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폭행금, 영감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같은 경우도 있어요.
'p style ='text -align:center '''img border ='align ='center 'src ="//uploadimages /201306 /201306 /2013060440442 u sj.JPG''
《분주 ・1988년생 ・시크하게 생긴 것은 드럼 놀이를 좋아하며 머리에 아주 조잡한 변발을 묶는 것을 좋아한다.
바로 < p >
'a target ='u blank 'http://wwww.sjfzm.com /com /com /com)'의 의상 (성에서 78평방미터의 작은 틈을 빌려 자신의 창업로를 시작하였다.
‘A target =u blank ’의 href =‘http://www.sjfzm.com)’의 의상을 통해 ‘A /a 디자인의 독특한 눈길 ’을 통해 ‘소주 ’의 사업이 유창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 그는 350명의 안정된 고객자원을 쌓았고, 그 중 왕관 급의 타오바오 매장은 230개, 시장 2층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38제곱미터의 노리미드를 가져왔고, 또한 액세서리 가게도 장라하고 있다.
바로 < p >
‘p ’은 사계절청 같은 전통 시장에서 주자가 인터넷의 기회를 잡고서 한 밴드 드럼을 원창디자인 의상가게 사장의 화려한 변신을 완성했다.
바로 < p >
‘p ’의 줄거리 이야기는 많은 사계절 청시장에서 창업한 80후, 90후의 축소사진이다.
바로 < p >
은 대학을 졸업한 후 예술과를 졸업하고 자신의 밴드를 보유한 주와 함께 새로운 삶의 방향을 찾기 시작했다.
바로 < p >
《p 》 2011년 부모님이 지지하는 첫 번째 작동 자금으로 소주씨는 사계절 청중성 복식성 2층에서 78제곱미터의 작은 서류를 찾아 의류 장사를 시작했다.
바로 < p >
은 “처음에는 대외무역단자로 만들어서 지금 모두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 ”이라고 말했다.
현재 소주는 이미 시장 2층 38제곱미터의 입구를 가져왔고, 주로 일식 고풍, 간략한 중국 풍과 오계 프린트 등 각종 조류 패턴의 남성 캐주얼 룩을 주로 만들었다.
바로 < p >
'소주 매장, 곳곳에 독특한 기질: 원목 스타일 인테리어, 빈티지, 폐고지 도배된 천장, 비주얼 충격력 넘치는 일식 만화 캐릭터 담장, 다양한 신조 요소 불심의 포인트 …….
요 며칠 마침 가을옷을 타고 시장에 나왔는데, 가게에는 최신 디자인의 가을 남복이 꽉 찼다.
바로 < p >
'이곳의 기둥, 마루 등은 모두 제 집들이 옮겨 온'전송'으로 온 지 몇 년이 되었다.
입구 위쪽의 그 조각량은 중국의 전통적인 발걸음 침대에서 빼낸 것이고, 그리고 금가루장식은 당초 전체 인테리어에 5만원을 썼다.
샤오주는 그가 가장 좋아하는 고풍스러운 티셔츠를 입고 창업 최초의 그런 이야기를 나누었다.
바로 < p >
'모든 것이 친력친을 위해 입가에 옮겼을 때 가게에는 아무것도 없었는데,'a target ='u blank 'http:'http://wwww.sjfzm.com''의상'은'옷 /a'가 모두 10여 건에 도배된 폐지지물이다. 우리 가게의 세 명이 오전 성과를 붙였기 때문에 너무 피곤해서 2분의 1 정도밖에 안 된다'고 했다.
소주설.
바로 < p >
‘p ’은 현재 성적에 대해 말하자면, 주자는 자신의 의상에 대한 영감과 무관하다고 생각한다.
2년 전만 해도 사계절 청시장에서는 일식 스타일의 남장을 하는 사람이 거의 없다. 소주는 첫 번째다.
"저는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옷을 좋아해요. 약간 옛날 옷을 좋아하는데, 시장에서는 찾을 수 없어요. 저는 혼자 할게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의상 디자인으로 천편일률적인 남장 시장에서 신속하게 회오리바람이 일었다.
바로 < p >
은 `인터넷에서 고시적, 복고품 을 발견하고 올해는 매우 빨리 일어났다.`
주졸은 약간 득의했다. "나는 허풍이 아니다. 인터넷에는 일본식 남성들의 폭금이 있다. 기본적으로 우리에게서 가져온 것이다."
그렇게 단숨에 소칼을 시험해 보니, 주군의 장사가 왕성해지고, 현재 그의 손에는 수십 명의 고정된 타오바오 고객이 공급을 기다리고 있으며, 왕관 급은 20여 명의 집이 있다.
초기 ‘불성멸 ’의 멋진 여자 게스트, 그리고 ‘중국 좋은 목소리 ’ 1기 한 학원은 모두 그의 고객이다.
바로 < p >
사전의 78제곱미터의 작은 조각입에서 시작하는 < < p >
사전의 온라인식 남성복 폭행금이 매우 많은데 그 가게에서 물품을 가져오는 < < >
사전의 줄줄씨는 의류 장사를 하고 다른 스타일의 판매량으로 수백 ~수천까지 있지만 돈을 버는 것은 주로 대박금이다. 보통 1년에 56개만 하면 된다.
작년에 그가 디자인한 티셔츠는 타오바오바오에서 잘 팔렸는데 이 제품만 2만여 건을 발송했다.
바로 < p >
‘p ’은 평소에 콩잎, 잡지 구경, 쇼핑, 각종 원단 시장에 영감 찾기도 하고 여장을 찾아보기도 한다.
“내 경험에 따라 나는 의류 디자인이 꼭 전문적이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영감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속사 ’남자복의 많은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의 디자이너 ((A /a)’를 비롯해 ‘a target =‘u blank ’의 htp =‘http:wwwww.sjffzm.com)’의 의상 디자이너 (A /a)도 비전공 학생일 뿐.
하지만 그들이 디자인한 의상은 인기가 많다."
바로 < p >
‘p ’이라는 영감이 때로는 더욱 재능이 있는 것 같다.
소주는 초등학교 때부터 사정봉을 좋아해서 1백 위안의 용돈을 모아 그의 CD 를 사거나 캡처한 옷으로 아마 그때부터 의류에 관심이 있었다.
나중에 진관희의 그 패를 추적하였지만 지금은 싫었다.
“많을수록 점점 자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바로 < p >
은 현재 분기 분기, 주자가 100여 개의 신형을 설계하고 있으며, 친구들에게 디자인을 바꾸는 스타일도 있다.
바로 < p >
은 사실 서류구의 스트레스가 매우 많고 실패한 사람도 많기 때문에 잘 못하기 때문이다.
주자는 일반적으로 15만 위안을 던졌고 작은 스토커만 있고 아직 모양도 잘 안 생겼다고 말했다.
고객이 없을 때는 돈을 너무 많이 부숴 들어가지 못하므로 ‘보보위영 ’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과 폭금 설계가 그리 쉬운 일이 아니어서 영감이 필요할 때가 있다.
"예전에는 리넨 소재의 반바지가 있어서 바지형이 좋지만 허리 가장자리에 있는 린넨 가시가 팔리지 않아 56만원의 재고품이 쌓여 골치가 아프다.
평소에는 분기마다 창고를 정리할 때, 화물을 적립하지 않기 위해, 얼마든지 돈을 낼 수 있기 때문에 손해를 볼 수 있다.
소주감탄도.
바로 < p >
'p'은 이것을 제외하고, 복장 같은 서바이벌 공간도 비교적 붐비고, 모조판의 풍격을 본떠 소주가 부상을 입었다.
"예를 들어 제가 디자인한 이 반바지, 위에 세 개의 해골 패턴이 특이하지만, 며칠 안 된 동행은 같은 패턴의 상의를 만들어서 시장이 너무 투명하고, 이런 일은 보편적이며, 당신은 정말 진솔할 수 없습니다."
소주는 어쩔 수 없이 고개를 저었다. "원작의 열정을 타격하였다."
바로 < p >
‘STrong '‘옛날 풍 남장 오리지널 디자인이 매우 신선함' -(strong)'이 < < < < < 의 >
바로 < strong > 의 갑작금 이 2만 건을 팔 수 있다 < < < strong >
'strong '' 지애의 밴드 공연 포기 '' -'strong '-'
'strong ''의 브랜드가 대상업계에 들어가는 것을 꿈트기 위한' -'strong '-'의' '
‘p `장사 `의 수고는 필연적이다.
바로 < p >
<작은 주와 아내와 함께 이 가게를 정리하고 서너 명의 점원이 함께 도와주었다.
“ 평소에는 주로 내가 물건을 보관해서 내 아내가 청부한다.
가게에서 매일 새벽 1시쯤 바쁠 것이다. 아침에 조금 늦게 일어나서 점원들은 대략 7시 반쯤 도착했다.”
바로 < p >
'커플데이'라는 개념은 이미 분명해졌다.
최근 여러 가지 일이 바빠서 그가 지극히 사랑하는 ‘소프트웨어 밴드 ’(미국 톱록밴드 Limp Bizkit) 며칠 전 상하이에 공연을 하러 갈 수 없었다.
"예전에는 이 밴드가 공연을 하려고 하는데 2만 원 내의 콘서트 가격이면 내가 다 갈 거야. 이번 340명의 친구가 같이 오라고 했는데, 표 값은 900명밖에 안 갔어."
소주는 유감스럽고 유감스럽다.
바로 < p >
은 창업기에 처한 주자에게 미래에 대한 동경도 많고 다른 사람과 공부할 줄 안다.
"우리 쪽은 7, 8제곱미터의 구칭을'뮤선생'이라고 부르는데 가게는 작지만 장사는 잘 하는데 사장은 나보다 두 살 더 어리다.
앞서 CCTV 재경채널 기자들도 인터뷰를 했다."
바로 < p >
‘p ’의 주자는 그가 내일 이우에게 상품을 입고할 것이며, 시장 2층 반대편에 있어서, 그는 이미 액세서리 가게를 마련했다.
내년에 그는 또 아동복 가게를 열 계획이다.
바로 < p >
‘p ’은 아직도 가구를 만들고 싶은데, 주로 현재 젊은이들의 맛에 적합하다.
유럽의 몇몇 기하학적 개념의 가구들은 간단하지만 가격은 비교적 높고 보통 젊은이들은 부담할 수 없다.
소주는 자신의 생각이 너무 많아서 한 발자국 착실하게 있다.
바로 < p >
‘p ’은 그의 마음속에서 하는 것이 비즈니스가 아니라 하나의 사업이다.
사계절 청쪽의 장사는 점원이 책임지고 자신은 브랜드를 만들기 시작한다.
“올해는 내가 ‘숙신 ’(Sosin)을 성공적으로 등록했다. 스케치 스타일의 의상을 하고 싶다면 어느 날 자신이 디자인한 의상 브랜드를 볼 수 있다면 매장에 전문장을 설치하면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소주는 기대에 가득하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 상표 등록 | 상표가 심의 상표를 양도할 수 있다
- 비즈니스 예의 | 에이전트 비즈니스 식사 예의 주의 사항
- 계약본 | 기술 양도 계약 (특허권) 은 어떻게 작성합니까?
- 문서 관리 | Appcan 문서 센터 전신 7 대 더 뛰어난 기능
- 접대 기교 | 면접 기교: 뛰어난 응답 접대 종류
- 전화를 받다 | 전화 받고 고민 많이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마케팅 수첩 | 마케팅 전략의 어떻게 전화 마케팅을 합니까?
- 사장이 함께 일하다 | 사장님이'가시'를 고르는 것도 좋아하시고 무서워하지 마세요.
- 사무 예절 | 재직장: 어떻게 처세를 할 줄 알아야 한다
- 형상 | 직업 거래를 향상시키는 것은 개인 직업 발전의 관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