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연방준비금은 비린내 나는 혈우 환시 난태평
시장은 주말 전에 영향이 많이 부족한 요소가 나타나 다음 주 미 연방적 이자 등 일련의 중량 기간 전야 투자자들이 무단적인 억측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다.
최근 국제 금융시장의 격렬한 동요와 미국 인플레이션 수준이 지체되어 호전되지 않는 상황에서 시장이 미국 연축에 대한 9월 이자를 크게 줄일 것으로 예상된다.
금요일 미국 생산자 물가지수는 예기치보다 조금 높지만 여전히 평온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 데이터가 의존하는 미연저축에 충분한 데이터 지원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대량 거래품 시장은 금요일에 다시 전선 하락의 국면이 나타난다.
주말 전 투자자들은 대종 상품 선물 소지에 대해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중국 경제 성장 완화 및 인민폐 환율 하락 등 요인이 구리, 철, 농산물 등 원자재 및 소비품 전망을 우려하고 있다.
원유는 글로벌 공급이 수요 현황의 영향을 계속 받는다.
사우디와 이라크 등 아랍 반도 OPEC 국가는 생산을 줄이지 않고 시장점유율을 탈환하는 등 글로벌 유가가 큰 압력을 받았다.
금요일에 발표한 한 한 정부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8월 도매물가가 기본적으로 안정되고 연료 원가가 낮은 구성 규제를 낮추면서 통화 팽창은 부진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9월 화폐 정책회의가 열리는 가운데 오늘날의 인플레이션 데이터는 결정자를 삼고 후행할 수 있다.
현재의 상황에서 시장은 이미 미국 연방예금 다음 주 이자를 크게 낮추고 있으며 각 금융시장의 가격도 현재 가격에 포함된 가격을 계산하지 않았다면, 만약 미국 연방예금 FOMC위원회가 최종 이자를 가산하기로 결정한다면 시장은 신속하게 조정하고 큰 파동이 불가피할 것이다.
한편 미연축은 9월 회의에서 이자를 포기하면 관원들이 미국 인플레에 대한 우려를 계속 유지한다는 의미다. 이는 미국 연축과 그동안 지속된 인플레이션이 낙관적인 정서 갈등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투자자들은 장기 투자 전략이 미연축에 부합되는 현재의 태도와 입장을 재검토할 방침이다.
시장이 큰 파동을 일으킬 것이다.
미 연방결정자들은 최종적으로 어떤 결정을 내리든 현재의 상황에서 다음 주 시장에 대폭 동요를 겪을 수 없을 것 같다.
영국 중앙은행은 이번 주 금리 결의를 발표했으나 중앙은행MPC 위원회는 여전히 8:1의 표수로 현재의 금리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중앙은행관들은 영국 경제의 전망을 여전히 낙관적으로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시장은 여전히 조만간 영국이 이자를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근로부 (DOL)가 발표한 수치는 미국 8월 생산자 가격 지수 (PPI)가 지평, 0.1%, 7월 0.2%로 상승했다.
도매물가 수한도 글로벌 상품 원가 하락을 반영하고, 인플레이션은 당분간 미연저장목표보다 낮게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했다.
미국 연방결정자는 다음 주에 회의를 열어 2006년 이후 첫 이자를 가동할 것인지를 고려한다.
앞서 미국 연방준비는 에너지 가격이 낮고 달러가 강해 인플레에 영향을 미치는 임시 요인이라고 밝혔다.
미국 연방준비는 9월 16 -17일 정책 회의를 열린다.
선물 거래원은 자본 시장의 격렬한 파동을 인정할 때 미연저장관원들이 이자를 늘리지 않을 것이라고 인정했다.
수십 년 동안 줄곧 거래원 풍향표의 연방펀드 금리 선물로 드러난 다음 주 가불 확률은 28% 였다.
분석사의 예상이 다소 높아 팽박 조사한 81명의 분석사 중 절반은 이번 이자를 늘릴 것으로 예상된다.
2008년 이후 미국 연방준비금리를 제로 유지하면서 경제를 지지해 왔다.
캐나다 풍업은행 (Scotiabank) 전략사 Guy Haselmannn은 자신이 30년 가까이 월스트의 종업과정 중 이런 막연한 곤혹을 본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업계가 막막한 정도가 ‘때문 ’이라고 지적했다.
아메리칸 저장소
복잡한 신호를 보냈다.
한 미국 연방원 전날 특담담에서 이자를 늦추는 이튿날 다른 멤버가 곧 이자를 호소했다.
세계 최대 헤지펀드의 수기금 (Bridgewater Associates) 창시자 레이 (Ray)는 글로벌 경제 정세가 취약할 때, 미리보레이션은 커다란 재난이 될 것이며, 결국 정책이 갑자기 바뀌고, 유동성 수문이 재개될 것이라고 생각한다.
영국 중앙은행이 금요일에 발표한 조사보고서는 중앙은행장 카니의 전달 정보를 받기 시작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 영국은 금융위기 발생 직전 처음으로 승자를 올렸다.
조사 결과는 앞으로 1년간 이자를 늘릴 영국인들이 차지하는 비율을 차지하며 미래의 1년 이자를 줄일 예정인 영국인들이 차지하는 비율을 낮추고 있으며, 5월의 33%에서 46%로 올랐다.
영국 중앙은행은 2011년 5월 이후 금리 상승에 대한 최고 예상 수준이라고 말했다.
영국의 인플레율이 0에 가까워졌지만, 카니는 승리 여부에 대한 결정이 연관될 때 더욱 밝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루투조사 방문 분석사는 영국 중앙은행이 금리를 기록하며 내년 시즌 1까지 유지할 것으로 전망했다.
영국 중앙은행의 조사에 따르면 대중이 미래 12개월의 인플레이션률이 2.0%, 5월의 조사는 2.2%로 예상된다.
향후 2년과 5년의 인플레이션은 변함없는 것으로 각각 2.3%와 2.8%였다.
영국 중앙은행화폐정책위원회 (MPC) 위원은 파운드가 인플레이션에 대한 영향이 예상보다 작다는 것을 증명할 경우 영중앙은행이 모델에 비해 더 빨리 게재될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포브스는
파운드
평가절상은 이미 수입 물가 하락에 기여했으나 수입 물가 하락은 최근 몇 달 동안 영수수준 부근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그러나 포브스는 금요일 연설에서 과거의 경험과 환율이 팽창에 영향을 미치는 일부 기본적인 가정을 잘 해석할 수 없다고 말했다.
환율 흐름 뒤의 기초 원인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포브스는 "이것이 오늘이 될 수도 있다"고 말했다.
화폐 정책
무엇보다 이 방법은 파운드의 최근의 평가절상을 암시하며 수입 물가와 인플레율에 대한 낮은 효과는 우리가 상상하는 것보다 작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화폐 정책이 긴요한 시간은 앞서 모형 예측에 기반한 시기가 필요하다.
금요일 유럽 시에는 투자자가 다음 주 미 연보 결의로 이동해 환시 전체가 평온하다.
상류시장의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귀금속 시장은 약간 누그러져 보인다.
현물금 일내 30달러 폭락, 금값이 1110관문을 넘어 최저하행 테스트 1098.66.
현물 은일내 하락폭은 2% 를 넘어 14.30, 2주간 하락했다.
환시 방면에서는 달러, 파운드, 호주, 엔화, 일내 추세가 매우 온화하고, 십자성을 유지하고 있다.
유로화 (달러화) 는 상수도를 유지하지만, 외환시장은 날이 높아지고, 전체적으로 가로판을 유지하고 있다.
해안 인민폐 달러는 어제 1.15% 급상승, 2010년 내놓은 이래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다.
인민폐의 강세가 안정적이어서 시장의 위험을 회복시키게 한다.
한편, 미국 9월 미히겐 대학 소비자 자신감지수가 85.7, 시장 예상 91.5, 1년 하락을 예고하지 못했다는 수치를 보였다.
그러나 데이터가 시장의 예상에 미치지 못했지만 시장반응은 비교적 평범하고 전체적인 주의력은 다음 주미 연쇄 금리로 이동했다.
- 관련 읽기
- 거시적 경제 | 중국 중앙은행은 2년 동안 처음으로 재할인과 재대출 이율을 상향 조정하였다
- 재경 요문 | 외환국 에서 제 2 차의 은행이 규정을 위반하여 외환 업무 처벌 상황을 처리했다
- 재경 요문 | 胡锦涛:下大气力抓好保障供应和稳定物价等工作
- 재경 특집. | 陕西延长石油主导推广甲醇汽油
- 상장회사 | 북경 동양은 다시 백억 은단 대출 계약을 받았다.
- 국제 대사 | Nino Cerruti:设计在生活中延续
- 거시적 경제 | 중국이나 석탄 가격으로 수입을 거꾸로 줄이다
- 거시적 경제 | 진덕명: 125기간 농대 초대접 재정 지원력 강화
- 재경 특집. | 중앙 기업의 세금 납부 후 이윤 상납 비율이 5% 인상되다
- 국제 대사 | YSL生平纪录片将于明年问世 (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