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Gucci 새로운 창의총감 뉴욕 대수는 국면을 바꿀 수 있을까?

2015/6/9 10:48:00 49

Gucci새로운 창의총감뉴욕 대수

많은 사치 브랜드들이 일정한 시간 지점에서 상품과 쇼를 발표하고 이번 구찌는 힘들게 이 쇼를 뉴욕으로 옮겼고 뉴욕은 구찌에 대한 의미가 깊은 도시다.

범위 할인의 소란은 아직 가라앉지 않았고, 구찌는 말없이 2016 이른 봄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번 이른 봄 계열의 디자인은 1950년대 풍격을 호응했고, 장소는 한때 빛나던 미국 뉴욕인 구찌가 새로운 시대를 떠올리며 옛 시절을 그리워하고 있다.

최근 쿠시시 창의력

Cheelsea

길거리에서 그가 취임 후 첫 초봄 패션쇼를 가져왔고, 수장은 오래된 창고로 개조되었고, 전체 2016 이른 봄 시리즈는 복고된 것 같다.

젊은 모델들이 50년대 의상을 입고 당대 뉴욕을 누비고 있는 번화한 거리 가운데 알레sandro (Alesandro) 미첼이 표현하고 싶었던 것 — 옛날 패션을 당대 정신으로 융합해 올 초 알레sandro Micheele의 2015 추동 시리즈 사로다.

알레스앤드론 미첼은 그동안 구찌의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전임 창의총리를 맡았다. Frida (Frida) 만 1010노네니의 조수였다.

2015년 1월 알레스카로 (Alesssandro)가 미첼 (Micheele)가 쿠시시시의 모든 시리즈 디자인과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로 정식 임명됐다.

부임 후 며칠 만이다. 올해 1월 19일 알레스앤드로 (Alesandro) 만 1010인데미첼은 2015 추동 남장쇼를 발표한 것도 그가 Gucci 창의총장을 맡은 이래 첫 수수였다.

한 달 후 2월 25일, 그는 또 미란다에서 첫 여성 패션을 선보였다.

부임한 지 6개월도 안 된 이 바쁜 창의총감은 모두 두 개의 광고 기획안과 세 차례의 쇼를 했다.

Alesandro Micheele의 스타일은 Frida Giannini 에 비해 뚜렷한 차이를 보이고 있다. Vogue 는 Frida (Frida) 를 앞세워 Guci (여성적 특질, 록, 쿨룩, 멋, 쿨루한 스타일을 갖고 있다고 평했다.

구찌의 2016 봄 여름 시리즈가 2015년 가을 겨울 시리즈를 이어가며'당대 정신'을 선보였다.

Gucci 는 과거와 미래의 경계를 흐리게 하려고 애쓰고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해외 매체와 구매자들은 이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평가가 괜찮다.

"Gucci 가 드디어 다시 뽐내기 시작했는데, 다만 알레ssandro Micheele, 길다란 길을 걸어야 한다."

—<패션바샤>

"긍정적인 것은

Alessandro Micchele

그는 임기 안에 쿠시티를 어떻게 만들어 낼 것인지 주목된다.

——WD

"이 시대에는 빈티지와 향수에 공간이 없고 현대패션과 결합하는 것이 더 시의치 않다."

——인스타일

1953년 구찌 창시자 구시시시의 사망 동년, 그의 아들 알do (Aldo) 가 뉴욕 맨하튼 (Marcccci) 에서 58번째 해외지점을 열었다.

한때 2차 대전이 끝나자 유럽 전체는 2차 대전의 중점으로 회복되지 않았고, 미국 중산계급은 이미 궐기 시작했고, Aldo (Aldo) 가 10대 (Guccci) 를 뉴욕 (Gucci) 의 해외 확장점을 선택했다.

역사는 이 선택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미국 진출 후, 구찌는 런던, 파리, 도쿄, 홍콩 등 지점을 성공적으로 개설해 구찌 브랜드를 세계로 향해 한동안 휘황을 세웠다.

2015년 Gucci 의 재회'고리'는 패션권의 영광을 일깨웠다.

어쨌든

Gucci

Alesandro (Writtelle) 에 미첼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천재 창의총감 성취 사치 브랜드 사례는 업계에서 흔치 않다. 1990년대, 구찌 역시 당시 창의총감인 톰포드는 놀라운 패션을 이끌었다.

이십여 년 만에 구찌는 알레sandro 기대를 모은채 미첼이 과거와 고별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신선한 시작을 선사하고 있다.

엘리 평론은 그의 이른 봄 시리즈 수수를 보면, 갓 부임한 창의총감은 구찌를 더욱 자유롭고 젊고 더 젊고 세속적인 도로로 이끌어 나가려 한다고 말했다.

올해 4월말에 개운그룹 재보에 따르면, 1분기 쿠시의 판매량은 7.9% 하락했다. 8조69억유로, 지난해 12월 쿠시시시의 전임 CEO 파르데오 (CEOPatriziiiidi) 는 Frida (Frida) 와 창의력 (Frida) 를 기록하며 일동 이직을 선언했다. 이즈니스 (Gucci) 는 당일 주가가 2.2% 하락했다.

이번 대수는 Gucci 에서 50% 할인하여 창고를 청산하지 못한다.

Gucci 상해 부분의 매장 앞에도 소량으로 줄을 선 사람들도 있다.

Gucci 중국 측은 대폭 환절기 할인이'신임 창작 총감 알레sandromichele의 새로운 디자인을 위한 2015 가을 겨울 시리즈 출시 준비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그러나 상업계 인사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구찌 문점에서 미친 듯이 구매하는 팬들은'입맛'과 예산이 있다. 아이디어 총감의 새로운 시리즈를 위해 계속 성원할 수 있을까? 이들의 구매력은 이미 일부 지출됐을까?

7월 창의총감의 2015 가을 겨울 디자인이 처음으로 출전될 예정이어서 고객이 계산을 하지 않고 업계가 주목받고 있다.

몇 차례 쇼를 다녀 갈채를 얻었는데, 구시의 새로운 창의총감은 좋은 개막을 얻었다.

그러나 고객이 좋아하고 사는 것을 기다리며 재보개선을 위해 구찌는 진정한 복신이다.

개운의 3분기는 대략 10월 하순에 발표되며 업계는 창의총감의 첫 판매량에 관심이 쏠린다.


  • 관련 읽기

'예창청춘 '상하이 대학교 파리 패션예술학원 쇼

수장 방송
|
2015/6/4 17:23:00
69

Polo Ralph Lauren 은 뉴욕 남장 주최 쇼

수장 방송
|
2015/6/2 13:38:00
21

유비연도 대수가 20주년을 맞이한다

수장 방송
|
2015/5/31 15:23:00
42

대학생 패션주가 의상 디자인 혁신 중요 플랫폼

수장 방송
|
2015/5/30 10:13:00
69

제1차 실리콘 밸리 패션주의 새로운 체험

수장 방송
|
2015/5/23 18:29:00
47
다음 문장을 읽다

두꺼운 굽 하이힐 패션에 반바지가 가장 높아요.

키가 작은 여성의 여름이 가장 좋은 룩은 반바지에 두꺼운 하이힐을 더해 다리를 드러내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일 수 있다. 상반신을 편하게 티셔츠나 셔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다.다음은 함께 느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