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고선문은 주식시장을 단기간 내에 융통성이 없다

2015/4/18 22:04:00 26

고선문주식시장투자기교

지난해 8월 초, 우리는 곧 다가올 우시에 대해 더욱 명확한 견해를 제시했다.

판매자로서 먼저 시장에 대한 생각이 하나 있어야 하며, 그 다음으로 자극적인 관점을 감안하여 우리는 오랜 시간을 생각했다.

'로켓 추진론'은 어느 날 밤 런닝머신 에서 달리기 를 생각할 때, 나는 소도시가 형성되고 있으며, 그 형성은 로켓 발사위성처럼 지면에서 거대한 추진력으로 위성을 고공 화로에 밀어넣었다.

연료가 연료가 타면 위성이 높지 않으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삼단로켓의 릴레이가 필요하다.

당시 일급 로켓이 시작됐고, 2급 로켓은 4분기에 시작할 수도 있지만 3분기 로켓은 언제 시작할지 몰랐다. 이는 지난해 8월 이 시장에 대한 우리의 견해를 강조하기 위한 비유다.

지난해 11월 초에 우리는 많은 데이터를 보고 부동산 등 시장이 변화할 때 우리는 2급 로켓의 점화가 이미 성숙되었다고 생각했는데, 당시 2급 로켓이 작동되었다고 생각했는데, 결과적으로 오류가 발생한 것은 우리 보고서가 일주일 만에 줄어들어 큰 폭이 올랐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좋지 않은 비유로 말하자면, 이 시장의 상승 결과는 확실히 로켓과 같다.

우리는 이 우시의 형성은 하나의 릴레이 과정이었고, 단번에 이룰 수 없는 조건의 전환과 확인이 필요했다.

하지만 지금은 돌이켜보면, 시장이 오타적으로 오르는 리듬은 로켓처럼 대다수의 시장 참가자들의 예상보다 높았고, 우리가 예상했던 고도도 높기 때문이다. 작년 말에는 2급 로켓의 높이가 상증지수가 3478시까지 올라갔지만, 현재 4200점을 넘어섰고, 이 높이는 우리의 예상과 상상을 훨씬 넘었기 때문이다.

왜 그것이 불길한 언어라고 말하는가? 만약 우리가 이 비유 자체를 엄격히 따지면 로켓 발사가 위험이 크다는 것을 알고, 위성을 정확하게 예약 궤도를 정확하게 추진할 수도 있지만, 고공 폭발에 심각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로켓의 발사 자체가 매우 높은 위험, 철저하게 통제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지금 우리는 이렇게 빠른 상승 속도를 느끼며 많은 층면에서 우리의 예상을 넘어 정상이 아닌 것 같지만 최소한의 정상적인 현상이 드러나고 있다. 우리는 좀 불편하거나 경계심을 느끼고 있다.

우리는 3급 로켓 가동에 대한 확실성 조건은 개인부문 투자기업이 안정적으로 승진하고 장기적인 회복을 확인하고, 이 구도에서 기업의 이익이 전면적으로 회복되고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지만, 이 조건은 아직 확인할 수 없다. 확실할 수 없다.

이 의미에서 우리 이전의 대략적인 견해를 계속 사용하면, 그것은 여전히 2급 로켓이 구속하는 구간에 있는 것 같다. 이것은 내가 매우 간략한 보충이다.

과거를 돌이켜보면 조작할 만한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고 더 중요한 것은 앞으로 어떻게 보느냐가 2015년까지 더 길다는 것이다.

더 상세한 토론이 전개되기 전에 나는 먼저 미래에 대한 기본적인 견해를 이야기한다.

나의 첫 번째 기본적인 견해는 여전히 3급 로켓의 시작 추세가 확실치 않지만, 고도로 작동되는 시간이 올 한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가능성을 단호히 배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너무 흐려질 뿐, 우리는 언제 일어날지 모르겠지만, 더 중요한 정보는: 3급 로켓의 가동 자체가 확정된 것이지만, 이 시간의 전환은 어떻게 우리가 데이터의 변화를 지켜볼 수 밖에 없다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나의 두 번째 기본 견해는 최근 시장의 상승을 추진하는 힘 자체는 지속할 수 없는 것이다.

주식시장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면 모두들 기뻐하고 뛰어다니며 시장이 오르고 있으니 물론 합리적인 성분이 많지만 예상을 뛰어넘더라도 과거의 원인을 찾아낼 수 있다.

하지만 내 개인의 견해는 최근 시장의 상승을 추진하는 힘 자체는 지속할 수 없다. 최근에는 기본적인 힘이 시장을 추진하고 있다. 이런 힘은 아직까지 완전히 고갈되지 않았을 것이다. 한두 달의 시간이 있을 수도 있지만, 이런 힘은 지속되지 않는 것이다.

이 힘이미 시장상승을 추진하고 있다. 앞으로 한두 달 동안 시장상승을 계속 추진하는 과정에많은 문제가 이미 어느 정도 드러나고, 현재 시장상승동동량, 지지상승힘이 강강을 추진하고 있다. 이 정도에 특주의시장이 나타나비교적 뚜렷한 문제와 신호를 계속 추진하고 있다. 하지만 3급 로화화화화화불이 제때에 유유유효발생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힘고고고고고고고노출이 어느 정도 드러나고 있다. 시장이 비교적 아래쪽으로 발전하는 움직움직움직움직움직움직움직량을 상상할 수 있는 힘이 될 것 같다. 다만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조정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매우 발전하는 것이 매우 큰 힘을 저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불가능불가능한 힘을 저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절가다

그래서 내 견해는 우리가 시급에 빠질 수 없을 것 같다.

3급 로켓이 점화되기 전에 우리는 속도가 비교적 크거나 지속적으로 긴 판시에 빠질 것인가? 내 개인의 견해는 우리가 미래의 능력을 예측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우리가 유한한 경험, 논리와 역사에 대한 빗, 이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다. 아마도 미래가 조정될 수도 있다. 아마도 앞으로 몇 달 후에 발생할 수도 있지만, 지속 시간이 비교적 길거나 폭이 큰 판시는 아닐 수도 있다.

이것은 내가 오늘 주요 견해이다.

우리의 견해는 반, 반, 반, 반, 반의 반은 맞는지, 어느 반의 절반이 틀린 것인지 잘 모르니, 여러분이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 각도에 서서 이런 견해를 형성하는 논리를 요약해 보자.

작년에 우리는 소시장의 가장 중요한 논리는 모든 일이 극점에 이르렀다고 한다. 부정태래도 1년 뒤돌아보면 극단적이지만 1년 이후 우리의 논리를 돌아볼 때, 이런 판단은 80%가 성립된 것이고, 모든 일이 극단으로 나빠졌지만, 80%의 일이 극단적으로 나빠졌고, 이 조건 하에서 더 이상 시장이 좋아질 수 없는 방향이다. 이는 작년 당시 가장 중요한 논리였다.

지금 우리가 가장 중요한 논리에 서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시장이 올라간다는 것을 알고 시장이 많이 오르지 않는 것은 매우 호탕한 예측도 부족하지 않고, 매우 이유가 있는 논리도 많이 부족하지 않지만, 이러한 논리는 장기적인 시장의 파동에 대해 전후 일치하는 해석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알 수 없다는 점을, 시장의 장기적인 파동 전후가 일치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을 보면 결코 쉽지 않다.

말을 바꾸어 이런 해석을 하는 것은 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우리의 관점에서 어떻게 우리의 현재를 포함한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까, 나는 오래된 이야기를 하고 싶다. 그것은 내가 말하고 싶은 대부분의 논리가 포함되어 있다.

200920092009년 초2011년5년5년5년반시간을 보자 20092009년 초 초 이이이20092009년 초초에 제시한 예예예는 20092009년 초 언급한 것이 아니라 20097년 중 제출한 것이다. 20092009년 초 이런 예측을 분명히 강조한 것은 20097년 마지막 우시가 경제논리 발전발전마지막필필필한 맹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크를 전면에 대한 추추추추추추추추나왔어

우리는 예상치 못했던 소시장에 처해 있었지만, 우리는 이 우시가 매우 활발한 신용대출 창조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모든 시장을 미친 지경으로 밀고 나서 닭털이다.

불행히도 금융위기가 폭발하고 있는 전야에 출마한 것으로 예측돼 2008년 금융위기를 터뜨렸고, 모든 대부재산이 심각한 좌절을 당했지만 2008년 가장 어려운 시기에도 그 예측 자체의 논리는 문제없다고 생각한다.

2008년 말 나는 이 예측의 확률이 이미 나왔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09년 초 활발한 신용대출 창조가 전면적인 소시장을 추진하고 있다. 소시장의 목표는 새로운 고점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은 09년 초라는 견해다.

뒤돌아보면 이런 견해가 옳지 않지만 이런 견해도 전혀 틀린 것은 아니다.

우리가 되돌아보면 2009년부터 2011년 5월 부동산시장이 최고를 기록하고 북상광심의 부동산가격까지, 심지어 2, 3선도시까지, 현성의 부동산가격은 모두 최고로 높았고, 부동산 시장이 합병한 시가가 주식시장보다 훨씬 크다.

다시 보면 주식시장에 대해서도 중소판의 지수는 2011년에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며 2007, 2008년 높이를 넘어섰다.

예를 들어 소비판의 주가가 2011년 늦어도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만약 우리가 당시의 다른 자산을 자세히 연구한다면, 예를 들어 골동품, 서화, 예술품, 이런 다른 자산가격은 2011년도 2007년보다 훨씬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래서 매우 광범위한 대규모 자산시장에서 2011년 많은 자산 가격을 보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

이 사실은 반드시 명확해야 한다.

하지만 이 배경 아래에서 튀어나온 의외의 의외의 우리는 2011년 이해가 안 되며 2012년 우리도 이해가 잘 되지 않았지만 2013년 이후 우리는 천천히 이해하기 시작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이해하기 시작했다.

우리가 방금 토론한 것에 대해, 블루칩은 2011년 폭탄을 일으켜 3400시에 튀어나올 수 없었는데, 왜 블루칩 주가가 3400점 앞서지 않았을까, 한 가지 이익이 큰 문제로 인해 주가가 오르지 않았을까.

이런 해석이라면 나는 말이 통하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이 해석이 성립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2012년 2분기 블루칩의 이익은 기본적으로 2007년 고점으로 돌아갔다.

그 이후 발생한 일은 블루칩의 흑자 총체적 표현이 괜찮았지만 블루칩 평가가 부단히 떨어지면서 자숙한 절대다수 시장 참가자들이 이해할 수 없는 정도다.

지금 시장이 이렇게 많이 오르고 평가가 올랐다는 얘기는 이해가 안 되며 구총 (구국노) 는 역사상 평가가 하락한 것 같다고 반론했다.

예컨대

은행주

PE 가 낮을 때는 0.5배나 될 수 있지만, 장부에서 보면 그 이익의 증가폭은 몇 년 연속 30% 이상이다.

만약 시장의 자금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부동산은 최고로 높고, 채권시장의 금리 수준은 우시에서 높지 않고, 다른 자산이 최고로 높았고, 중소판은 신고를 창출한 것으로 밝혀졌고, 이 시장은 심각한 자금이 부족한 것 같지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블루칩 이익은 왜 상증 지수가 3478에 이르면 끝날 수 없을 것 같은데, 나는 한동안 이 문제를 이해할 수 없다.

블루칩 노화, 성장성, 블루칩이 너무 커서 시장에서 볶을 수 없다는 말도 나온다.

사실상 이러한 해석은 나는 매우 신복하기 어렵다.

블루칩 시장이 너무 커서 부동산 시장보다 더 큰가? 2011년 연말 전체 부동산 시장의 시가가 100조 위안을 넘어설 수 있다.

블루칩

시장 전체가 부동산 시장보다 더 큰가?

블루칩 노화, 그는 미국의 블루칩 노화 업종보다 낮다고 해도 노화라고 할 수 있을까? 그렇다면 원인은 무엇일까? 오랜 기간 이 문제를 이해할 수 없다.

<

  • 관련 읽기

장상동은 주권 투자로 큰 돈을 벌겠다고 말했다

전문가 시평
|
2015/4/17 13:02:00
29

이지림담 정상 기술 조정 사람들 공황 필요 없어

전문가 시평
|
2015/4/16 20:37:00
16

일호 개방 정책을 힘써 이야기하다

전문가 시평
|
2015/4/14 11:27:00
23

专家解读A股牛市的4大“推动力”

전문가 시평
|
2015/4/13 18:20:00
22

진실 은 전면 의 우시 시장 의 새로운 단계 를 해독하였다

전문가 시평
|
2015/4/12 10:40: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쇼강 언론 인용 관심 관리층 힌트 위험

초강은 주식시장의 위험을 제시하고, 예상 중에 있다.그러나 쇼강의 언론도 주식시장의 정책 환경이 완전히 바뀌는 것은 아니다.실제로 쇼강 언론의 뒤에서는 알 수 없는 정보가 숨겨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