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인그룹 창시자 정화목: 자선사업에 투신하다
정화목, 안타인그룹 명예회장, 창시자,
진 강
자선총회는 영원한 영예회장으로, 소박하고 순박한 장자.
노인의 80년의 세월을 되돌아보면 의미심장한 책: 출신 가난한 시절 농사, 병사, 소규모 장사, 개혁 개방 후, 그는 감히 사람의 먼저 박력으로 창업에 성공했다. 지금쯤 만년의 그는 자신의 자선사업에 전념하고, 감정과 고향에 몸을 던지며 부자가 되어 현란한 선미광휘가 되어 진강인의 마음에 부끄럽지 않은 ‘최미진강인 ’이 되었다.
“나는 집안의 유일한 남자다. 나는 가족을 부양해야 한다. 가족을 살기 위해 사방을 뛰어다니기 위해 기회를 기다리지 않는다. 나는 이 기회를 꼭 잡아야 한다 ”고 말했다.
정화나무
선생은 진강 진태에 빈곤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그는 학교 당시 9개 진강 1중 학생 중 하나로, 집 중 5명 중 유일한 소년이기 때문에, 정화목은 자신이 일찍 사회에 나가 일하기를 희망하며, 가족을 부양하는 중임을 도울 것을 도왔다.
"우리는 그때 자기가 짐을 지고 생선을 파는 것조차도 안 돼, 밭에서 고기를 잡을 수밖에 없었다."
일가여덟 식구의 포부를 해결하기 위해 정화나무는 아침부터 검은색을 탐내고 밭에서 농사를 짓거나 해산물을 건져낸다.
기억에서 가장 힘들었을 때, 추운 섣달 새벽 서너 시, 그는 일어나서 맛조개를 잡아 샘저우까지 팔아야 한다.
뼈에 사무치는 찬바람과 차가운 바닷물이 얼어서 둥글둥글게 붓는 두 발이 붉어지고 마비되어 자주 집에 가서 발을 씻을 때까지 기다려서야 발바닥이 날카로운 곳에 구멍을 뚫고 많은 피를 흘렸다.
그때 그는 아직 스무 살이 되지 않았다.
19세 그 해에 90근의 정화나무는 몸무게가 너무 가볍기 때문에 자신이 향한 공군부대에 이르지 못하고 마지막에 육군 포병이 되었다.
1978년 11회 삼중 전회가 열렸고 개혁개방의 봄바람이 중화대지를 불어내고 진북 농민 연가창업이 점점 기후를 형성하였다.
그래도 이 새로운 사물에 직면하면 대다수 사람들은 여전히 불안해하며 망설이고 있다.
그러나 가족의 운명을 바꾸려는 정화목은 더 이상 앉지 못하고 시대에 돌입하기로 결심했다.
그는 집 안의 모든 것을 팔아 돈을 바꿀 수 있는 물건: 맛조개, 돼지, 닭, 오리 등과 친지들에게 돈을 빌렸고, 당친들과 함께 신발 공장을 창설했다.
그때 그는 이미 40대가 되었다.
중년이 되어서야 창업이 시작되고, 그중 고생은 겪은 사람만이 체험할 수 있다.
그러나 젊었을 때 부대 의 이 대용로 에서 천추백련을 하였으며 정화목은 일을 과감한 좋은 습관을 만들어냈고, 게다가 정씨 후예는 장사에 능숙한 두뇌와 ‘사랑을 이겨야 이길 수 있다 ’, ‘천하 선이다 ’는 투쟁 정신, 정화목은 어려운 조목에서 사업의 박력과 담견을 갖췄다.
혹시나 상업 분위기, 개혁 개방의 좋은 정책일 수도 있고, 가난을 바꾸려는 강렬한 소망으로 40대 농민이 창업의 길을 시작했다.
지금
안달
이미 중국 스포츠 용품 제1 브랜드가 되었다.
{page ubreak}

정화목은 특교 학교 아이들에게 월병을 보냈다
"나는 가난한 가정이 빈곤한 생활을 하는 것을 보는 것을 가장 안타까운 것은 오래도록 발걸음을 떼지 못하는 것이다."
정화목의 자식은 바통을 받아 안달의 등판이 됐다.
정화목씨는 기업의 경영 일선에서 물러났지만, 일부 자선공익활동과 동아리 활동에서 그의 말쑥한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정화나무는 자선을 선양하고, 부자는 사회에 되돌려주지 않고, 항상 사회적 고통에 관심을 기울이고, 언제나 자선 공익사업에 열심이다.
그는 자금을 가장 필요로 하는 곳으로 되돌려주는 것은 사회적 책임이 있는 것이며, 사양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명절을 맞아 정화목은 가장 바쁜 시기에 음력 12월부터 이듬해 정월까지 유치원에서 경로원으로, 단배회부터 개인 방문, 정화목은 축복과 사랑의 자금을 고향으로 뿌리는 한 치 땅이다.
2008년부터 연안주머니 60세 이상 노인은 매달 300위안의 보조를 받을 수 있으며, 1년에 200여 만원, 중양, 설날 등 중대한 명절 동안 정화목선생은 친히 마을의 빈곤노인을 위해 생활물자를 보냈다.
“진태처럼 부유한 곳이라도 빈곤한 사람들이 우리가 모르는 것을 더 말할 필요가 없다.”
마을의 노인에게 생활보조를 풀어준다면 정화목은 감회가 깊다.
요 몇 년 동안 진태를 제외하고 그는 동석, 용호 등 마을로 직접 가서 농촌에 가서 빈곤한 가정을 위문하고, 그들이 허름한 돌방에 거주하는 것을 보고, 병통치며 빈곤한 생활을 하고 있다. “매번 그런 환경을 보고, 그런 장면을 보면, 나는 매우 슬프고, 오래도록 발걸음을 떼지 못한다.”
상선은 물과 같고, 심계교육이다.
2010년 정화목선생은 750만 위안을 기부하여 안주머니를 세워 아리 유치원을 만들어 외래무원들의 자녀 교육문제를 해결했다.
이 밖에 정화목선생은 매년 초등학교, 진태민족 중학교 등 학교를 위해 컴퓨터, 책상 의자 등 교학 설비를 첨가하고 있으며, 스승의 날마다 정화목선생은 우수 교사에게 일정한 장려를 준다. 진강시 장애인 교육학교에 대해 자신의 앞장서서 기부하는 학교를 제외하고는 특별한 학생들도 함께 응원한다.
이른바 ‘ 달은 천하를 구제하고, 정화목선생의 자선은 곁에서 시작하여 온 사회에 뻗어 있다.
2011년, 정화목기부금 1억원'안디와 목하트 기금'을 설립하였다.
사회에 유익한 일이라면 정화목은 모두 정성껏 기부한다.
그는 공익사업은 그가 반드시 잃어버리지 않을 수 있는 일이며, 더 많이 할 수 있으면 할 수 있고, 최선을 다해 모든 책임을 다하라고 말했다. “나한텐 먹을 수 있고, 거주하는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면 된다. 나는 자신이 할 수 있는 대로 자선을 하고 사회에 보답하기를 더욱 바란다 ”고 말했다.
자선사업에 탁월한 공헌으로 정화목씨는'중화자선 강조 기여상'과'중국 하트 기업가'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
진강, 정화목선생의 가족은 자선세가의 명예칭호를 수여받았다.
“ 등소평이 없으면 지금의 내가 없다; 개혁개방이 없으면 지금의 안달이 없다 ”
물을 마시면 근원을 생각하고, 부자는 근본을 잊지 않는다.
상냥하고 상냥하고 늘 웃는 노인은 넓은 가슴과 감사의 정을 가지고 있다.
80년 동안의 인생 경험을 회상하고, 정화목선생은 여러 차례 덩샤오핑 (덩샤오핑) 과 개혁 개방을 언급했다.
지난해에는 상해의 물결 속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고, 현재까지 중국 제일의 스포츠 용품업체로 삼고, 정과 목에서 가장 감사하는 것은 등소평이 내놓은 개혁개방정책이다.
"예전에는 시장이 개방되지 않았고 장사가 잘 안 되고, 모두들 가난해서 나도 가난하고, 자주창업을 할 줄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
개혁 개방 전 사회 환경을 회상하고 정화나무는 그 때 대부분이 밭에서 고달프게 일하고 노동분양가족을 벌어들였다.
개혁개방의 봄바람을 타고 그는 비로소 자신의 하루를 뚫을 기회가 있다.
“나도 이렇게 고생을 했는데 지금은 부유해서 근본을 잊을 수 없다.”
고향민들의 고통은 언제나 정화목의 마음을 사로잡고, 가난을 구제하고 구제, 부조병은 그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사회에 돌아가는 방식이 되었다.
정화나무는 늘 “ 오늘을 안착해서 직원들의 공헌은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 고 말했다.
이에 따라 그는 매년 교육 사업에 투입되고 외래공에 대한 감사를 받았다.
그가 자금을 기부하여 건설하는 학교에서는 외래무원 자녀가 대부분을 차지하며 이 아이들을 안심시킬 수 있도록 선거했다.
정화목선생은 늘 “ 성신 감사 ” 의 신조에 명심하여 사회에 되돌려주는 것을 잊지 않고, 사회적 공익과 자선 사업에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정화나무는 "80년 동안의 역정을 돌이켜보면, 나는 자녀가 성공하고 성공을 이루고, 나라가 강합니다"라고 말했다.
{page ubreak}

이 깊은 사랑아 오래갈수록 짙어
정화나무는 매달 아서 유치원에 돌아와 아이들을 방문한다
진강, 정화목 선생이 가장 사람들에게 가장 칭찬하는 것은 그가 고향에 대한 지속적인 귀환이다.
그는 고향에 대한 사랑에서 온 이 깊은 사랑으로 시간이 지나면 갈수록 짙어진다.
어제 본보 기자는 정씨를 잘 아는 진강인을 방문했으며, 정화목선생은 자신의 사랑, 감사의 사랑, 존경하는 사랑, 존경하는 사랑, 점점 더 좋은 사랑.
"잘 하는 게 기억이 안 나요".
어제 오전 10시 정화목 선생은 자신의 80 세의 생일을 맞아 63.3만원의 현금을 가지고 마을위원회회에 참석해 마을 633명 이상 노인에게 1인당 1000위안을 지급했다.
안주머니촌요리 시장 근처의 3층짜리 노인회 안에서는 노인들이 이곳에서 웃음꽃을 피우고 문지르며 석양지락을 즐긴다.
마을의 노인들의 여가 환경을 더 우수하게 하기 위해 정화목 선생도 이 노인회 건물을 기부하는 데 참여했다.
"좋은 일을 너무 많이 해서 우리가 기억할 수 없다."
정화목선생은 동촌노인의 관심과 부조를 하자 노인들은 손안의 마작을 내려놓고 이야기하며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정청천 안주머니 노인회 회장은 마을의 노인이 정화목선생에게 매우 감격스러워 늘 우리의 영원한 명예회장이라고 말한다.
"이런 어른이 있는 건 우리 자랑이에요".
"존경하고 감사하다."
마을 사람들은 정화목선생에게 부유하고 본심을 잃지 않고 마을위원회 주임 정청연을 사용하여 두 가지 간결한 단어를 사용했다.
“마을의 공익사업이 필요하다면, 그는 항상 제때에 비처럼 나섰다.”
정청연은 여러 해 동안, 정화목은 안주머니마을의 교육, 경로, 공공시설 등에서 많은 기여를 해 안주머니 사람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그중에 고마운 것도 마을 사람들이 정화목 선생에게 가장 깊은 경중을 느낀다."
정청연은 마을에서 이런 어른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복이고, 더욱더 온 마을 사람들의 자랑이라고 말했다.
"진강 자선 사업의 본보기입니다".
“그는 항상 몸과 몸과 몸과 몸과 행동과 행동에 대해 경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진강 자선총회 상무부회장 공자맹은 정씨가 특별히 자선으로 참여한 자선공익 활동은 이미 셀 수 없이 진강 자선사업의 전범이라고 말했다.
2002년부터 지금까지 정노는 방문 위문난군체, 밑층 민중 생활에 깊이 들어가 자선총회는 일정 위문금을 주지만, 정씨는 주머니를 털어 내며 힘이 닿는 도움을 준다.
그가 언급한 자선 범위는 매우 광범위하여, 모두가 알고 있는 열심교육사업뿐만 아니라, 외래무원, 경로원, 저보호 집단, 의외의 사고 등이 있다.
"유치원을 창설하는 것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다".
인테리어 마을의 아이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2009년, 정노선생은 어머니의 명의로 하나로 아리유치원을 창설했다. 학교는 교학 설비 개선, 환경의 자금을 모두 노선생이 기부하고 매달 유치원에 돌아와 아이들을 보게 된다.
아레의 유치원 원장 린리핀을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중양가절을 축하하는 어린 친구들의 할배 할머니와 정노선생이 학교를 초대하는 행사에, 어린이들은 수공업으로 정로핀을 만들어 정로에게 감동을 받았고, 주위 사람들이 붓을 가져오고, 그 자리에서 여섯 개의 큰 글자를 썼다.
정 노인 선생은 이것이 바로 그가 이 유치원을 창설하는 초심이라고 말했다.
"그는 항상 열심히 교육 사업을 지지한다".
어제 이 특수한 날에는 정로선생이 다시 기꺼이 대개하여 진강시 제5실험초등학교에 800만 위안을 기부하였다.
진강시 제5실험 초등학교 장해생은 기자에게 이르러 2012년, 정노선생은 노인회와 이 땅을 학교에서 아이들의 학습과 성장에 나누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노선생은 200만 위안의 기부를 이끌고 급속하게 많은 자선가를 단기간 내에 1000여만원을 학교의 인프라 건설과 장학을 마련했다.
“정노는 뱃삯을 무릅쓰고 직접 50킬로미터 이외의 공장으로 가서 학교 간판과 건축재료의 제작 상황을 잘 알고, 세심한 세부 사항을 염려하며 시설의 질을 염려하고 있다.”
장해생이 말했다.
지금은 정로선생의 800만 원을 기부하고 캠퍼스 목표 종합빌딩 효과도가 이미 형성되었다.
{page ubreak}
2008년 지금까지 진태안포켓촌에 60세 이상 노인에게 매달 생활보조금을 지급해 누계가 1500만 위안을 넘어섰다.
2008년 문천 재해 지역의 돈을 1000만 위안 기증하다.
2010년 청해 옥수 재해 지역의 돈을 500만 위안 기증했다.
2010년 감숙주곡 재해 200만 위안을 기증했다.
2010년, 민서백년에 홍수재해 200만 위안의 수업용품을 기증하였다.
2010년 750만 위안을 기부하여 아리 유치원을 건설하고 외래무원들의 자녀 교육 문제를 해결했다.
2011년 1억 위안을 기부해 ‘안디와 목하트 기금 ’을 설립하였다.
2011년 200만 위안을 진강 오아시스 공원에서'목교'를 건설했다.
2013년 자안 재해 지역에 돈을 1000만 위안 기부하다.
2013년 진강시 진태교육기금회 200만원을 기부했다.
2014년에는 1000만 위안의 하문대에 기부해 목루를 지었다.
2014년 윈난 루덴 재해 지역에 금물 500만 원을 기부했다.
2015년 하문 외국어학교 100만원을 기부했다.
2015년 진강 제5실험초등학교 800만 원을 기부했다.
2015년 누계는 진태민족중학교 1500여 만원을 기부했다.
(이상 불완전한 통계)
정화목자선 영예방
진강시의 자선은 언제나 영예회장을 영예한다.
2009년 정화목선생은 진강시의 자선세가의 명예칭호를 수여받았다.
2011년'중화자선 돌출공헌상'을 수상했다.
2011년'십가아름다운 진강인'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2012년 중국 하트 기업가 칭호를 받았다.
(이상 불완전한 통계)
- 관련 읽기
- 지방 핫점 | 耐克王府井旗舰店关店 线上渠道成未来趋势
- 추천 | 한무 브랜드 헝겊신 이 민족 풍조 를 일으켰다
- 이번 시즌 유행 | 현리미 스트리트 쇼는 지녀 양티를 뽐냈다
- 추천 | 网购耐克篮球鞋质量有问题 消费者谨慎对待
- 이번 시즌 유행 | 5월 청춘 뽐 패션쇼 눈여겨 인기
- 이번 시즌 유행 | 달콤한 여자 패션은 5월의 사랑스러운 바람을 입었다
- 즉시 뉴스 | 업종의 순이익이 처음으로 마이너스 소매업이 업적 경로 대입 시험에 직면하다
- 시장 특제 | 패션 의류 시장 은 변화무쌍화 되어 관리 의 새로운 모드 를 도입해야 한다
- 이번 시즌 유행 | 阴雨天气有点凉 巧妙穿搭最有范儿
- 거리 촬영 유행 | 상큼하고 아름다운 거리에서 쇼를 하며 달콤한 기질을 만들어냈다.
- 인천 대혼 신부 가 몽골 웨딩드레스 를 걸쳐 이색 을 띠다
- 프닝시 는 약 40억 건의 동부 의류 산업 신성 을 투자하려고 한다
- 가을이 짙어 5가지 스타일로 매치하면 가을을 즐길 수 있다!
- 장소 매력: 항주 구보 정품 의류 피초성
- 천의 친한 피부의 아동복 계열은 편안하고 건강하고 현대적이다.
- 절강구 수입 의류 는 국가 표준 에 맞지 않는다
- 알리바바가 주가를 참살당한 의혹은 더욱 설상가상이다
- 창업판 2015년 상반기 순이익 28.08억 원
- 우리 나라는 경상 전자 상거래 발전에 직면합니까?
- 일일경 지수 0.7% 한국 서울 증후군 개장 0.05%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