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나이키는 꿈나무장과 여성에게 스포츠 브랜드의 디지털화 대전에 대응하고 싶다

2015/10/22 14:25:00 65

스포츠웨어 브랜드여장아디다스

나이키 는 비록 전 세계 운동 에 안착 하고 있지만

의류 브랜드

첫 번째 교체는 경쟁 상대 Under Armour 와 아디다스가 디지털화로 돈을 날려 내크 왕좌를 끌어내리려 시도하고 있다. 예를 들어 Under Armour 는 스마트 의상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맞설 수 있는 스포츠 네트워크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올 초 아디다스는 착용 장치 응용 프로그램 Runtastic 을 구입했다.

나이키는 지난달 2015년 온라인 매출액이 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돼 202020년 인터넷 매출 목표를 70억 달러로 올릴 것으로 보인다.

종합적으로 나이커는 같은 시간대 수익액을 500억 달러로 올릴 계획이다.

Under Armour 최고경영자 칼빈 프랭크 (Kevin Plank)는 2018년 모든 업무의 수익이 배로 7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디지털 파트너 관계

나이커는 애니메이션 드림워크와 새로운 파트너 관계를 맺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나이크는 3D 인쇄 영역에 진출해 드림공장의 새로운 설계 플랫폼 Nova 를 이용해 ‘초속 원형 디자인 ’과 더 좋은 3D 성상을 실현할 예정이다.

나이크는 또 개인화 서비스가 미래 고객 소비의 주류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나이크 최고경영자 마크 파크 (마크 파커)는 "정제는 소비자가 우리에게 대한 기대의 하나 ………………"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제품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참여를 희망할 뿐만 아니라 이 분야의 리더가 되기를 희망한다.

"지금까지 본 이 패턴은'정제 1.0'이라고 불리며 현재 2.0과 3.0을 연구하고 있다."

이런 업그레이드들은 운동장비와 성능을 더욱 편리하게 실현할 수 있다는 뜻이다.

'타임슬라이딩 세대'의 수요에 맞추기 위해 나이커는 휴대전화를 통해 정제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소비자 수중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기로 했다.

이달 말 나이키는 신발 정제 서비스로 출시돼 정제 신발이 일주일 안에 배송된다.

u ueditor upage ubreak u tag

메시지가 하드웨어보다 더 재미있다

아디다스와 Under Armour 는 착용 설비와 다른 스마트 설비를 입사 발전전략에 포함할 때 나이크는 하드웨어를 광활한 디지털화 분야에서 '차원'이라고 밝혔다.

나이크 브랜드 트레버 에드워즈 (Trevor Edwards) 회장은 "우리는 ……………"

물론 사과와 다른 착용 설비 서비스 업체와 좋은 협력 관계를 맺었다.

그러나 우리는 소비자들에게 서비스를 더 잘 제공하는 차원을 더 넓고 넓은 판도에서 서비스를 완벽하게 할 것이다.

에드워즈는 특히 나이크 운동클럽 (Nike Training Club)이라는 달리기 훈련을 언급했다.

달리기의 추적

데이터

나이크는 브랜드와 양성적인 호응을 만들지 않았는지를 알 수 있게 하고, 나이커를 사용한 제품을 포기할 수 있다.

“이런 데이터가 생기면 달리기를 매일 운동하는 것처럼 세분할 수 있고, 운동을 시작하는 것과 게으름 피우는 것까지 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나이키 글로벌 제품은 인제인 마틴 (Jayne Martin)이 “이 정보에 따라 브랜드 제품에 대한 적절한 조정을 할 수 있다. 이는 사용자 개성화 수요를 처리할 때 해결 방법을 제공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여성 의 주목 을 받다

현재 여성이 유산소 조깅 운동에 빠져들고 있으며 여성은 더욱 디자인 있는 운동복을 찾고 있다.

표마와 아디다스 등 주요 경쟁 상대가 이미 여성 제품을 확장하기 시작했다.

나이크도 개발에 대한 여성 시장을 눈길 겨누었다.

올 4월 나이키 여장이'더 좋은 것'을 선보였다.

현재 나이키 는 전 세계 를 유지하고 있다

운동복

최고 판매량.

나이키는 2020년까지 57억 달러의 판매량을 110억 달러로 올리기를 바란다.

나이키의 인터넷 쇼핑 플랫폼에는 많은 충실한 여성 소비자들이 있다.

이들은 나이크 생태계통에 회원을 등록했으며, 흔히 다른 사람들보다 두 배 이상 소비한다.

나이키는 마이클 조담 운동화 생산선을 넓혀 여자 신발형을 선보이며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화 문화의 매력을 느끼게 해 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올해 나이크는 인스타그램과 호흡을 맞췄고, 여성 소비자는'적당한 모델을 찾아볼 수 있다'고 사진을 통해 방문했다.

서유럽의 첫 번째 나이키 여장점도 올해 런던에서 문을 열었다.

  • 관련 읽기

중우협경동 전략 협력 협력 협력 강화 패딩 산업 네트워크 품질 관리 강화

조류 분석
|
2015/10/21 13:34:00
34

옷고에 정말 오래 저축한 마케팅: 뇌전파로 옷을 골라줄게

조류 분석
|
2015/10/20 11:28:00
51

방직 의류 업계 는 온난화 로 왜 계속 ‘ 월동 ’ 을 계속하느냐

조류 분석
|
2015/10/19 13:53:00
34

홍콩의 저조 시장 Burberrrry 역시 6년간 실적 최악의 주가가 폭락했다

조류 분석
|
2015/10/17 13:14:00
34

운동화 학문 다아디나이크는 운동화 분야의 꼬마였다.

조류 분석
|
2015/10/16 13:28:00
19
다음 문장을 읽다

디카너 는 중국 체육 용품 시장 을 가속 하게 확장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