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직업계획: 직장충전은 맹목적으로 대세를 따르지 말아야

2015/12/6 22:09:00 217

직장충전이성

직장인들은 일과 후에 자신을 충전하고,자신을 향상시키다물론 좋은 일이지만 직장 충전은 맹목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충전도 적당한 시간을 선택해야 한다. 맹목적으로 충전을 선택하면 자신의 대량의 정력과 돈을 소모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향을 잃게 될 수도 있다.

많은 직장인들은 증서를 좀 더 많이 따면 언제나 틀리지 않다고 생각하게 되며 심지어 어떤 사람들은"증서를 여러장 여러갈래 길"이라는 인식을 가지게 된다.그래서 항상 시중에 어떤 증서가 유행하면 모든 사람들이 벌떼처럼 시험을 보러 갔다가 많은 증서를 손에 쥐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다.

그러나 사실상 너무 많은 증서를 시험하는것은 사실 직장발전에 불리하며 심지어 어떤 면에서는 일정한 부정적인 효과를 산생할수 있다.원래 여러 증서가 여러 선택할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흔히 증서가 너무 많아 오히려 방향을 잃게 되였다.학업을 마치면 증서도 생기고 학력도 생기고 또 하나가 아니라 오히려 사람을 더욱 막막하게 한다."나는 도대체 무슨 일을 찾아야 하는가?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나는 매일 이렇게 바쁘고 피곤하다. 나는 아직도 이렇게 많은 시간과 돈을 써서 공부하고 싶다. 어쨌든 나도 보답을 받아야 한다."그러나 세상일은 변화무쌍하고 투입산출이 비례하지 않는 일도 크게 있다. 직장의 방향은 순식간에 변화무쌍하다. 오늘은 여전히 유망업종이다. 아마도 내일은 사양산업으로 변할 것이다.

그래서 편집장은 준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충전전에는 자신의 것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직업계획눈앞만 보지 말고 멀리 내다보아라.개인의 직업생애의 발전과 결부하여 리성적으로 계획한 충전계획이야말로 장래의 직업생애의 리상적인 투자이다.그리고 직장 충전에 대해서도 평정심을 갖고 실리적인 보답을 지나치게 중시하지 말아야 한다.

일부 직장인들은 흔히 이런 오해를 하게 되는데 나는 수업을 신청하고 퇴근한후 수업에 가는것을 충전이라고 한다.그러나 모든 수업이 모든 사람에게 같은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직장인들에게 종사하는 업종에 따라 충전이 필요한 방향도 자연히 다르다.

영어, 컴퓨터 등 각 업종이 모두 필요로 할 수 있는 기초 도구성 기능을 제외하고, 각 업종은 종사자에 대한 요구가 모두 다르다.특히 최근 몇 년 동안 경제 발전이 신속하고 사회의 변천, 신흥 업종의 부단한 출현에 따라 각 전통 분야도 끊임없이 더 많은 업종을 세분화하고 있다.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직장인의 충전은 더욱"행"을 위해 충전해야 한다."행"에 따라 다르다.이런 충전만이 진정으로 직장인들이 앞으로 직장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분동이다.


  • 관련 읽기

임금 인상 팀은 네가 없는 이유가 어디에 있습니까?

직장 계획
|
2015/12/5 12:39:00
202

직장전략: 신인은 어떻게 부조기를 보낼 수 있을까?

직장 계획
|
2015/12/3 22:28:00
186

사직하기 전에 먼저 자신의 계획을 생각해 보세요

직장 계획
|
2015/12/1 19:26:00
217

직장 목표를 세워 인생에 대한 의미가 크다

직장 계획
|
2015/11/29 21:12:00
201

직장에서 적극적으로 적극적으로 일을 하고 기회를 파악하다

직장 계획
|
2015/11/27 22:18:00
180
다음 문장을 읽다

직장인'보강'은 효율을 중시해야 한다.

양력은 중요하고, 유학회보는 단순히 금전으로 판단해서는 안 된다. 과정에서 배양된 국제화 사유 모드 및 축적된 인간관계 등은 모두 소중한 재산이다.