의 방향을 따라 기자는 보마차 한 대와 집차 한 대가 가만히 주차장에 있었다. 


주계발부 기자가 당수리의 생산현장을 보고, 노동자들은 한창 수중에 있는 일을 하고 있는데, 사장의 일에 대해 그녀들은 전혀 몰랐다.작업장 입구에서 방금 신어서 세탁한 완제품 바지가 창고로 옮겨지고 있다. 


“만약 사장이 도망쳤다면 회사의 물건이 벌써 다 뺏겼을 텐데, 어떻게 우리가 배달해 줄 사람이 있겠습니까.”주계발은 당수리 사장에 관한 일이 모두 헛소문이라고 생각한다. 


  왕추홍비슷한 루머는 몇 년 전에 있었지만, 당시 회장이 제때에 나타나 자파하지 않았다고 말했다.이번에는 주로 연락이 잘 되지 않아서 헛소문이 날수록 더 해롭다.언론이 보도에 따르면 회사 관계자들이 길을 달리는 설렘에 대해 그는 매우 흥분해 부적절하다고 생각하며 무책임하다고 생각한다."연락이 많이 안되고 예전에는 출장도 연락이 안 돼요." 


그러나 후머리는 이번에도 연락할 수 없는 시간이 꽤 길어 10일이 넘었다. 


주문서는 이미 내년 6 월 회사 운영 정상으로 배열되었다


사장은 최근 한 달 동안 실종되어 회사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한다.하지만 영파중산동로'당수리 의상 '전문점 문에는 3에서 4절의 저가 세일 라벨이 붙은 지 오래다.


어제 기자는'당수리 복식 '상무부 부사장 전염군, 그는 현재 기업의 일상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아직 후머리는 없다.”전염군은 기업이 여전히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사장이 실종 전에 비해 현재 생산규모가 확대되고 있으며 최근 일선 직원을 채용해 내년 6월까지 주문했다"고 말했다.


상공은행에 대해 법원에 부도 신청을 한 것은 전염군은 기업이 이미 관련 법률문서를 받았다고 했으나 이에 대한 태도를 표명하지 않았다.


“이 봉화시위원회 정부는 이에 대해 잘 처리할 것이다.”전염군.


봉화법원 관계자는 당수리 회사가 현재 생산이 정상적이며 관련된 직원들도 많다며 당수리에 대한 파산을 쟁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머리는 이미 부동산을 팔아 가버렸다


‘당수리 ’ 노총이 나간 후 ‘진일형현 ’이라는 트위터에 “178년의 오랜 친구로서 이번 가출사건은 갑작스런 기발적인 마케팅 수단을 믿거나 여러 해 동안 힘든 고생을 이겨냈는데, 이번에는 왜 이런 대책을 내놓을까?”고 전했다.


네티즌은 진씨, 현지의 한 요리사 생산업체를 봉화하는 책임자이며, 예전에는 호아 부부와 자주 접촉했다.


“8월 26일, 후머리는 실종 전날, 나는 밥을 먹기로 약속했지만, 그는 나중에 도착하지 않았고 아내는 그를 대신해 약속했다.”진 선생은 당시에 잠시 잡담하고 특별한 화제가 없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음날 밤, 다명의 소셜 서클 내에서 확인한 후, 수염은 이미 가출했다.


“후머리와 함께 나간 사람은 모두 7명이며, 각각 후머리부부와 두 아들, 호부 장모와 아버지.”진선생은 후아가 출가하기 한 달 전 그 개인의 부동산을 모두 팔아 버렸다고 밝혔다.{page ubreak}


진 선생은 그가 고리대금을 언급했다고 들었지만 구체적인 상황은 잘 모른다.이웃 사이의 말과 말다툼을 벌이는 일에 대해 진 선생은 권내 인사도 좀 알고 있다고 말했다.


법원 은 청산 신청 을 수리하고, 당수리 에 대한 파산 을 쟁취 하여 재정비 하다


봉화시 관련 공작팀은 이미 ‘ 당수리 ’ 에 진주하여 직책을 이행하였다


8월 31일 누리꾼들은'당수리 의상 '사장이 도망갔다.9 월 5일 회사, 사장이 연락을 잃은 지 일주일이 넘었다고 인정했다.


기자가 조사한 후 ‘당수리 ’는 은행 대출이 1억 위안을 넘어 민간 대출이 약 2000만 위안을 넘어 출입국 방면의 소식을 발견한 후, 방간 소문을 퍼뜨리는 호서아가 여러 차례 마카오에 드나들었다.이후 현지 구성 작업팀이 이 일에 개입하는 것을 봉화한다.


사장이 없어도 공장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봉화시 정부를 설립하는 것이 일자리 개입 조사다.


최신 소식은 공상은행이 봉화지행을 봉화법원에 봉화법원에 ‘ 당수리 ’ 를 신청한 이유로 ‘ 당수리 ’ 가 3백만 위안의 빚이 빚지지 않는다는 것이다.후머리는 여러 상업은행에 대출해 채무 총액이 2억 위안 정도였다.이 외에도 후머리는 개인과 담보회사의 거액의 채무를 빚지고 있다.


어제 기자는 이 일에 대해 조사를 했다.


은행은 법원에 소송 법원에 청산 청산 신청을 청구했다


후머리는 연락을 잃은 후 당수리의 일상 관리 업무는 이미 상무 부사장, 후머리처의 제제염군이 접수했다. 


각 대출 은행은 현재 이미 행동을 취하기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각 은행들은 이미 “ 당수리 ” 회사가 대출하는 각종 보증금, 자산 등을 평가하기 시작했고, 각종 위험통제 조치를 취해 은행의 자산 권익을 보호할 것이다. 


한 상업은행의 신용대출원 샤오린 (가명)은 기자에게 당수리사가 그 은행에서 대출 800만 위안을 받았고, 당시 은행과 대출 문제를 담당한 것은 바로 주인의 후머리다. 이전에 당매 회사가 제때에 이자를 갚을 수 있었지만 최근 은행은 이 대출을 받지 못할 위험 힌트를 받았다.


샤오린에 따르면 그들이 은행에서 대출한 돈은 결코 가장 많은 것이 아니며, 후머리는 각 큰 은행의 대출금에 억위안에 달하는 대출을 받는다.


은행 관련 관계자는 필요하면 은행은 법에 따라 자산을 보존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는 공상은행의 영파지점 일성 이사의 책임자에게 연락하였고, 그는 기자에게 공상은행이 봉화지행에 ‘ 당수리 ’ 회사의 대출 3000여 만원을 받았다고 말했다.


“나중에 사장님이 실종됐다고 들었는데, 우리 내부에서 평가를 했습니다.”이사 관계자는 9월 2일 오후 공행봉화 지행은 법원에 고소 전 보전 청구, 당수리 동결을 요구하고 3백만 원의 재산을 동결해 수속 불일치로 반환됐다.


9월 7일 노동행봉화지행은 다시 법원에 당수리에 대한 파산 청산신청을 제기한 이유는 당수리가 빚이 지쳤고, 후머리는 빚을 피할 때 행방불명이다.


어제 기자는 봉화법원에 증서를 구했다.법원은 확실히 공행봉화 지행의 신청서를 받았다고 증명했다.법률 규정에 따라 신청을 받은 날부터 5개 근무일 내에 그들은 이미 당수리회사에 통지했다.


법정 기한 내에 당수리 회사는 이 신청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다.


그저께 오후 봉화법원은 당매의 파산 청산 청산 청산신청을 봉화해 당수리회사 일을 처리하는 지도팀 사무실을 당매사 관리자로 삼고 당매사 관리자로 진입하여 대리 업무를 이행했다.


뉴스 링크


수염


후서아, 남, 1970년 9월 출생, 봉화시, 베이징대 EMBA 반 졸업, 영파시 당수리 의상 유한회사 회장, 총지배인.


영파시 당수리룩 유한회사가 1993년에 설립되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바짓가랑이 연구 개발과 생산기지 중 하나로'당수리 '등 여러 자주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 관련 읽기

이녕이 손잡고 시각 중국은 창의성연을 만들어 냈다

즉시 뉴스
|
2011/9/26 11:29:00
25

발개위원회: 2012년 면화 수입 쿼터 89.4만 톤

즉시 뉴스
|
2011/9/26 10:23:00
30

中棉协参考价让棉农心里有底

즉시 뉴스
|
2011/9/26 10:20:00
45

VC /PE 는 방직 의류업에 열중하고 있다.

즉시 뉴스
|
2011/9/26 10:05:00
18

大润发联手欧尚组巨头

즉시 뉴스
|
2011/9/26 9:45:00
25
다음 문장을 읽다

2011 제6회 중국 중부 투자 무역박람회 문예 만회 훌륭히 상연

2011 제 6회 중국 중부 투자 무역박람회 문예 만회 ‘갈채 중부 ’는 9월 25일 오후 새로 지은 산서성 체육관에서 훌륭하게 상연되며, 이번 중박회 문예회 문예회 문예 만회에서 원활한 6성 문화전통을 내포로 내포하고, 산서특색을 돋보이며, 6성 지역의 개성을 돋보이며 개방, 협력, 공승, 부상의 주제 이념을 구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