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가 공교롭게도 효심 패 를 때리고 ‘ 윤달 신발 ’ 을 열며 법 으로 돈 을 벌다
저성 길거리에는 크고 작은 신발가게들이 눈에 띄고 있다.
윤달신
"눈에 띄는 힌트, 점원들도 혼신의 해수를 써서 윤달신발을 밀었다"고 말했다.
원래 공장 간 습속 에 따르면 윤달 신발 을 신고 윤달 노인 이 천 을 산 것 이다.
올해는 4월이 윤달이라 그러하다
상인
공교롭게도 효심패를 때리고, 방법을 바꾸어 돈을 벌다.
기자가 ‘윤달화 ’가 적당한 가격에 많은 시민들도 이 시계를 빌려 효심으로 사업가가 더욱 즐거워하고 있다.
상인은 윤달 신발을 열렬히 밀었다.
"올해 윤4월, 어머니에게 윤달신 한 켤레의 효심을 다하자, 복기를 보복하고 평안하게!" 어제 오전 기자는 방금 저성랑야대도로 한 신발 가게에 들어서자 점원 한 명이 급히 소개를 하지 못했다.
기자가 이제야 비로소 상점 내에서 판매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성화
현저한 위치는 윤달신발이 쓰여 있는 빨간 종이로 가득하다.
남북로, 천장로 등 곳의 신발가게에는 상황이 대체로 똑같으며, 적지 않은 신발가게들이 ‘윤달신 ’의 명목간판을 붙여 점원들이 적극적으로 ‘윤달신 ’을 판매한다.
"오늘 신발가게를 45개나 둘러보았는데, 모두 똑같은'로비'를 만나 노인에게'윤달신'을 사주라고 권했으며, 시민호 여사는 그중 한 집에서'엄마에게 한 켤레, 한 켤레, 시어머니 한 켤레'를 골랐다.
"사실 저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신발을 샀지만, 호 여사님도 얼떨결에,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씀하시는데 어차피 신발 한 켤레도 얼마 안 되고, 노인한테 사주는 것도 효도를 다하는 셈이다"고 말했다.
시민 신발 표 효심 사다
일부 노인들은 “ 윤달화 ” 를 소개하고 있다. 중국 적지 않은 지방의 전통 풍습으로, 농력 윤년 윤달이 되면, 아이들은 모두 부모님께 신발을 사주고, 부모의 건강과 생활이 평안하고, 생활에 보육하는 은혜를 베풀어 주려고 한다.
어떤 곳은 윤월년이 되면 시집가는 딸이 어머니에게 신발 한 켤레를 사준다.
윤달신발은 반드시 전달 전에 신어야 영험이 있다.
이 계기로, 두뇌 영광 상인은 또 뜻대로 되며, 올해 윤사월의 시기를 빌려 민간 유전된 풍습을 이용하여 비수기에서 ‘효심 소비 ’를 볶아 ‘윤달신 ’을 밀어 올리려 했다.
기자가 방문한 결과 ‘윤달신 ’은 일반적으로 가격에 적당한 가격으로 수십 원에서 100여 위안 이상, 일부 신상 중 노년 여성화 가격이 조금 높았지만 일반 시민들이 견딜 수 있는 범위 안에 있다.
더욱이 중요한 것은 “어르신들의 대부분이 절약하고, 돈을 들여 새 신발을 장만하려 하지 않고 이 말을 빌려 새 신발을 사준다 ”고 설명했다. 호여사의 설명은 적지 않은 시민들의 마음이다.
그래서 부모를 위해 신발을 사러 다니는 시민들도 적지 않다.
민속을 미신하다.
지금은 선조의 옛 풍습이든 바다를 건너는 박래품이든 절령이든 풍습은 셀 수 없이 영리한 상가가 어떤 명절이든 놓치고 싶지 않다.
지난 크리스마스, 밸런타인데이 등은 말하지 않았고, 눈앞의 윤사월 (윤사월)은 신발과 연루되었고, 시민왕 선생은 “ 신발을 신으면 사악한 색채가 좀 미신적이다 ”고 의문했다.
윤달 신발을 보내는 풍속은 이미 초보할 수 없었지만 민간은 윤년이 이미 오래 되었고 윤년이 많은 가을이라고 생각하며 장자에게 불리하다고 여겼다.
민간에서는 딸이 윤년의 윤달 전에 어머니에게 신발 한 켤레를 만들어 드렸는데, 어머니께서 윤년의 이 많은 가을을 무사히 빠져나가게 할 수 있었고, 윤달은 신고 윤달은 신고, 윤달 노인이 천을 살았다는 축복민들이 있다.
그러나 ‘미신 ’이든 ‘민속 ’, ‘윤달신 ’이든 자녀 효순 부모, 반포 보은의 방식이 됐다.
최초의 풍습은 미신적인 색채를 가져와도 효도, 축복 등 더 깊은 의미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 관련 읽기
- 회사 뉴스 | 첫 번째 미국 설립 공장, 이 면방 수도꼭지 기업은 무역 마찰에서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 뉴스 택배 | Gap 브랜드는 화문점에서 창의력이 처음으로 200개를 돌파했습니다.
- 조류 풍향표 | 밀크색 Air Jordan 4 "Mushroom" 발매!
- 유행화 | Nike Air Max 97화 새로운'Green Glow '배색
- 패션 브랜드 | 알파공업x EVISUKUKURO 2019 연명 시리즈 등장, 유니폼 가두화
- 전문가 시평 | 추석 이후 각지의 신면 수매 가격 상승 증진 신면 시세
- 전문가 시평 | 염료 재등가, 폴리에스테르 원료 상승세 가 반락하여 ‘ 금구은 10 ’ 시세가 큰 희망을 품지 않는다
- 매일 첫머리 | "여러 해 동안 이렇게 기뻐하지 않았다!"홍합이 스웨터 사람의'초심'을 어떻게 울렸는지.
- 매일 첫머리 | 사우디는 복산 시간표를 준다!수요가 무거워 PTA, MEG 가 벌벌 떨기 시작했다!
- 유행화 | 신백륜 X Bodega 연명화 전신'No Bad Days' 배색 월말 상륙
- 알리바바바바의 ‘품절 ’은 타오바를 배우는데 성공하지 못하고, 인지도가 작은 사이트보다 못하다
- 시월마미 패션 마케팅
- 업계 추적 분석 보고서: 3월 브랜드 의상 주문회 초점
- 스포츠 브랜드는 점차 불황 & Nbsp; 야외 용품 이 유행하고 있다
- 고급 의류 주식 의 장원 전망 이 기일 수 있다
- 은복숭아, 미아, 빌리 여장.
- 속옷 의 여왕 은 전 세계 에서 가장 젊고 자수성가 녀 부자 가 되었다
- 미국 의류 브랜드 Gap 회사 는 면화 대풍작 에 이득 을 기대하고 있다
- 평가 패션 & Nbsp; & Nbsp; & Nbsp; 채의림 투자 의상 쇼핑몰
- 郑州要筹建服装面料保障体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